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G유플러스닷컴 그랜드 오픈이벤트 유플페스타 혜택 확인하자! (~7/13)

 

 

LG 유플러스에서 새롭게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리뉴얼하여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동안은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그리고 U+ Shop 등이 모두 따로 존재하여 이용하기에 조금은 번거로운 부분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이 모든 것이 통합된 올인원 사이트 LG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이 새롭게 오픈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따라 휴대폰이나 스마트 기기, 인터넷 교체 등 제품 탐색 및 구매, 고객센터까지 모두 하나의 사이트 안에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현재 이를 기념한 오픈 이벤트 유플페스타가 진행 중입니다. 워낙에 푸짐한 혜택들이 많아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에 대해 간단한 정리를 해보려 하는데요.

 

해당 이벤트는 자신이 이용 중인 통신사에 상관없이 모든 분들께서 참여하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필요한 것이 있으시다면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 6/8() ~ 7/13()

 

EVENT 페이지 가기

 

 

우선은 알림 신청입니다. 이는 최하단에 안내해 드린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 알림만 신청하시면 쇼핑 쿠폰팩 체험 혜택으로 6,00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 페이 1,000원 또는 SSG 페이 1,000원을 드리는 내용인데요. 새로운 이벤트가 오픈 될 때마다 가장 먼저 빠른 소식을 받아 보실 수 있으므로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알림 신청을 미리 해두시는 것이 좋겠죠.

 

 

 

다음은 이번 유플페스타에서 가장 혜택이 좋다고 생각하는 0원 딜입니다. 0원딜 이벤트는 한 달간 매주 수요일에 공개되는 인기 제품을 0원에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는 것인데요. 매일 1명씩을 추첨하여 매주 당첨자가 공지되는 방식입니다.

 

 

 

1주차 0원 딜은 이미 종료되긴 하였지만 대상은 요기요 상품권 20만 원이었습니다. 간단히 본인 인증만 하면 되므로 당연히 당첨을 노리시는 것이 좋겠죠. 이후에도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0원 딜 상품들이 추가로 공개된다고 하니, 자주 공식 홈을 통해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어떠한 비용 없이 신청만 하면 되는 것이므로, 모두 참여하셔서 자신의 행운을 시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닷컴추천해 포토 후기는 유플러스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시고 '#닷컴추천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포토 후기를 남겨 주시면 되는 간단한 내용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LG유플러스닷컴 또는 당신의 U+앱에 로그인한 후 제품 상세페이지에 남겨주셔야 하는데요.

 

, 후기는 휴대폰 / 태블릿 / 스마트워치 / 노트북 / 인터넷 / IPTV / 스마트홈 카테고리에 한해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을 요기요 1만 원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고, 여기에 추가로 추첨을 통해 1: LG 스탠바이미 / 5: 애플 에어팟 프로까지 증정한다고 합니다.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은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특별한 혜택도 받으실 수 있으니, 가끔 라이브 방송 페이지에 들르셔서 어떤 내용들이 예고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아이폰이나 갤럭시, 태블릿, 워치 등 스마트 기기와 인터넷과 TV, 여기에 중고 폰까지 상당히 다양한 유형의 방송들이 있어서 꽤나 유용한 활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상, 유플러스닷컴의 오픈 이벤트 유플페스타의 내용을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통신사 상관없고, 직접 구매 없이도 참여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드는데요.

 

무엇보다 이전에 각각 따로 존재했던 사이트들이 하나로 통합되어서 유저 편의성 측면에서도 훨씬 효율적이란 생각이 많이 드네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궁금한 분들께서는 직접 방문해 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VENT 페이지 가기

 

 

 

본 포스팅은 블로거 이든님이 작성한 것으로 사전 허락 없이 무단 퍼가기, 인용 등을 금지합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유플러스X단하의 특별한 만남, WHY NOT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선 넘는 즐거움, WHY NOT 컬렉션! 여러분은 LG유플러스 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떠오르는 이미지나 키워드는 서로 다를 수 있지만, 오늘부터 두 가지를 기억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