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with U/이벤트] 5월, 조장원 심리전문가 “지금, 마음 챙김이 필요할 때”

 

 

안녕하세요, 5월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Just with U> 로 인사드립니다.

 

<Just with U>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시리즈입니다. 2021년 <Just be U> 시리즈가 도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했다면, 2022년 <Just with U>에서는 도전의 주체가 '나'로 확장되어 여러분 모두의 도전하는 삶을 응원합니다.

 

매달 새로운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하는 <Just with U>는 여러분의 댓글 참여로 이루어집니다. 평소 일상 속에서 도전하고 싶었지만 어려움이 있었다면, 매월 주제에 해당되는 나의 궁금한 점, 고민을 댓글로 남겨 주세요!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2개의 댓글을 선정하여 사연을 소개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도전이 힘차게 계속될 수 있도록 도전 부스터(5월: 오설록 티테라피 키트 &전문가 저서 ’나를 지키는 심리학’) 를 선물해 드리니, 많은 댓글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5월의 Just with U, 조장원 심리전문가 지금, 마음 챙김이 필요할 때

 

지금 여러분의 마음은 안녕하신가요? 몸에 생긴 증상은 쉽게 발견하고 병원 등의 도움을 받지만, 마음에 생긴 증상은 스스로 느끼기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도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2021년 OECD에서 발표한 ‘코로나19가 정신건강에 미친 영향에 대한 연구’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우울 수준’ 항목에서 대한민국은 조사대상 15개국 중 1위를 기록했는데요. 일상회복을 준비하는 요즘, 나의 심리, 마음건강에도 회복이 필요한지 한번 되돌아보는 건 어떨까요?

 

5월의 <Just with U>는 ‘심리, 마음건강’을 주제로 조장원 전문가님과 함께합니다. 조장원 전문가님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서, 직장인 대상 심리 칼럼을 연재하는 한편 ‘나를 지키는 심리학’ 저서를 출간하셨는데요. 수많은 상담 및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Just with U>에서는 여러분이 댓글로 남겨주신 심리, 정신건강 관련 고민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해주실 예정입니다.

 

 

5월의 전문가: 조장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 민트정신건강의학과의원 대표원장
- 정신의학신문 초대 편집장
- 직장인 대상 심리 칼럼 '직장 남녀를 위한 오피스 119' 연재 (네이버 건강판, 정신의학신문)
- 저서 '나를 지키는 심리학'

 

 

[#EVENT] 5월: 심리, 정신건강 관련 궁금증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LG유플러스는 여러분이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5월의 <Just with U>는 심리, 마음건강과 관련된 여러분의 고민, 사연을 댓글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평소 심리 전문가, 정신건강 전문의에게 궁금한 것이 있었다면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2개의 사연을 선정해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이달의 주제에 맞는 도전 부스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심리 전문가, 정신건강 전문의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질문과 사연을 자세하게 남겨주실수록, 선정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사연 예시]

- 요즘 마음이 울적할 때가 많은데, 우울증일까요?

- 학교/직장/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친구/연인/배우자/가족과 갈등을 겪는데, 잘 해결하고 싶어요

- 가족이나 주변에 말하지 못했던 고민이 있어요

 

 

마음 속 고민을 훌훌 털고 앞으로 힘차게 나아갈 여러분을 모두 응원하며,

선정된 2분에게는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도전 부스터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차를 우려

심신을 안정할 수 있는 ‘오설록 티 테라피 키트’

(티 스트레이너, 세작 40g, 그린티 웨하스, 아몬드볼 3입)

조장원 전문가님의 저서, ‘나를 지키는 심리학’을 드립니다.

 

 

* 해당 이벤트는 LG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 선정된 사연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고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달의 도전부스터(선물 경품)
오설록 티 테라피 키트
+ 조장원 전문가님 저서 '나를 지키는 심리학'(총 2명)

 

댓글 사연 응모 기간 : 5/6() ~ 5/12()

사연 선정 및 발표 : 5월 중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 예정

 

*개인정보 보호 및 당첨자 사칭 피해를 막기 위해,
당첨자는 본 게시물의 개별 비밀 대댓글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응모 댓글을 작성 시, 계정이 확인 가능하도록 로그인 후 참여 부탁드립니다.
*경품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2일부로 종료되었으며, 개별 비밀댓글을 통해 당첨자 고지 진행하였습니다.>

*최초 당첨 인원은 2명이었으나, 좋은 사연이 많아 3명으로 최종 당첨자 선정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be U/이벤트] 4월, 이대양(닥터베르) 웹툰작가 “<완벽한 순간>은 없다”

안녕하세요, 4월의 로 인사드립니다. 는 ‘도전’을 키워드로 자신만의 소신으로 도전을 실천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월간 정기 코너입니다. 매달 새로운 작가님들과 함께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