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美 파라마운트 글로벌 간판 드라마 최초 제공

 

■ 파라마운트 글로벌의 히트작 옐로우스톤시즌4 국내 최초 제공 콘텐츠 경쟁력↑

U+tv, U+모바일tv서 드라마 ‘CSI: 베가스’, ‘NCIS: 하와이’, ‘FBI: 인터내셔널등도 시청 가능

■ 고객경험 혁신 위해 고객이 직접 추천하는 명작 VOD6월부터 제공

 

LG유플러스 모델이 U+tv에서 옐로우 스톤을 선택하는 모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uplus.co.kr)가 자사 IPTV 서비스인 ‘U+tv’‘U+모바일tv’를 통해 미국 메이저 미디어 그룹인 파라마운트 글로벌의 간판 드라마 옐로우스톤시즌4를 국내 최초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파라마운트 글로벌은 범죄 수사물인 ‘CSI:베가스’, ‘NCIS:하와이’, ‘FBI:인터내셔널시리즈와 함께 옐로우스톤’, ‘드와이트 인 샤이닝 아모르등 인기 드라마를 배급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0월부터 파라마운트 글로벌의 드라마를 U+tv U+모바일tv를 통해 제공 중이다.

 

케빈 코스트너 주연의 옐로우스톤시즌4는 미국 케이블 채널인 파라마운트 네트워크 역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으로, 지난 1월 미국 현지에서 종영했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신 화제작의 국내 수급을 결정했다.

 

현재 미국에서 방영 중인 ‘NCIS:하와이‘FBI:인터내셔널의 새 에피소드도 시청 가능하다. 하와이를 배경으로 한 ‘NCIS:하와이2020~2021년 전미 시청률 1위를 달성한 NCIS의 스핀오프 작품이고, ‘FBI:인터내셔널은 높은 인기를 끌었던 성범죄 전담반을 맡았던 딕 울프와 그 팀이 제작한 ‘FBI’의 세번째 시리즈다.

 

LG유플러스는 현재 ‘CSI’, ‘NCIS’, ‘FBI’, ‘옐로우스톤등 인기 드라마 시리즈를 U+tvU+모바일tv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과거작을 놓친 고객은 U+tvU+모바일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U+tv, U+모바일tv 고객은 무료로 신규 추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타사 고객도 U+모바일tv 어플 설치 후 기본 월정액’(5,500) 또는 영화 월정액’(9,900) 서비스에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고객이 보고싶은 콘텐츠를 직접 요청하면 이를 VOD로 제공하는 나만의 띵작 추천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고객이 U+tvU+모바일tv에서 볼 수 없었던 명작 콘텐츠를 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댓글로 요청하는 내용이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의 요청을 많이 받은 콘텐츠를 VOD로 제공할 방침이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LG유플러스는 총 7편의 콘텐츠를 선정하고, 6월 중 시청할 수 있도록 VOD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띵작 VOD로 선정된 콘텐츠를 요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이건영 미디어서비스담당은 이번 신규 편성은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함에 따라 고객에게 미드는 유플러스라는 인식을 심어주려는 의도다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더 나은 VOD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유튜브 프리미엄 보면서 CGV 1+1 쿠폰도 받으세요” 구독 경제 활성화 위한 ‘유튜브 프리미엄+C

█ 월 1만450원에 매월 유튜브 프리미엄 무제한 이용+3개월 마다 CGV 1+1 쿠폰 증정 █ 구독콕·여행콕에 이어 구독 서비스 강화…”구독 경제 성장에 맞춰 서비스 발굴할 것” LG유플러스(대표 황현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