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강원도,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해 손잡는다

 

‘Why Not’ 캠페인 일환으로 강원도 관광 홍보 웹 예능 제작 등 다방면에서 협력

U+멤버십 고객 레고랜드 입장권 최대 20% 할인 등 관광지 혜택 제공

지자체 협력 확대, 지역 업체 연계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자사 고객 경험 혁신 예정

 

춘천시 소재 강원도청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남진우 강원도 관광마케팅과장, 김종욱 문화관광 체육국장, 최문순 강원도지사, 정수헌 LG유플러스 Consumer부문장, 정혜윤 마케팅그룹장, 김희진 브랜드전략팀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uplus.co.kr)와 강원도(도지사 최문순)는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이어 고객의 일상 속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려는 LG유플러스의 두 번째 활동이다.

 

춘천시 소재 강원도청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정수헌 LG유플러스 Consumer부문장과 최문순 강원도지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LG유플러스와 강원도는 춘천 지역의 관광 명소를 소개하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협력한다. 특히 웹 예능 등 강원도 관광 홍보 콘텐츠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워케이션 프로그램 진행 등 다방면으로 협력할 방침이다.  

 

새롭게 제작될 웹 예능은 LG유플러스의 브랜드 캠페인인 ‘Why Not?’ 활동의 일환으로, LG유플러스가 추구하는 선 넘는 즐거움을 고객에게 선사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Why Not?’은 고정관념을 깬 과감한 도전을 통해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주도하고자 하는 LG유플러스의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기 위한 캠페인이다.

 

웹 예능에서는 55일 국내 최초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등 강원도 소재 관광 명소가 소개될 예정이다. 콘텐츠는 출연자가 현지인과 소통하며 방문 명소를 소개하고, 온라인으로 참여한 고객들과 함께 관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입장권 최대 20% 할인 등 콘텐츠에서 소개된 관광지 관련 혜택을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향후 LG유플러스는 강원도와 함께 육림고개 청년몰’, ‘중도 물레길등 소개되는 관광 명소를 확대하고 워케이션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지자체와 꾸준한 연계활동으로 지역 관광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 고객에게 관광을 통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강원도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이외에 더 많은 지자체와 협력을 맺고, 해당 지역의 업체와 연계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웹 예능과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지역을 홍보하고, 관련 혜택을 통해 자사 고객의 경험을 혁신하려는 의도다.

 

정수헌 LG유플러스 Consumer부문장은 가고 싶은 여행지로 손꼽히는 강원도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이 기대하지 못한 경험까지 제공하기 위해 Why Not 정신을 담은 과감한 시도들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강원도청 관계자는 “LG유플러스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 관광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협력을 꾸준히 확대하겠다위드코로나 상황으로 넘어가고 있는 만큼 많은 관광객이 강원도를 방문해서 좋은 추억 쌓고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매월 3주차는 유플WEEK, 4월 ‘봄맞이 편’! 봄바람 불땐 illy커피와 봄을 만끽해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 때, illy커피와 함께 봄을 만끽해 보세요~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이 꽃잎처럼 살랑살랑 쏟아진답니다! 매월 셋째 주가 기다려지는 이유는 바로 유플WEEK 이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