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신묘년 새해맞이, 독특한 달력으로 준비해보자~

내일이면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도로시도 벌써부터 설레입니다. 일이 손에 안잡혀요 ㅋㅋ 크리스마스가지나가고나면 이제 새해를 맞이할 텐데요~ 새해맞이하면 뭐니 뭐니 해도 '캘린더'와 '다이어리' 준비아니겠어요? ㅎㅎ 번개같은 속도로 2011년도 다이어리를 구매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아직 준비못한 분들은 도로시와 독특한 2011년 캘린더들을 살펴보며 새해맞이를 준비해 봐요!


2011년, 독특한 캘린더들로 한 해를 즐겁게!
1 페이지로 1 년을 한눈에 본다? - 1 Page Calendar


여기저기서 은근히 새해달력을 선물로, 경품으로 많이 주잖아요? 그런데 내 취향이 아니라서 그냥 구석에 두거나, 아니면 팔락팔락 넘기는 달력 둘 곳이 없어 서랍 안에 모셔두는 경우도 많죠! 하지만 이 1 페이지 모던 캘린더라면 그런 걱정하실 필요 없을 것 같아요~ This Studio의 작품으로 굉장히 모던한 2011년 캘린더 되시겠습니다! 20유로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이 달력은 2011년 한 해를 딱 한장으로 체크해 볼 수 있어서 협소한 공간에서도 쓰실 수있는 게 장점이네요~


들어는 봤나? 나만의 DIY 달력! - Poster Calendar


특별한 날을 다이어리나 캘린더에 기록해 두는 것~ 그 날을 잊지 않으려는 기능적인 면도 있지만, 나중에 모아서 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잖아요? 이 Doodletown의 포스터 캘린터는 특별한 날의 기록을 더욱 아름답게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내 마음을 내 방식대로 기록해 둘 수 있게 귀여운 일러스트에 빈 공간을 많이 만들어 두었는데요~ 다양한 색상으로 꾸밀 수 있어서 '꾸미는 데에' 일가견이 있는 분들에겐 최적의 달력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은 19.95달러라고 합니당~ㅎㅎ


하루가 또 이렇게 갔구나 -Imprisoned Calendar


왜 무인도에 갇힌 사람이 하는 동작 있잖아요? 또는 군대에서 남자분들이 꼭 하실 것만 같은 그 동작. '오늘 하루도 갔고~ 내일 하루 가고~' 빗금쳐가면서 하루가 지났다는 걸 표시하는 그 동작!! 이 심정은 직장인 분들이라면 공감하실 거에요. '아~ 오늘 하루도 이렇게 갔구나' 하는 심정이죠. 그런 우리의 마음을 꿰뚫어 본 듯한 디자인 달력이 나왔네요! 이름하여 '죄수 캘린더' ㅋㅋ 50달러인 이 달력은 하루 하루를 사는 우리들에게 '아이러니'한 재미를 줍니다. 이 달력을 보면서 2011년에는 역설적으로 힘을 낼 지도 모르겠어요!


LG U+가 응원하는 힘찬 새해맞이!


독특한 달력만을 소개해 드린다면 섭섭하죠~ 이번엔 LG U+가 준비한 힘찬 새해맞이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12월 응모권 이벤트인데요~ 기한은
2010년 12월 1일(수)부터 2010년 12월 31일(금)까지입니다! 당첨자는 2011년 1월 5일(수)에 발표하죠~ 무엇보다 많은 분들이 힘내시라고 풍성한 경품을 준비해 놨습니다!

건강을 챙겨주는 '티나 가정용 체조성계'를 3명에게 드리고, 투명한 완소피부 가꾸시라고 '숨37 에센스'를 21명에게 드립니다. 그리고 2011년 새해에는 새로운 습관으로 거듭나시라는 의미에서 '내일이 바뀌는 30분 습관 시리즈 1,2권'을 200명에게 드릴 거에요! 또 2011 나니 다이어리, 반 고흐 캘린터를 100명에게 드리고 있어요~ 운수 대통하는 새해 되시라고 신비운닷컴 운세상품권 1개월 권도 100명에게 돌아갈 거에요!


어때요? 이만하면 2011년 신묘년 한해를 힘차게 살아갈 힘을 얻으셨나요? 12월은 한 해를 보내는 달이기도 하지만, 또 오는 한 해에 대한 희망을 품는 달이기도 하죠. 어찌보면 사소한 일상 소품들인 다이어리나 캘린더지만, 나의 다짐을 눈으로 확인할 수도 있고 미래를 준비하는 계획을 도와주기에 소중한 물건들인 것 같아요. 여러분도 독특한 캘린더들 감상하시고, 이벤트에 참여도 하시면서 새해맞이 잘 하시길 바랄게요 :) 



<이미지 출처>
사진 1,2 http://www.blanka.co.uk/
사진 3 http://calendar.linosso.com/
사진 4,5 http://thebestpart.myshopify.com/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