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독 x 손석구, 미공개 디지털화보 대공개! (feat. 유독 사전알림 이벤트)

 

 

여기 주목! 유독(↗) 유독(↘) 유독! 끌리는 디지털 화보가 대공개 됩니다!

누구와? 유독의 페르소나 손석구 배우와 함께!

 

선 넘는 구독의 시작, 유독을 알리는 TVCF 이후 덮석구와 깐석구의 매력에서 아직 헤어 나오지 못한 분들을 위한 유플러스의 특별 선물! 바로 손석구 배우와 함께한 미공개 디지털화보입니다!

 

TVCF에서는 미쳐 담지 못했던 손석구 배우의 매력 넘치는 모멘트들을 엄선하고 선별하여 담아냈습니다.

본격적으로 유독 끌리는 디지털 화보 알아보러 갈까요?

 

 

..적 멋짐 폭발한 손석구 배우의 15종 디지털 화보 예고편 미리보기

 

 

손석구 배우와 함께 한 이번 미공개 디지털 화보에는 총 15개의 컷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소문에 의하면 매우 높은 기준으로 엄선하고 선별한 압도적인 컷들만 모아 놨다고 합니다. 프로다운 모습으로 손석구 배우는 촬영 현장에서도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때로는 카리스마있고 때로는 젠틀한 손석구 배우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한 컷들만 모아 놨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전부를 다 보지는 못했는데, 유플러스 유독의 광고모델답게, 정말 유독 멋있다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미공개 15종 디지털 화보가 벌써부터 기대되시지 않나요? (두근두근)
유독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미공개 화보 사이트에 들어가면, 고화질 미공개 화보를 다운로드까지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다고 하네요! 

 

 

더 많은 구독 서비스를 통신 3사 모든 고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인 유독!

 

 

여기서 잠깐! 놀라운 사실 한 가지!

곧 있으면 유독을 유플러스뿐만 아니라, 다른 통신사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유독을 이용하고 싶어도 다른 통신사여서 이용하지 못하셨던 분들도 이제는 누구나 유독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통신 3Open을 앞두고 있는 유독..! 말 그대로 선 넘는 구독의 시작이네요.

 

게다가 더 많은 구독 서비스가 유독에 하나둘씩 추가되면서, 통신 3사 고객이 모두 즐거운 구독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찾던 구독 서비스가 계속 추가되면서 유독이 더욱 풍성해지고 있습니다! 보면 볼수록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유독입니다!

 

더 많은 구독 서비스와 함께 통신 3사 고객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유독을 맞이할 준비가 되셨나요?

여기 새로운 유독을 맞이하는 역대급 후한 이벤트가 있다고 하는데요!

 

 

New 유독을 맞이하는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알림 신청만 해도 BBQ 치킨이?!

 

새로운 유독을 맞이할 역대급 이벤트는 바로바로..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인데요!

놀라지 마세요! 추첨을 통해 무려 ‘100에게! BBQ 치킨 기프티콘이 선물로 증정됩니다.

지금 사전 알림 신청만 해도 BBQ 치킨이라니.. 유독~ 간단하지만 후한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920일부터 1010일까지라고 합니다. 그러니 지금 이 글을 보는 순간 바로! 더 많은 구독서비스, 통신 3사 오픈과 함께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유독을 사전알림 신청하시고 BBQ 치킨 기프티콘 받아 가세요~! 허리업!

 

 

지금 바로 유독 사전알림 신청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9월엔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고 ‘풍성한 가을맞이혜택’ 만나보세요

매월 셋째 주! 유플WEEK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9월은 여러분을 위해 꽉꽉 눌러담아 터질듯한 유플러스의 가을맞이 혜택을 만나보세요! 간략하게 이벤트 참여 방법 먼저 알아볼까요? 이벤트 사이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