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20대 전용혜택 ‘유쓰’론칭! 시현하다프레임/에이블리, 노티드까지 지금 확인해봐!

 

 

하고 싶은 게 많은 20대를 위해 매달 놀면서 채워지는 유플러스만의 혜택, 20대 전용 브랜드유쓰를 소개합니다! 유쓰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유플러스 모바일을 사용하는 만 19세부터 29세라면 누구든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 콘텐츠, 나만의 취향까지 모두 채워주는 유쓰에서 나를 위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20대의, 20대를 위한 유쓰만의 혜택! 나의 원픽은?

 

따분한 일상에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면? 지금 유쓰를 확인해보세요!

 

하나, 시현하다 프레임 무료 촬영권으로 친구 또는 연인과 소중한 추억 남기기

, 구매금액 상관없이 전 상품 적용가능한 에이블리 5천원 쿠폰으로 쇼핑하고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보기!

 

둘 중 더 탐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 )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MZ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강남역일상비일상의틈에 방문하고 유쓰를 인증하세요! 2/21()~2/26() 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달콤한 노티드 도넛을 드립니다.

 

이 기간동안 틈을 방문하면 삼성 갤력시 S23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에서 최신 단말도 체험하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체험공간까지 만나볼 수 있답니다!

 

 

 

앞으로 더 새롭고 풍성해질 유쓰의 혜택,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오직 20대만을 위한 특별한 통신 혜택, 2 명만 모여도 데이터 무제한 월 45,000원 결합 혜택부터 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만나는 100원 딜까지! 즐거움은 기본, 실속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유쓰, 놓칠 수 없겠죠? 앞으로 더 새롭고 풍성해질 유쓰의 혜택,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일부 혜택은 상세 내용 업데이트 중으로,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을 이용하는 20, 내 얘기라면? 20대를 위한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유쓰, 아래 링크를 클릭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각 혜택별 유의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U+20대 유쓰 더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갤럭시 S23로 사진찍고 게임하러 일상비일상의틈byU+에 오세요

■ 26일까지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삼성 갤럭시 S23 시리즈 전시 팝업스토어 운영 ■ MZ 고객 위해 팝아트로 꾸며진 사진촬영 스팟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아케이드 꾸며 LG유플러스(대표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