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운드바 블랙으로 보고 듣는 ‘안방 올림픽’ 열렸다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일 ‘U+tv 사운드바 블랙’ 청약 건 수 전주 대비 207% 증가

■ Dolby Vision™·Dolby Atmos® 동시 지원, AI로 음량 조절하는 ‘UHD4’도 청약 급증

■ 20일까지 올림픽 경기 시청 인증샷 SNS에 올리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발송

 

LG유플러스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을 맞아 U+tv 사운드바 블랙의 청약 건 수가 급증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이 U+tv 사운드바 블랙 셋톱박스를 들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uplus.co.kr)‘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개막을 맞아 ‘U+tv 사운드바 블랙의 청약 건 수가 급증했다고 9일 밝혔다.

 

사운드바 블랙은 세계 최초로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사운드바 일체형 셋톱박스다. 영상의 밝음과 어두움을 극대화하고 상향 스피커를 포함한 총 8개의 고성능 스피커가 고출력 사운드를 천정과 벽의 반사를 통해 몰입감 있는 영화와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는데 특화됐다. 3년 약정 시 월 임대료 6,600원을 내면 이용할 수 있다.

 

올림픽 개막 직전이자 설 연휴 직후인 23~4일 사운드바 블랙의 청약 건 수는 직전 주인 1 27~28일 대비 207% 증가했다. 이 같은 청약 증가는 겨울 올림픽 개막과 함께 생생한 스포츠 현장을 귀로 체감하려는 고객이 많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사운드바 블랙을 통해 올림픽 경기를 시청하면, 시청자의 몸을 휘감는 전면, 측면 및 상향 스피커의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효과로 마치 경기장에 있는 것 같은 몰입감과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얼음 위를 회전하는 컬링 스톤의 마찰음과 시속 150km에 육박하는 봅슬레이 썰매의 속도감, 그리고 슬로프에서 뛰어올라 공기를 가르는 스키점프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보고 들을 수 있다.

 

이와 같은 기간 ‘U+tv UHD4’ 셋톱박스의 청약 건 수도 84% 증가했다. UHD4AI가 집안 공간과 기존 TV 스피커 및 콘텐츠에 맞춰 최적의 사운드를 자동으로 제공해준다.

 

이건영 LG유플러스 미디어서비스담당(상무)지난해 출시한 사운드바 블랙이 올림픽 특수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의 프리미엄 시청경험을, UHD4 셋톱이 일반 TV를 통한 시청경험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사운드바 블랙과 UHD4를 통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최상의 화질, 음질을 경험할 수 있는 빼어난 미디어 시청 경험을 U+tv 고객에게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사운드바 블랙과 UHD4를 통해 올림픽 경기를 시청하고 감상평과 인증샷을 SNS 남긴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U+tv 집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2 28일 이후 발송 예정)

 

또한 U+모바일tv를 통해서도 베이징 올림픽 특집관을 통해 지상파 방송 4개 채널의 실시간 생중계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U+모바일tv에서 시청하고 푸짐한 선물 받아가세요!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2022배로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U+모바일tv가 정답! ‘함께하는 미래’,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이 지난 4일 개막하며 17일간의 일정에 돌입했습니다. 이번 올림픽에서는 총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