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장기고객 선 넘는 이벤트 3탄] 장기고객 한가위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LG U+ 장기고객님을 위한 선 넘는 이벤트 3, 2022 8월 새로운 U+ 모바일 장기 고객 등급 선정과 함께 장기 고객 추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ㅡ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어린 시절 많이 들었던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고단했던 삶에 지친 온 가족이 모여 아픔은 잠시 미뤄두고, 맛있는 음식과 술을 나누며 행복도 함께 나누길 바랐던 어른들의 바람을 담은 속담인데요. 더욱이 요즘 같은 시기엔 만남도 쉽지 않고, 연일 고공행진하는 물가 때문에 다가오는 명절이 벌써 부담된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벌써 일 년의 반을 훌쩍 넘긴 지금, 치열하게 지나온 시간들을 잠시나마 잊고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명절을 위해 LG U+에서 장기고객님을 위한 [한가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새로운 장기고객 등급 선정을 기념하여 진행된다는 점에서, 새로운 장기고객님들과 함께할 생각에 더욱 설렘이 가득하네요!

 

[U+ 새로운 장기고객 등급 선정 기념 한가위 이벤트]

 

1.    이벤트 기간: 202284() ~ 2022831()

2.    증정 상품: 매주 새로운 추석 감사선물, 모바일쿠폰, 할인쿠폰 증정

3.    증정 대상:

-       추석 감사선물: U+ 모바일 최우수 장기고객 35천명 대상

-       모바일쿠폰: U+ 모바일 우수 장기고객 12만명 대상

-       할인쿠폰: U+ 모바일 전체 장기고객 대상 (무제한)

4.    당첨자 발표: 매주 이벤트 종료 후 U+ 홈페이지 공지 및 당첨자에게 SMS 개별 안내

5.    응모 방법:

-       [내 등급 확인하기] 클릭하고, 나의 고객 등급 확인하기

-       이벤트 별 [응모하기] 클릭 후, 본인 인증하기

-       매주 새로운 이벤트, 대상, 경품 확인 후 응모하기

-       개인정보활용 동의 선택하면 응모 완료!

 

 

‘U+ 장기고객 더 좋은 혜택이 더욱 새로워집니다!

 

 

202281() <Thank U+ 장기고객 등급>이 새로워집니다! 기존에는 사용기간으로만 등급을 구분하였다면, 앞으로는 ‘U+ 모바일 이용 기간‘U+ 모바일 결합 인원수를 함께 산정하여 장기고객 등급을 나누게 되었는데요. U+ 모바일을 오랫동안 다 함께 이용할수록 높은 장기고객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장기고객님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빠지면 섭섭하죠!

 

기존에 제공 중인 데이터 2배 쿠폰 혜택보다 더 커진데이터 2GB 쿠폰을 연간 12장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U+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U+ 서비스 체험 쿠폰도 연간 4장을 추가로 드립니다. 이 외에도 모바일 정기점검 서비스와 장기고객님만을 위한 전용 이벤트인 선 넘는 이벤트가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 모든 혜택과 서비스는 장기고객님만을 위해 집중적으로 관리될 예정이랍니다. 새로워진 U+의 장기고객 등급과 전용 혜택, 이보다 더할 나위 없겠죠?

 

 

<한> 달간 이어지는 <가>족처럼 가까운 장기고객님께 드리는 <위>클리 추석 감사선물 이벤트

 

1년 전 U+ 장기고객님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추석 감사 선물 이벤트,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한가위 이벤트>는 추석 명절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의 포인트가 담겨있는 핵심 키워드인데요!

 

달간 이어지는

족처럼 가까운 장기고객님께 드리는

클리 추석 감사 선물 이벤트!

 

, 차수별로 다양한 선물과 혜택이 준비되어 있고,

장기고객 등급에 따라 응모/당첨될 수 있는 선물이 달라지는 릴레이 이벤트입니다.

또한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위해 한계를 넘어 과감하게 도전하는” WHY NOT” 콜라보 한정판 상품부터, 온 국민이 사랑하는 베스트 선물과 품격 있는 스페셜 선물까지. 여기가 바로 명절 선물 맛집이라구요~

 

[1차 한가위 이벤트 미리보기]  *기간: 8/4() 오전 10~ 8/11() 오전 10

- 추석감사선물: 와이낫 복순도가 막걸리 2입세트 (최우수 장기고객만 응모가능/5천명 당첨)

- 모바일쿠폰: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R) (우수 장기고객만 응모가능/3만명 당첨)

- 할인쿠폰: LG생활건강 11% 할인쿠폰 (전체 장기고객 응모가능/무제한)

 

[2차 한가위 이벤트 미리보기]  *기간: 8/11() 오전 10~ 8/18() 오전 10

- 추석감사선물: CJ제일제당 선물세트 (최우수 장기고객만 응모가능/1만명 당첨)

- 모바일쿠폰: 요기요 4천원 할인쿠폰 (우수 장기고객만 응모가능/3만명 당첨)

- 할인쿠폰: CJ제일제당 3종 쿠폰팩 (전체 장기고객 응모가능/무제한)

 

[3차 한가위 이벤트 미리보기]  *기간: 8/18() 오전 10~ 8/25() 오전 10

- 추석감사선물: 헤리티지 레제르바 까베르네 비뇽와인 (최우수 장기고객만 응모가능/1만명 당첨)

- 모바일쿠폰: 할리스 카페라떼(R) (우수 장기고객만 응모가능/3만명 당첨)

- 할인쿠폰: LG생활건강 11% 할인쿠폰 (전체 장기고객 응모가능/무제한)

 

[4차 한가위 이벤트 미리보기]  *기간: 8/25() 오전 10~ 8/31() 오후 12시까지

- 추석감사선물: LG생활건강 리튠 홍삼진 골드 (최우수 장기고객만 응모가능/1만명 당첨)

- 모바일쿠폰: 요기요 4천원 할인쿠폰 (우수 장기고객만 응모가능/3만명 당첨)

- 할인쿠폰: CJ제일제당 3종 쿠폰팩 (전체 장기고객 응모가능/무제한)

 

 

감사의 마음을 돌려드리는 ‘Thank U+(땡큐플러스)’ - <한가위 이벤트> 많관부~!!

 

 

지금까지 U+에서 준비한 장기 고객님을 위한 선 넘는 이벤트 3, <한가위 이벤트> 소식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84()부터 831()까지 단 28일 동안 진행되는 한가위 이벤트,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8월 매주 목요일LG U+ 장기고객 한가위 이벤트 응모하는 날!

8월 매주 금요일LG U+ 장기고객 한가위 이벤트 당첨자 발표하는 날!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U+를 사랑해 주신 고객님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드리는 고객 감사 프로그램 - “Thank U+(땡큐플러스)”는 조만간 컬페스티벌(Culture Festival)로 돌아올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U+ 장기고객 등급 개편 기념 한가위 이벤트 응모하러 가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with U/이벤트] 8월, 유세미 커리어코치 “오늘도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안녕하세요, 로 인사드립니다. 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시리즈입니다. 2021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