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새해 우리 아이 놀이교육, 새롭게 달라진 아이들나라로 시작하고 혜택받아 가세요!

 

 

새해에는 부모와 아이 모두 함께 성장할 수 있다? 아이들나라로 가능합니다!

 

1월은 무언가를 새롭게 결심하고 시작하기 좋은 달이죠. 특히 어린 자녀들을 키우는 부모님이라면 겨울 방학을 맞아 아이들 육아와 교육에 고민이 될 시기일 텐데요. 아이들이 마냥 신나게 노는 것도 좋지만, 부모님들은 또래보다 학습이 늦어지는 건 아닐지 불안하고 걱정스러울 때가 종종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교육 방법을 찾는 게 어려우실지도 모릅니다. LG유플러스가 키즈 성장 플랫폼인 아이들나라(https://i-nara.co.kr/)’로 부모님들의 고민을 덜어드립니다!

 

U+ 아이들나라는 모바일 기반의 키즈 전용 OTT 서비스로, 영유아 아이들에게 유익한 영상들과 참여형 교육 콘텐츠 등으로 더욱 새로워졌습니다. 또한 통신사 제약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죠. 331일까지 평생 아이들나라 이용권 월 구독료 9,900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 더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습니다. 부모님과 아이의 동반 성장 플랫폼 아이들나라,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 확인하고 유플러스에서 만나보세요!

 

 

모바일 양방향 콘텐츠로 더 풍성해진 아이들나라를 만나보세요!

 

 

아이들나라는 U+ IPTV 기반의 영유아 미디어 플랫폼으로 출발, 최근에는 모바일 중심 서비스로 개편해 부모님과 아이들이 더욱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새로워졌습니다. 동시에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해지면서 언제 어디서든지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아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됐죠.

 

최근에는 단순 시청을 넘어 아이들의 집중도를 높이고 적극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양방향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존 아이들나라 인기 콘텐츠인 아동 도서 분야 인기 작품들을 모아 놓은 책 읽어주는 tv’도 빠질 수 없는데요. 여기에 어린 자녀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핑크퐁, 캐치티니핑, 에그박사 등 키즈 인기 캐릭터와 크리에이터 콘텐츠 등, 5만여 편의 콘텐츠로 아이들나라가 더 풍성해지고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아이들나라 하나면 자녀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콘텐츠들이 더 많은데요. 그럼 어떤 흥미로운 인터랙티브 콘텐츠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나의 보물섬으로 아이성향 진단

 

우선 아이들나라에는 관심사를 설정하고 아이와 부모 성향을 진단할 수 있는 매일 배움 학슴, 나의 보물섬이 있습니다. 나의 보물섬은 아이 성향을 무려 128가지로 분류하여 5만여 편의 콘텐츠 중 필요한 콘텐츠를 알맞게 추천해 줍니다. 잘 알지 못했던 내 아이의 성향을 세심하게 파악하는 좋은 기회이면서, 육아 및 학습 방향을 수립할 수 있답니다. 진단 검사를 통해 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콘텐츠도 추천해 주니, 놓칠 수 없겠죠?

 

 

반응하고 소통하는 쌍방향 교육, 양방향 인터랙티브 콘텐츠

 

아이들나라가 모바일 기반 OTT로 개편하며 1만여 편의 양방향 참여 콘텐츠가 추가되었는데요. 어떤 놀이교육 콘텐츠가 있는지 궁금하시죠? 선생님과 독후 활동하는 화상독서’, 터치펜으로 터치하면 반응하는 터치북, 3D AR로 보는 재미를 더한 입체북, 동화책으로 배우는 코딩, 디즈니 만화로 영어 학습하는 디즈니 러닝+’ 등 다양한 인터랙티브 신규 콘텐츠가 있답니다.

 

 

 

 

먼저 화상독서는 독서 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선생님과 실시간 교류가 가능한 화상수업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자녀가 혼자 스스로 책 읽는 것을 어려워한다면 추천드리는 프로그램인데요. 친구들과 함께 책 읽기부터 퀴즈 풀기, 발표까지 다양한 독후 활동을 할 수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터치북은 아이가 직접 모바일 또는 태블릿PC 화면을 터치하며 이야기를 전개하는 독서 프로그램입니다. 터치펜으로 화면을 누르면 장면이 전환되거나, 사과가 떨어지는 등의 역동적인 효과로 아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좋은 콘텐츠입니다.

