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매장의 안전지키미! U+지능형CCTV

 

 

매장 또는 사무실을 운영하고 계시는 사장님이라면 한 번쯤 CCTV 도입을 고려하실 텐데요, 어떤 CCTV 도입하실지 고민이 많으셨나요? 오늘은 사장님들의 비용 부담을 확 낮추되, 기능까지 제대로 갖추어 가성비 좋은 U+지능형CCTV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U+지능형CCTV의 기존 요금제가 20228에스원 안심통합요금제로 새롭게 개편되어 1만원대로 사각지대 없는 CCTV 카메라 + 보안 업계1위 에스원 출동 + 안심서비스(보험) 무료 혜택까지 모두 다 누리실 수 있습니다.

 

 

U+지능형CCTV 특장점을 살펴보아요.

 

 

첫째, 실시간으로 고화질 영상을 클라우드에 저장하여 화재나 도난이 발생해도 안전하게 영상을 지킬 수 있습니다. 둘째, 휴대폰 또는 PC를 통해 언제든 원격으로 매장 상황을 확인할 수 있고, 침입 및 카메라 훼손 발생 시, 실시간 알람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셋째, 침입 등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국내 1위 보안업체 에스원 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어 안심하고 매장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넷째, 사각지대 없는 360도 화각 조절 카메라 또는 5배 줌까지 확대되는 카메라로 매장 곳곳을 빈틈없이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U+지능형CCTV 카메라 종류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U+지능형CCTV 카메라는 크게 실내형 카메라와 실외형 카메라로 구분됩니다. 특수 기능이 있는 가변초점 카메라와 PTZ 카메라는 월 추가 이용료 2,200(부가세 포함)이 부가됩니다. 가변초점 카메라는 5배 줌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TZ카메라는 360도 화각조정이 가능하 관심구역 10곳을 회전하며 4배 줌 할 수 있어 안심하고 매장을 집중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월 1만원대로 매장 보안 해결! 안심서비스 무료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U+지능형CCTV 요금제는 에스원안심이라는 통합요금제로 새롭게 구성되었습니다. 카메라 1대당 3년 약정 시 월 13,200, 4년 약정 시 월 12,100, 5년 약정 시 월 11,000원 입니다. (부가세포함 기준) 해당 월 이용료에 에스원 긴급출동 월 2회 무료 제공, 방범스티커 제공, 최대 상해 1/도난 5백만 원 보상 안심 서비스 무료 제공의 혜택이 기본 제공됩니다. 1만원대로 우리 매장 보안 걱정 없이 믿고 맡겨 보세요.

 

 

매장 운영에 필수인 U+통신상품과 결합하고, 추가 할인 혜택을 누려보세요!

 

 

인터넷, 인터넷전화, 보안이 모두 필요한 사장님! 해당 통신 상품과 U+지능형CCTV를 함께 이용하시면 상품 간 결합할인, U+투게더 결합할인, 제휴카드 할인 모두 적용 시 최대 73% 할인 적용되어 월 15,700원으로 3가지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개 지점을 운영하셔서 매장 비우는 일이 많아 집중 모니터링이 필요한 사장님! 인터넷 + 일반카메라 + 5배 줌 가능한 가변초점 카메라를 최대 85% 할인받으시고 월 6,9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지능형CCTV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우리 매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세요!

 

 

U+지능형CCTV 앱은 무료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며, 매장 상황 실시간 확인 카메라별/감지 항목별 이벤트 영상 검색 침입 발생 시 에스원 출동 서비스 요청 가변초점카메라, PTZ카메라 원격제어를 통해 매장을 철저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새롭게 탄생된 U+지능형CCTV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매장의 보안과 안전에 항상 대비해야하는 것은 매장 운영의 기본입니다.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통신상품과 함께 최대 할인 혜택도 누리시고 우리 매장을 안전하게 지켜보세요. LG U+는 소상공인 사장님의 성공을 항상 기원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U+지능형CCTV 가입상담하기 ▼

 

 

▼U+지능형CCTV 이용가이드 꿀팁 영상 보러가기 ▼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이동 중 갑자기 들어온 업무요청, 당황하지 마세요!

언택트 업무 방식이 자연스러워지면서, 어디서든 업무 요청을 해결해야 하는 경우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업무 요청이 와서 인터넷 되는 카페를 찾아 발걸음이 빨라졌던 경험, 직장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