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홈트Now 트레이너 공개 오디션, 대국민 투표 시작! 참여하고 에어팟 프로 받아가요~

 

 

고객이 뽑고, 유플러스가 만든다! ‘U+홈트Now 트레이너 공개 오디션’! 지난 3월에 시작된 U+홈트Now 트레이너 공개 오디션, 다들 기억하시죠? 이제는 여러분의 참여가 필요한 시간! 뜨거운 열기를 뚫고 본선에 진출한 1차 합격자 중, 여러분의 홈트Now 트레이너가 될 3명을 선택해 주세요.

 

홈트Now 유튜브 채널과 U+tv 홈트Now 앱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투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필라테스 체험권을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까지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놓칠 수 없겠죠? 내 손으로 직접 뽑는 U+홈트Now 트레이너 오디션 본선 진출자 대국민 투표,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최종 3인을 위한 대국민 투표 이벤트 시작!

 

운동 인플루언서, 전직 뮤지컬 배우 등 운동 좀 가르친다하는 전국에 숨어 있던 매력적인 트레이너분들의 지원으로 그 열기가 한층 고조되었는데요, 치열한 접전 끝에 본선 진출 티켓 거머쥔 ‘9 1차 합격자가 지난 411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이제는 여러분의 운동스타일과 가장 잘 맞는, 가장 믿고 함께할 수 있는 트레이너를 선택할 시간입니다. 명상부터 파워 스트레칭까지 ‘Streatching’, 맨몸/도구/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을 경험하는 ‘Strength’, 걷기/댄스/사이클/트레드밀 등 활동적인 ‘Sweating’까지, 쟁쟁한 후보들을 투표하는 방법도 빨리 살펴볼까요?

 

 

U+홈트Now 트레이너 공개 오디션 심사 기준, 함께 알아봐요

 

U+ 홈트Now 공식 트레이너로 활동할 최종 3, 공정한 과정으로 진행되는 심사 기준을 알려드립니다!

 

선발 심사는 대국민 투표로 진행되고

홈트Now 공식 유튜브 채널과 U+tv 홈트Now 앱에서 누... 참여할 수 있으니,

내가 응원하는 트레이너를 위해 지금 바로 참여해 주세요!

여러분의 조회수, 좋아요, 댓글, 영상 시청이 소중한 한 표가 되는 심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라이브 방송 점수 합산

4/16() 오후2~4시에 진행했던 홈트Now’‘U+’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투표한 점수

- 트레이너 당 최고 시청자수 인당 1 EX) 최고 시청자수 10명이면 10

- 응원 댓글 개당 1(EX) 김유플 트레이너 파이팅)

 

, 유튜브 영상 조회수/좋아요/댓글 점수 합산

4/25일부터 5/8일까지 홈트Now’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투표한 점수

- 본선 진출 운동 영상의 조회수 개당 1

- 본선 진출 운동 영상의 좋아요 개당 1

- 본선 진출 운동 영상의 응원 댓글 개당 1(EX) 김유플 트레이너 파이팅)

 

, U+tv로 운동 100% 완료

U+tv 홈트Now (IPTV) *U+tv 고객 대상

- 본선 진출 운동 영상으로 운동 100% 완료하면 인당 5

 

이렇게 집계된 대국민 투표와 함께 내부 운영진 점수 합산되어 최종 3인이 결정됩니다.

 

U+tv 홈트Now 앱에서의 투표 점수가 높으니,

내가 응원하고 싶은 트레이너가 있다면 우리집 IPTV 홈트Now 앱에서 운동하고 힘을 보탤 수 있겠네요!

 

 

대국민 투표 참여하고 에어팟 프로 등 선물 받아가세요~

 

이 뿐만이 아닙니다! 오늘부터 홈트Now’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시청과 함께 좋아요, 댓글로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드리는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간은 4/25일부터 5/8일까지니, 100% 증정 경품 놓칠 수 없겠죠?

 

 

그럼 경품의 주인공이 되는 방법도 알아볼까요? 먼저 홈트Now’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응원하고 싶은 영상에 좋아요+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마지막으로 유튜브 더보기란 멘션에 작성되어 있는 네이버 폼에 투표를 참여한 여러분의 유튜브 아이디+휴대폰번호+이름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비타500’과 전국 11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그룹 레슨 1회 체험권(25천원 상당)’을 드립니다!

 

 

 

U+tv 고객님들을 위한 이벤트도 알려드립니다.

U+tv 내 홈트Now 앱에서 본선 진출 운동 영상으로 운동해 주세요! 100% 완료하면 자동으로 투표가 되고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그룹 레슨 1회 체험권(25천원 상당)’은 기본, 900명을 추첨해 GS25 1만원 이용권을 드립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최종 선발된 3인을 맞춘 분들을 추첨해 총 세 분에게 에어팟 프로를 드립니다. 최후의 3인을 맞추고, 온전히 나와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는 에어팟 프로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에어팟 프로 당첨 확률을 높이는 꿀팁! U+tv 홈트Now에서 본선 진출 영상으로 최대한 많이, 100% 운동 완료해주세요. 여기에 홈트Now 유튜브 채널에 구독+좋아요+응원 댓글 남기면 에어팟 프로 당첨 확률도 UP!

 

 

5/13() 최종 3인 선발에도 큰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줄 홈트Now’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아래 홈트Now’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투표로 여러분의 응원을 표현해 주세요!

 

 

U+홈트Now 유튜브 바로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U+ 홈트Now 트레이너 공개 오디션 시작! 상금 500만원에 트레이너 활동 기회까지!

고객이 직접 뽑고, U+가 만든다! U+tv 홈트Now 서비스의 공식 트레이너를 뽑기 위한 오디션을 시작합니다. ‘어디서 운동 좀 가르친다’라고 생각하는 전국의 모든 트레이너분들! U+ 홈트Now에서 기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