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형 맞춤 통신 상품을 찾아보세요!

 

 

이제 곧 12월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창업을 준비하는 고객님들이 계신다면, 업종에 맞는 통신 상품을 고려해보세요. 우리 매장에 어떤 상품이 필요할지 고민되시죠? 인터넷이 필요한 건 알겠는데, 전화부터 CCTV 등 평수에 따라, 업종에 따라 다들 다르게 진행할 테니까요. 유플러스 닷컴 공식 사이트에서는 업종과 특성, 매장 규모를 선택하면 우리 매장/사무실에 꼭~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어요!  

 

 

간단한 클릭으로 맞는 상품을 확인하세요.

 

 

소상공인 페이지에 오시면, 맞춤상품 찾기가 가능해요. 먼저 업종을 고르시고, 매장이 어떠한 유형인지 고른 다음 규모를 고를 수 있어요. 업종에도 요식업, 미용부터 약국/병원까지 다양한 업종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우리 매장에 맞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 사무실 전용 상품을 찾고 계신다면, 업종 선택에서 <기타>를 선택하시고 유형에서 사무실을 선택해주세요. 😊

 

 

30평대 고객 방문형 매장을 운영 중인 요식업 사장님을 위한 상품은?  

 

 

업종, 유형, 규모를 선택하고 <맞춤상품 보기>를 클릭하면, 매장 맞춤형 필요한 상품이 나옵니다! ! 🤗

 

이전에 ①요식업, ②고객 방문형 매장, 30~50평을 선택사항으로 선정했다면 4가지 메인 상품이 나오게 됩니다. 인터넷, 인터넷전화, CCTV, IPTV가 필수입니다. 게다가 유플러스 내에서 업종별로 사용하고 있는 비율을 보여줘서 더욱 판단을 쉽게 도와드린답니다.

 

30평대, 고객 방문형 매장을 운영 중인 요식업 사장님께는 결제안심인터넷 500M를 추천해 드려요. 결제안심인터넷은 인터넷과 와이파이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하고, 인터넷이 끊기면 무선 네트워크로 자동 전환되어 끊김없이 카드 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넓은 매장을 운영하는 만큼 전화 설치도 필수인데요, 인터넷전화는 통화 요금이 경제적이고 안정적인 통화 품질을 제공하기 때문에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넓은 매장, CCTV는 필수인데요, 요식업 매장에는 긴급 출동이 월 2회 포함된 에스원 안심을 추천합니다. 주류까지 함께 판매한다면 어떤 일이 발생할지 모르니 긴급 출동이 포함되는 게 안심할 수 있겠죠? 에스원 출동 표지판만으로 보안 효과가 있다는 점 아시나요? 에스원 안심 CCTV는 출동 표지판이 기본 제공됩니다.

 

유플러스를 사용하는 요식업 매장의 41%IPTV 베이직을 활용 중입니다. 온라인 가입 시에만 7% 추가 요금 할인이 있으니, 잊지 마세요. 😊

 

메인 추천 상품을 확인하셨다면, 모바일 결합 할인이나 인터넷 결합 할인이 되는지 체크할 수 있어요.

그런 경우 가격은 더 저렴해집니다. 제휴카드와 인터넷 결합 할인까지 체크하는 경우 최소 월 예상 납부 금액은 7천원대까지 내려가는 놀라운 기적을 확인할 수 있어요.

 

우리 매장 맞춤형 통신 상품에 뭐가 있을지 검색으로 손품 팔지 마세요.

U+에서 상품 제안과 가격 확인, 타사 비교까지 모두 한꺼번에 해결하세요.

사장님의 힘찬 내일을 응원합니다! 💪💪

 

 

 

> 맞춤상품 찾아보기

 

> 간편하게 가입 상담하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든든한 지원군, 우리가게패키지앱

1인 다수 사업체 경영에 대한 손실보전금 신청 및 지급이 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신청은 손실보전금 누리집(소상공인손실보전금.kr)을 통해 24시간 가능합니다. 지원대상은 작년 12월 15일 이전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