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월 3주차는 유플WEEK, 4월 ‘봄맞이 편’! 봄바람 불땐 illy커피와 봄을 만끽해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 때, illy커피와 함께 봄을 만끽해 보세요~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이 꽃잎처럼 살랑살랑 쏟아진답니다!

 

매월 셋째 주가 기다려지는 이유는 바로 유플WEEK 이벤트가 있기 때문이죠!

이벤트 기간에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면 기분좋은 혜택과 선물이 쏟아지는 유플WEEK 이벤트! 이번 4월에는 유플러스가 특별한 봄맞이 선물들을 준비했는데요, 유플WEEK 이벤트 참여하고 더욱 풍성한 봄맞이 어떠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벤트 사이트에서 4월 15일(금)~4월 19일(화)까지 방문 예약 후, 20()~23()까지 예약했던 매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되거든요~

 

매장만 가도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지는 유플WEEK!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통신사 상관없이, ‘유플WEEK’ 이벤트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이 쏟아집니다!

 

 

4월 유플WEEK는 봄을 맞이하여, 봄에 잘 어울리는 선물들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로 통신사 상관없이 예약 후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을 드리는 '유플 매장 방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블로그/카페 등 SNS를 통해 유플WEEK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피크닉 지원금을 드리는 '유플WEEK 소문내기 이벤트'인데요, 두 가지 이벤트 모두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각각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보러 가볼까요?

 

 

[이벤트1] 유플러스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이!

 

 

방문 예약하고 매장만 가도 푸짐한 사은품이 쏟아지는 첫 번째 매장방문 이벤트!

 

[경품 먼저 살펴볼까요?]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면 선착순 3만 명에게 매장 방문 즉시, GS25편의점 5천 원권 상품권을 드립니다. (매장 단골 고객으로 등록 필수) 그리고 방문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일리 KeepCup (100/ 색상랜덤), 일리커피머신Y3.3 (10/ 화이트)도 추가로 드리는데요~! 봄맞이로 제격인 선물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기 딱이네요!

 

추첨의 경우, 당첨자는 4/27()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니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꿀팁 하나! 매장 방문 예약한 뒤, 이어지는 설문에 응답하면 추첨사은품 당첨 확률이 2배가 된다는 점도 꼭 기억해주세요.

 

 

[예약 및 방문 일자는 어떻게 될까요?]

 

이벤트 참여하기 위한 가장 핵심 정보죠? 눈 크게 뜨고 확인하세요!

 

방문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4/15() 00시부터 19() 18시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4/20()~23() 11~19시에 미리 예약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벤트2] 유플WEEK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로, 추가 사은품까지!

 

 

이렇게 좋은 유플WEEK, 소문내기 이벤트까지 참여해 볼까요? 카페/블로그 등 SNS를 통해 유플WEEK를 소문내 주시면 추가 사은품까지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아주 간단하지만, 정확한 방법/일정 등을 꼭! 기억하셔야 해요.

 

1) 유플WEEK이벤트페이지(www.uplusweek.co.kr)에 접속한다

2) 이벤트2’ 영역의 유플WEEK 이미지 다운로드하기’, ‘업로드 필수내용 복사하기버튼을 각각 눌러서, 유플WEEK 이벤트 내용을 저장한다

3) 저장한 내용을 포함하여, 유플위크를 카페/블로그 등에 업로드한다 (기간: 4/15~19)

4) 유플WEEK 이벤트 페이지의 ‘URL인증하기버튼을 눌러서, 업로드한 인터넷 주소(url)를 인증한다 (기간: 4/15~4/22)

 

 

[소문내기 이벤트 경품은 뭘까요?]

 

유플WEEK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가장 많이 소문내 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제공합니다! 봄놀이 가기 전 필요한 물품, 간식 등을 준비하기 딱 좋은 선물이니, 유플WEEK 소문내고 더 풍성한 봄놀이 즐겨보세요. 그리고 혹시 모르니, 이벤트별 주의사항도 한 번 읽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4월 유플WEEK’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유플WEEK, 함께 봄을 만끽하고 싶은 친구, 가족들과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15()~4 19()까지 방문예약 신청 놓치지 마세요! 그럼 지금 바로 아래 참여하기 버튼 누르고 유플WEEK를 즐겨볼까요?

 

 

U+ 유플WEEK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WHY NOT 기자단] 스타트업인가, 대기업인가? 스타트업처럼 일하는 대기업이 있다?

22년 WHY NOT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 SOHO마케팅팀 김종원입니다. SOHO는 Small Office Home Office의 줄임말로, 유플러스에서는 기존 단어의 뜻보다 좀 더 폭넓게 모든 소상공인을 지칭하는 말로 사용되고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