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말 겨울여행지 추천! 레저부터 휴식까지 활동파 vs 휴식파를 위한 U+할인혜택 BEST6

 

 

 

다가오는 연말, U+멤버십 할인으로 따뜻하게 마무리하세요!

 

12월의 연말, 다들 뭘 하며 한 해를 마무리할지 정하셨나요? ’어떻게 한 해 마무리를 할까?’ 고민되기 마련인데요. 2022년의 마지막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정보를 LG유플러스에서 준비했습니다.

 

<온몸으로 액티비티를 즐기는 활동파 VS 따뜻한 온천욕 스파를 즐기는 휴식파> 여러분은 어떤 것을 선호하시나요? 각각 선호하는 바가 다르실 텐데요! 모두 놓칠 수 없는 실속파를 위해 LG유플러스에서 2가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연말연시 겨울에 뭘 할지, 어디 갈지 고민중이신 분들을 주목해 주세요! U+멤버십 할인으로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연말 겨울여행지 BEST 6를 추천해드립니다.

 

짜릿한 스키부터 나른한 온천까지, 나에게 맞는 연말 마무리 여행지는 어디일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활동파를 위한 추천 list - 깨끗한 자연과 더불어 상쾌한 즐거움이 가득한 곳

 

 

 

첫 번째 활동파를 위한 추천 장소는 비발디파크입니다. 하얀 눈 위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스피드와 짜릿한 스릴을 만나볼 수 스키와 보드 마니아를 위한 곳인데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다양한 수준의 코스와 최신식 시설로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안겨드립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이라면 월 1, 입장권 기준 본인과 동반 3인까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VIP라면 여행콕 혜택을 선택해 본인 입장권을 월 1, 50%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멤버스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하고, 현장에서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키장 입장권의 경우 리프트&렌탈 PKG 구매 시 할인 적용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고요!

 

추운 여름, 깨끗한 자연이 머무는 곳에서의 상쾌하고 시원한 스키&보드 체험은 어떨까요? 짜릿하고 즐거운 겨울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활동파를 위한 추천 list - 하늘과 초원이 마주하는 대관령 하늘목장

 

 

 

두번째 활동파를 위한 장소는 대관령 하늘목장입니다. 하늘과 초원이 마주하는 탁 트인 자연에서 양떼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즐기기에도 제격인 장소죠! 아이가 맘껏 뛰어 놓을 수 있으며,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런 대관령 하늘목장 역시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목장 입장권과 양떼 건초주기 체험을 일 1, 대인은 3,000원 소인은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동반인원은 무제한 동일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사실! 현장 매표소에서 멤버십 카드 또는 모바일 앱을 제시하시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눈이 내리면 겨울왕국으로 변하는 대관령 하늘목장에서 자유롭고 평화로운 동물과 함께 가족여행을 즐기는 건 어떨까요? 가슴 벅차고 설레는 하늘과 넓게 펼쳐진 목장을 만나보세요!

 

 

활동파를 위한 추천 list - 국내 최고의 실내 아이스링크

 

 

 

세 번째 활동파를 위한 장소는 너무나 유명한 곳이죠! 국내 최고의 아이스링크장으로 손색이 없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입니다. 이 곳에서는 어드벤처 유리돔 천정으로 들어오는 자연채광부터 테마파크 야경, 퍼레이드 축제까지 모두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간혹 빙판에서 넘어질까 봐 두려운 분들도 계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스케이트 보조기구 운영까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빙판을 차근차근 밟고 싶은 초급자부터, 빙판 위를 광활하게 가르고 싶은 숙련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11,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심 속 가까운 아이스링크에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겨울 분위기를 만끽해 보세요!

 

이번 연말, 국내 최고의 아이스링크장에서 시원하고 짜릿한 스케이트는 어떠세요?

 

 

휴식파를 위한 추천 list - 100% 천연온천수로 즐기는 즐거운 물놀이

 

 

 

액티비티는 싫다! 따뜻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첫 번째 추천 장소입니다. 바로 이천 미란다호텔인데요. 최상급 온천수가 사계절 내내 공급되는 곳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피부미용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멤버 이용 고객이라면 1 1, 본인 포함 4인까지 건강존-수영존-스파존 50% 할인, 온천 40% 할인, 키즈카페 잼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이트수영존, 일몰, 타 제휴 및 이벤트할인과 중복 할인 불가) 현장 매표소에서 멤버십 카드 또는 모바일 앱을 제시해야 하니 이 점 꼭 참고해 주시고요.

 

따뜻한 물, 따뜻한 장소에서 평화롭게 올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휴식파를 위한 추천 list -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

 

 

 

두 번째 휴식파를 위한 장소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좋은 스파는 물에서 느낄 수 있다죠? 이 곳에서는 온 가족이 천혜 자연의 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천혜의 자연 속에서 건강과 물놀이 모두 잡아보세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온천부터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노천탕까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멤버 이용 고객이라면 1 1, 본인 포함 3인까지 스파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천 대욕장만 이용 시 할인이 불가하며, 현장 매표소에서 멤버십 카드 또는 모바일 앱을 제시해야 하니 이 점 꼭 참고하세요!

 

좋은 물, 자연과 함께하는 최고의 스파! 이번에 한번 체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휴식파를 위한 추천 list - 아름다운 추억과 빛나는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

 

 

 

세 번째 휴식파를 위한 장소는 설악 워터피아입니다. 눈앞에 시원하게 펼쳐지는 설악산의 풍경과 뜨끈뜨끈한 천연온천을 즐기며 진정한 힐링과 치유의 시간을 즐겨보세요. 워터퍼크와 촌연 보양 온천수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멤버 이용 고객이라면 1 1, 본인 포함 3인까지 워터파크 입장권을 3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 매표소에서 멤버십 카드 또는 모바일 앱을 제시해야 하니 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

 

설악 워터피아에서 즐기는 세계 스파 여행! 아름답고 따뜻한 시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플러스 멤버십으로 할인 받고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국내 겨울여행지 여섯 곳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이번 연말, 여러분이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활동파 VS 휴식파, 어느 쪽이든 유플러스 멤버십으로 할인 받으시고, 뜻깊은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상기 혜택은 대부분 타 제휴 할인 및 이벤트 중복 할인이 불가한 점 기억해 주시길 바라마 자세한 내용은 U+맴버스 앱에서 확인해 주세요. 추운 겨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겨울여행지, LG유플러스와 할인 혜택까지 놓치지 마세요!

 

 

[안드로이드] U+멤버스 앱에서 제휴처 할인 더 알아보기

[아이폰 ios] U+멤버스 앱에서 제휴처 할인 더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황현식 CEO, 연말 맞아 ‘U+희망산타’ 나눔활동 참여

█ 황현식 대표 비롯 주요 경영진 일일산타로 변신해 보육원 아동들에게 선물 증정 █ 임직원이 아동 사연 읽고 원하는 선물 직접 준비…”사회적 책임 다해 사랑받는 회사 될 것” LG유플러스(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