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11월 경품이벤트, 수우파!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 전하고 경품 받아가세요~

 

 

Thank U+ 11월 이벤트, ‘능이 끝난 리 모두 이팅!

 

지난주, 드디어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마무리되었죠. 고생하신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LG유플러스가 준비한 선물!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찾아오는 Thank U+ 이벤트가 11월에는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 이벤트로 돌아왔습니다. 수능이 끝난 우리 모두 파이팅 이벤트, 일명 수우파’!

 

그동안 수능을 위해 쉬지 않고 달려온 수험생들을 위해,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3,116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수..파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알아볼까요?

 

마음만 전하세요, 선물은 유플이 챙길게요~

 

 

Thank U+ 11월 이벤트는 수험생 응원 메시지 이벤트로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지난 1118, 2022학년도 수능이 마무리되었죠. 팬데믹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 수능을 치렀을 수험생들을 LG유플러스에서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자녀, 형제자매, 조카, 이웃사촌 등 주변의 수험생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Thank U+ 11월 수우파 이벤트에서는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이 최신 전자기기로 자유로운 생활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새내기 필수품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어떤 경품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3,116명에게 통 크게 쏩니다! 먼저 11명에게는 130만 원 상당의 아이폰 13 Pro 128GB, 25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아이패드 Air 258GB를 드립니다. 310명에게는 60만 원 상당의 애플워치 시리즈 7, 41,00명에게는 마블 아이언맨 블루투스 스피커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51,000명에게는 U+모바일tv 영상 콘텐츠 쿠폰 1만 원권을, 6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탐이 나는 경품들인데요! 그럼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 함께 알아볼까요?

 

 

수우파 이벤트는 1119일 금요일부터 1130일 화요일까지 U+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한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수험생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 완료!

 

당첨자는 126일 월요일 참여한 휴대폰 번호로 문자 메시지 개별 발송되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은 127일 화요일 발송되는데요, 모바일 쿠폰의 경우 참여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되며 배송 상품의 경우 당첨자와 통화 후 택배 발송됩니다. 따뜻하면서도 간단한 응모 방법에 지금 바로 참여하러 가야겠네요!

 

 

지금까지 수우파 이벤트 참여 방법과 경품을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응원하는 마음이 모이면 추운 겨울도거뜬히 보낼 수 있겠네요! 자세한 이벤트 유의사항은 위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수험생 여러분을 비롯한 모든 여러분의 더 나은 일상을 응원하겠습니다!

 

 

11Thank U+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블랙프라이데이를 즐기는 법! Google Play 스토어에서 U+ 휴대폰 결제하고 커피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