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옵티머스 마하 출시기념 이벤트!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번 주 월요일인 27일, 드디어 옵티머스 마하(LG-LU3000)이 출시되었죠! 모델인 TOP의 광고 촬영 영상으로도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투칩셋 장착으로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옵티머스 마하, 고객 님들의 마음 사로잡기에도 발빠르게 나섰습니다! LG전자와 LG U+에서 풍성하게 준비한 옵티머스 마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살펴볼까요?


옵티머스 마하하면 스피드! 스피디한 구매자에겐 푸짐한 경품이~


저희 LG U+에서는 옵티머스 마하를 구입하신 30,000 명에게 솔라배터리를 선착순으로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LG 옵티머스 마하를 구입하신 분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 클릭 해주시면 응모완료~ 선착순 30,000 명에게 투칩셋과 안드로이드 2.2의 완벽한 성능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솔라 배터리를 드린답니다!

본 이벤트는 옵티머스 마하 출시일부터 경품이 소진되는 시점까지 진행되고, 경품 발송일은 2011년 1월 이후 신청자에 한하여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옵티머스 마하를 사랑하시는 분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TOP이 선택한 강력한 엔진을 알려라! 경품이 터질지니~


이번엔 LG전자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참여 방법은 옵티머스 마하의 Extreme 쇼룸영상을 감상하신 후에 트위터나 블로그로 영상을 퍼가시면 된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영상을 퍼갈 트위터/ 블로그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신다음 퍼가기가 완료되었으면 해당 URL을 복사해서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응모 완료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0년 12월 18일부터 2011년 1월 10일까지고, 당첨자는 2011년 1월 14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요~ 1등 당첨자에겐 옵티머스 마하 1대가 주어지고요! 2등 당첨자에겐 하만카든 사운드스틱 2대와 스피커 3대, 3등 당첨자에겐 스타벅스 카페라떼 50개가 주어진다고 하네요~ 완전 푸짐하죠? ㅎㅎ


OPTIMUS MACH SPEC

OS - Android Froyo (2.2)
Chipset - MDM6600(모뎀 칩) + TI OMAP 3630 (멀티미디어 칩)
Main Display - 3.8” TFT (WVGA)
Memory - 8Gb Nand / 4Gb SDRAM + Micro SD 8GB
WiFi / GPS 802.11 b/g/n,  / STD alone GPS (WiFi Positioning system)
Camera - 500만 화소 AF카메라 (with LED Flash)
Bluetooth - 2.1 + EDR
USB - 2.0 Hi-Speed (micro USB)
Battery - 1,500mAh
Size - 120 X 59.7 X 11.8 mm (140g)
Audio Codec - MP3, AMR, AAC, AAC+, Dolby Mobile
Media - TDMB, DLNA, Micro HDMI




차도남에 어울리는 옵티머스 마하! 멀티미디어를 자유롭게 활용하고픈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휴대폰입니다~ 옵티머스 마하를 스피디~하게 구입하시면 많은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하시면 주저하지 마세요! 옵티머스 마하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겐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새해엔 옵티머스 마하처럼 막힘없이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풀리시길 기원할게요 :)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