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설 연휴, 가족과 함께 U+tv만의 풍성한 이벤트 즐기세요~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VOD 최다 구매액 구매횟수 2명에게 1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최신 영화 최대 54%, 인기 명작 드라마 최대 70% 할인도

 

LG 유플러스는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자사 IPTV인 U+tv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이 설날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uplus.co.kr)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자사 IPTVU+tv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설 연휴기간 코로나19로 인해 댁내에 머무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영화 드라마 할인, VOD 할인쿠폰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LG유플러스는 프로모션 기간 중 U+tv에서 VOD를 가장 많이 시청하거나 구매액이 가장 큰 고객을 1명씩 선정하여 각각 100만원 상당의 경품(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중 택1)을 제공한다. 또한 5천원 이상 최신 영화 VOD2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29U+tv 공지사항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최신 영화를 최대 54%, 인기 명작 드라마를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최신 영화는 2021년 흥행작인 모가디슈’, ‘기적100여편이며, U+모바일tv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감상이 가능하다. 인기 명작 드라마는 치즈인더트랩’, ‘이번 생은 처음이라’, ‘쌉니다 천리마 마트’, ‘진심이 닿다등 총 10편이다.

 

지난 해 가장 이슈가 됐던 ‘펜트하우스’, ‘결혼작사 이혼작곡’, ‘원더우먼등 인기 드라마를 부담없이 정주행 할 수 있는 무료 특집관도 편성된다.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경관의 피2게더도 각각 128, 22일에 U+tv VOD로 편성된다.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경관의 피’ VOD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5천원 U+tv VOD 쿠폰을 제공한다.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2게더를 소장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3천원 VOD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일룸 책상세트’(2)와 편의점 쿠폰 2만원권(47)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각각 210, 21U+tv 공지사항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나혼자산다’ 허니제이도 즐긴 ‘엔칸토’! 디플유플 과몰입 인증이벤트, 디즈니덕후 모여라~

“디즈니+ 덕후들 모여라~ #디플유플 #엔칸토 인증 이벤트 참여해요!” 지난주,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허니제이’가 출연해 장안의 화제였죠!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