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장기고객 선 넘는 이벤트 1탄] U+ 장기고객 레고랜드 통신사 단독 초청 이벤트

 

 

LG유플러스가 아시아 최대 규모 테마파크 중 하나인 LEGOLAND Korea Resort®Grand Open (55)에 앞서 오랜 시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장기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새로운 경험 특별한 시간을 선물합니다.


1.
장소 : LEGOLAND Korea Resort (강원도 춘천시 하중도길 128)
2.
일시 : 202252()
3.
대상 : U+모바일 5년이상 장기고객 1,300* 초청
         *
당첨 인원 기준으로 당첨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참석 가능
          (
동반인은 U+장기고객의 가족/지인 등 모두 가능, 통신사 무관)            

 

바로 레고랜드 오픈 전 초청 기회인데요, U+모바일 5년 이상 장기고객이라면 누구든 응모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만의 선 넘는 이벤트 1, 레고랜드 초청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U+장기고객만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레고랜드로 떠나는 봄 소풍’ ~

 

 

레고랜드 초청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님께는 4인 가족 기준 24만 원 상당(1일 이용권 성인 기준 6만원)의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최대 15,000명을 수용가능한 8.5만평의 넓은 공간을 U+장기고객 및 가족/지인과 함께 여유롭고 쾌적하게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7개 테마로 구성된 40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레고 조립 교육장, 4D CINEMA, 닌자고 상영관 등 다양한 체험 시설을 기다림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초청 고객에게는 가족단위로 U+가 준비한 어린이날 Gift’를 증정합니다. 아이와 함께 우리 가족만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우리 가족만의 LEGOLAND Korea Resort® 초청 사연을 응모해 주세요!

 

 

레고랜드 초청 이벤트 응모는 U+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데요, U+5년 이상 이용해 주신 장기고객님께서는 이벤트 기간(4/12~4/25) 내 아래 응모 링크에 접속하여 우리 가족만의 레고랜드 초청 사연을 남겨 주세요. 1,300분의 가족을 선정하여 모바일QR 무료입장권을 발송해 드립니다. 놓칠 수 없는 레고랜드 초청 기회, U+장기고객이라면 응모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이벤트 응모하기

 

 

LEGOLAND Korea Resort®만의 특별한 어트랙션!

 

 

마지막으로 오직 레고랜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어트랙션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해적들의 바다에서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스플래시 배틀’, 닌자가 되어 4D라이드를 타고 대모험을 떠나보는 ‘LEGO® NINJAGO® 더라이드는 생각만 해도 두근거리는데요, 꿈꾸던 해적과 닌자가 되어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소방차를 타고 물대포로 화재를 진압해 보는 파이어 아카데미’, 그리고 직접 도로에서 운전해 보며 운전면허증을 획득할 수 있는 드라이빙 스쿨까지 유익한 어트랙션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천 어트랙션을 포함하여 무려 40여 개의 어트랙션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아래 링크에서 먼저 만나보세요!

 

LEGOLAND Korea Resort 알아보기

 

 

 

지금까지 U+장기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 LEGOLAND Korea Resort 특별 초청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레고랜드 무료입장과 40여 개의 어트랙션 무료 탑승, 그리고 여유롭게 이용 가능한 쾌적한 환경 제공까지! 가족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셨다면, 초청 사연 응모하고 레고랜드 초청 기회를 누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바로 사연 응모하고 레고랜드에서 새로운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띵동♬ ‘선넘는 즐거움’ 배송 중~ WHY NOT? 홀맨이 직접 배달합니다!

홀맨이 나를 찾아 온다구요? WHY NOT? 선넘는 즐거움을 직접 배달하다! 두둥! LG 유플러스만의 매력만점 홀맨이 용산과 홍대 일대에 등장했습니다. 홀맨을 직접 만난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큰 머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