 

영어동화를 제공하는 3D 입체북은 카메라 AR 기능을 켜면 동화 속 세상이 바로 눈 앞에 생생하게 등장합니다. 아이들이 책 읽는 재미에 푹 빠질지도 모릅니다.
 
코딩 콘텐츠는 코딩의 개념과 친숙한 동화책을 결합해 쉽게 알려줍니다. 그리고 디즈니 러닝+는 디즈니 만화에 AI 음성인식 기술과 전문 커리큘럼을 도입한 영어 학습 콘텐츠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미키마우스, 도리 등 디즈니 스토리를 바탕으로 따라하기 쉽게 애니메이션 대사와 노래를 알려주는 점이 디즈니 러닝+의 특징입니다. 재밌는 만화를 시청한 후에는 AI게임을 통해 단어를 복습할 수 있고, 알파벳·파닉스부터 단어·문장 이해, 스피킹까지 체계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답니다.

 

추가적으로퀴즈백과'는 동물·식물·인물과 직업·과학 다양한 분야의 퀴즈를 풀며 상식을 익힐 수 있는 콘텐츠로  유익한데요. 오늘의 퀴즈는 점수, 아이템, 제한시간 등 미션 요소가 곁들여져 게임처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의 정답률과 오답률에 따라 난이도가 맞춤으로 조절되는 점도 특징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아이들나라는 재미와 학습을 모두 잡은 참여형 콘텐츠가 다양한데요. 특히 영상과 모바일에 익숙한 아이들의 몰입도를 높이기 탁월한 서비스로 개편되어, 부모와 아이 모두의 만족을 이끌 수 있습니다. 올해는 아이들나라로 책과 좀 더 친해지고 배움으로 이어지는 즐거움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오리지널 콘텐츠도 관전 포인트

 

 

아이들나라에는 학습과 놀이를 적절히 접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난 12월에는 인기 크리에이터인 사물궁이와 콜라보하여 제작한 아이들나라만의 콘텐츠를 공개했죠.

최근 아이들이 즐겨보는 예능 버라이어티와 같은 포맷의 새로운 장르를 살리는 것은 물론,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하여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사물궁이의 찾아라! 궁금이 카드는 악당 캐릭터의 계략으로 유튜브 채널을 잃고 어려진 주인공 궁이가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궁이는 아이들이 평소에 궁금해할 만한 궁금증을 해결하며 유튜브 채널을 되살려 나가는데요. 코를 자주 파면 콧구멍이 커지는지, 슬플 때 왜 눈물이 나는지 등 아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궁금해할 만한 다채로운 주제로 영상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U+ 아이들나라는 앞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 셀럽, 유행 아이템, 선호 장르 등을 빠르게 반영하여 오리지널 콘텐츠를 늘려갈 예정입니다. 2023년 올해 얼마나 더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가 생길지 기대해 주세요!

 

 

오직 331일까지! 아이들나라 이용권 구독료 평생 9,900원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아이들나라의 다양한 인터랙티브 학습 콘텐츠와 오리지널 콘텐츠를 이용하고 싶다면? 지금 구독을 시작해 보세요. 최초 구독 시 첫달 무료체험으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지금 구독하시는 분들께만 드리는 특별 기회! 2023331말까지 가입하면 60% 할인된 월 9,900(VAT 포함)으로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평생 이용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아야겠죠?

 

 

지금까지 LG유플러스의 아이들나라 콘텐츠를 소개하고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까지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이 자녀에게 가장 보여주고 싶은 아이들나라 교육 콘텐츠는 무엇인가요? 부모와 아이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채로운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로 찾아올 아이들나라, 지금 바로 가입하고 첫 달 무료 혜택과 3월 말까지 진행되는 평생 아이들나라 이용권 9,900원 할인 혜택도 받아보세요!

 

 

 

아이들나라 구독 더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빼어난 고객경험 혁신으로 U+3.0 변화 원년 이끈다” LG유플러스 황현식 사장, 임직원에 신년 메

█ 디테일까지 신경 쓰는 ‘빼어난 고객경험’으로 미래 성장 위한 U+3.0 본격화 █ 고객경험 혁신 기반으로 전 사업의 플랫폼화 추진...라이프스타일·놀이·성장케어 플랫폼 구축 및 B2B 플랫폼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