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 넘는 가성비, 아이폰 SE 리뷰! 유플러스에서는 애플워치에 요금 할인까지?

 

 

선 넘는 가성비, iPhone SE 공식 출시!

 

지난 325, iPhone SE 시리즈가 더욱 실속 있게 돌아왔습니다! 기존 iPhone 시리즈의 가격이 고민이셨던 분이라면 새로운 iPhone SE가 무척이나 반가울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업그레이드된 성능 그리고 SE 시리즈만의 클래식한 매력까지, 기대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유플러스가 아이폰 SE를 실물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다가 유플러스에서는 아이폰 SE를 더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까지 함께 준비했다고 하네요! 오직 U+Shop에서만 만날 수 있는 Apple팩과 5G 무제한 월 1만 원대 요금 할인 등 유플러스만의 선 넘는 혜택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끝까지 함께해 주세요! 그럼, 아이폰 SE 실물부터 만나볼까요?

 

 

2년 만에 3세대로 돌아온 아이폰 SE 실물!

 

 

2016, 1세대 출시로 시작한 아이폰SE 시리즈는 20202세대에 이어 2년 만에 3세대로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아이폰 SE 모델은 스타라이트(화이트), 미드나이트(블랙), 프로덕트 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이중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인 스타라이트 컬러를 만나보았습니다!

 

 

 

구성은 심플합니다. 아이폰 본체와 USB-C-Lightning 케이블, 유심 핀, 사용설명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20년 아이폰 12시리즈부터 적용된 깔끔한 기본 구성품을 이번 아이폰 SE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유플러스만의 특별한 혜택이 더해지면 더욱 완벽한 구성이 탄생하겠네요!

 

 

 

이번 아이폰 SE는 전작(2세대)과 동일한 폼팩터로 출시되어, 익숙함이 느껴집니다. 11.9cm의 한 손에 잡기 딱 좋은 크기와 전후면 글래스 소재 적용, 그리고 베젤 및 홈버튼이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아이폰 SE는 현재 판매 중인 아이폰 모델 중에서 유일하게 홈버튼으로 터치ID 사용을 고수하고 있는 모델인데요, 그래서 클래식한 물리버튼의 아이폰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매력적으로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폰 SE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은 합리적인 가격을 가장 큰 매력으로 여기실 것 같은데요, 가격에 더불어 눈여겨보아야 할 포인트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업그레이드된 칩셋입니다. 아이폰 SE에는 아이폰 13 시리즈와 동일한 A15 바이오닉 칩이 탑재되어 출시되었는데요, 게임과 같은 고사양 애플리케이션 사용도 끄떡없겠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폰 13 시리즈와 비슷한 성능을 누릴 수 있는 아이폰 SE! 망설임 없이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새롭게 돌아온 아이폰 SE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합리적인 가격과 업그레이드된 성능까지 보면 정말 가성비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U+Shop에서 준비한 특별한 혜택까지 놓칠 수 없는데요, 아이폰 SE를 선택할지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집중! 그럼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애플워치 SE or 에어팟프로 득템 기회,
5G
다이렉트65 요금제 Apple팩으로 만나보세요!

 

유플러스만의 선 넘는 가성비, 첫 번째로 5G 다이렉트65 요금제 ‘Apple(애플팩)’입니다! 오직 U+Shop(유샵)에서만 만날 수 있는 5G 다이렉트65 요금제 Apple(애플팩)약정없이 월 65,000원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함께 Apple Watch SE (애플워치 SE) 또는 AirPods Pro (에어팟프로)를 득템하실 수 있습니다. U+Shop만의 Apple팩과 함께라면 가성비는 물론, 애플 생태계를 완성할 수 있겠네요.

 

한 번 써보고 싶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이셨던 애플 아이템이라면 U+Shop에서 혜택으로 이용하고 가성비 넘치는 아이폰SE 생활 누려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제한 요금제 사용하고 애플워치 SE 또는 에어팟 프로까지 써볼 수 있는 기회, 오직 U+Shop에서 만나보세요!

 

 

두 번째 혜택도 빠트릴 수 없죠! 애플팩에 더해서 쇼핑 쿠폰팩까지 더 챙겨드립니다. 네이버페이, 요기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월 10,000원 쿠폰을 24개월 동안 제공합니다. (5G 다이렉트 65 기준) 7가지 브랜드 중에 하나를 택해서 쿠폰을 받을 수 있다니 고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7가지 브랜드는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왕이면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를 골라 혜택을 받으면 훨씬 좋겠죠?

 

 

 

5G 무제한을 1만 원대로? LG유플러스에서는 가능!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혜택은 제휴카드 할인 혜택입니다. 과연 8만 원대 요금제를 1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을까요? 유플러스에서는 가능합니다! 바로 5G 데이터 무제한 85,000원 요금제를 18,500원으로 즐기는 방법인데요! 선택 약정 할인, 프리미어 요금제 약정 할인 그리고 U+투게더 결합 할인까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LG U+ 애플리즘 신한카드 Master 카드를 사용하면 제휴카드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요, 4월 프로모션 추가 할인 금액까지 적용되면 5G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월 1만 원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할인에 할인을 더하니 쏟아지는 가성비, 챙기지 않을 수가 없겠네요!

 

 


제휴 할인 혜택은 요금제 할인이 끝이 아닙니다. 선 넘는 혜택, 캐시백까지 알차게 챙겨 가세요!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7만 원 캐시백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아이폰 SE, 아이폰 13그린, 아이폰 13 프로 알파인그린을 구매시 LG U+ 애플리즘 신한카드로 5만 원 이상 스마트 할부 약정을 하시면 5만원 캐시백 할인 혜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기다 신한카드를 신규로 발급하시면 추가 2만 원 혜택으로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해보고 혜택 가득 누려보세요!

 

 

청소년이라면 U+투게더 결합하고 월 1만 원 추가 할인받자!

 

 

청소년 휴대폰은 고민 말고 유플러스에서 아이폰 SE로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아이폰 SE U+투게더 결합을 함께 이용하면 최대 월 2만 원 대로 5G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족과 U+투게더 결합으로 청소년 1만 원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저 28,500원으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더해서 나만의 콕멤버십 혜택과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3개월 프로모션도 즐길 수 있습니다. 휴대폰 기기에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까지 부담을 느꼈던 청소년이라면 U+투게더 결합 혜택으로 더욱 합리적인 통신 생활을 누려 보세요! 여기에 U+Shop에서는 아이폰SE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프리미엄 개통 사은품 6종에서 한 가지를 증정해 드립니다. 이렇게 실속있고 꽉찬 혜택, 유플러스에서 기분 좋게 누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가성비 갑 아이폰 SE와 함께 유플러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선 넘는 혜택까지 알아보았습니다. 5G다이렉트65 요금제 ‘Apple으로 애플워치 SE or 에어팟 프로 득템 기회부터 월 1만원대로 즐기는 다양한 요금제 할인 혜택까지, 아이폰 SE를 망설이고 계신 분이라면 고민 없이 유플러스에서 선택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선넘는 가성비, 아이폰 SE를 유플러스에서 만나면 즐거움이 두 배! 지금 바로 U+Shop(유샵)에서 만나보세요!

 

 

U+Shop(유샵)에서 아이폰 SE 혜택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 장기고객 선 넘는 이벤트 1탄] U+ 장기고객 레고랜드 통신사 단독 초청 이벤트

LG유플러스가 아시아 최대 규모 테마파크 중 하나인 LEGOLAND Korea Resort®의 Grand Open (5월 5일)에 앞서 오랜 시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장기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새로운 경험과 특별한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