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러들 주목! 똑똑한 룸메이트 겸 인테리어 필수템, Google 패키지와 함께 살아볼까?

 

말 한마디로 일상을 업그레이드하다,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와 함께하는 스마트 자취라이프!

 

여러분의 자취 로망은 무엇인가요? 추억이 담긴 사진, 인스타 감성에 빠질 수 없는 선셋 조명, 일상의 리듬을 더하는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자취러들을 위해 로망과 편리함을 모두 채워줄 룸메이트를 소개합니다. 바로 자취생 인테리어 필수템, U+ 스마트홈 Google 패키지입니다. 디지털 액자부터 블루투스 스피커는 물론 내 루틴을 알아서 맞춰주는 Google Nest Hub 2세대(네스트 허브 2세대)와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U+스마트홈 멀티탭, 감성 넘치는 U+스마트홈 무드등까지! 제주 감성 물씬 느껴지는 프로 자취러의 유튜브에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혼자 살아도 누구나 갓생살 수 있다! 일상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주는 Google 패키지와의 하루, 함께 볼까요?

 

이런 룸메이트라면 대환영이야, 오직 나를 위한 선택 Google 패키지로 더 편리한 일상을!

 

 

감성 넘치는 제주에 똑똑한 Google 패키지의 등장이라!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는 Nest Hub 2세대와 U+ 스마트홈 기기 3종 중 두 가지를 선택해,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스마트 디스플레이인 Nest Hub 2세대 (네스트 허브 2세대)는 스마트홈 기기 제어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와 유튜브 재생, 검색, 수면 분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말 한마디로 나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알아서 맞춰주기 때문에 혼자 사는 나를 위해 꼭 필요한 스마트 인테리어템인데요. 이렇게 똑똑한 Google 패키지와 함께 시작하는 하루는 어떻게 다를까요?

 

 

아침을 깨우는 Nest Hub 2세대(네스트 허브 2세대)의 달콤한 멜로디에 상쾌하게 눈을 뜹니다. ‘Hey Google 내 일어났다지정된 나의 멘트와 목소리를 감지한 Nest Hub 2세대가 알람을 종료하고 날씨와 리마인더를 읽어줍니다. 멀티탭, 무드등과 연동되는 기상 루틴 기능을 설정해둔 덕분인데요. 서서히 밝아지는 무드등에 정신을 차리고 외출 준비를 시작하는데요. 얼마 전 추워서 꺼내놓은 전기장판까지 스마트홈 멀티탭이 알아서 꺼주고 외출 필수품인 이어폰 충전기도 켜줍니다.

 

어젯밤 설정해둔 루틴 기능 덕분에 외출 준비 시간이 반으로 줄어든 기분인데요. 혼자 사는 나를 위해 사소한 부분까지 스마트하게 관리해 주는 Google 패키지는 나의 아침을 스마트하게 열어줍니다.

 

 

혼자 먹는 게 싫어서 자주 거르던 아침 식사는 이제 Nest Hub 2세대(네스트 허브 2세대) 께 해 더욱 즐거워졌습니다. 음성 제어로 넷플릭스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어 전날 보다가 잠든 드라마도 바로 이어 볼 수 있는데요. 즐거운 영상과 함께라면 적막한 아침식사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볼 여유가 없다면? 유튜브로 재생한 음악과 함께해 보세요! ‘Hey Google, 유튜브에서 OO노래 틀어줘라고 외치면 스마트한 Nest Hub 2세대가 알아서 음악을 재생해 주니, 정말 편리합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뮤직 등의 유료 서비스는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

 

 

Google 패키지 덕분에 스마트하게 시작한 아침! 하루 일정을 마치고 집으로 향하는 귀갓길에도 다시 한번 활약하는데요.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홈 기기를 원격 제어해서 귀가 전 미리 집안에 활기를 불어넣어 볼까요? 깜깜한 집에 들어가기 싫을 땐 스마트폰의 Google Home 앱으로 몇 번만 설정하면 집 밖에서도 무드등 조명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당장이라도 뜨끈한 전기장판에 몸을 녹이고 싶어지는데요, 여기 스마트한 Google 패키지와 함께라면 집 밖에서도 멀티탭에 연결된 전기장판을 미리 켜둘 수 있겠죠?

 

가족과 함께 살 때는 언제나 따뜻하고 환한 집이 기다렸는데 혼자 살고 나서는 쉽게 그 안락함을 느끼기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똑똑한 나의 룸메이트 Google 패키지와 함께라면, 자취방을 더 사랑할 수 있으니 역시 요즘 자취러 필수템 답네요!  

 

 

집에 돌아오니 반겨주는 감성 가득한 포토존! Nest Hub 2세대에 구글 포토와 연동해두면, 휴대폰 속 사진이 뜨는 디지털 액자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실제 사진을 걸어둬도 좋지만 쌓이는 먼지와 변색 우려 없는 Nest Hub 2세대(네스트 허브 2세대)를 이용하면 더 스마트하게 추억과 감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즌마다 사진을 변경해 주면 그날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겠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Nest Hub 2세대를 더한다면 어디 가지 않아도 우리 집에서 12월의 감성을 흠뻑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취의 로망 중 하나는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인데요. 그러나 요린이들에겐 레시피 없이 요리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Google 패키지와 함께라면 이런 걱정은 끝! ‘Hey Google, 크림떡볶이 레시피 보여줘!’ 외치면 바로 레시피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요리를 하다가 영상이 너무 빨리 지나가 놓쳤다면? 요리하던 손으로 화면을 만질 필요 없이 손바닥을 Nest Hub 2세대(네스트 허브 2세대) 화면 앞에 놓아주세요. 퀵제스처를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레시피를 보며 요리하다가 손가락 마디로 겨우겨우 화면 멈춘 경험도 이젠 안녕! 스마트한 Google 패키지와 함께라면 이제 요린이들의 두 손도 해방입니다.

 

 

이렇게 준비한 저녁을 더욱 감성 넘치게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홈 기기인 무드등으로 분위기에 맞춘 조명을 더해보세요! 자취의 로망인 감성 저녁 식사로 힘든 하루의 힐링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 SNS에서 핫한 선셋조명도 스마트 무드등과 함께라면 한 번에 해결! 조명 비용을 절약하고 무드등과 함께 치킨을 먹는 저녁도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Nest Hub 2세대(네스트 허브 2세대)로도, 음성으로도 편리하게 무드등을 이용해 보세요!

 

 

무드등은 색상뿐만 아니라 상황에 따라 밝기도 조절할 수 있는데요. Nest Hub 2세대, 음성을 통한 제어는 물론 무드등 상단에 있는 조작부로 직접 조절 가능합니다. 공부를 하거나 집중이 필요한 상황에는 밝기를 높여 집중도를 올리고 자기 전 힐링 독서 시간에는 은은한 밝기로 여유를 즐겨보세요. 앞서 보여드린 모닝 루틴 설정에서는 서서히 밝아지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상황에 따라 컬러조명, 보조등, 독서등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자취러들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Google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힐링 가득한 나만의 저녁 시간을 보내고 활기찬 내일을 위해 잠자리에 듭니다. 물론, 똑똑한 나의 룸메이트 Google 패키지와 함께요! Nest Hub 2세대 (네스트 허브 2세대)의 수면 센서를 통해 수면 분석을 이용하면, 몸에 기기를 착용하지 않아도 나의 수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안을 고려한 설계로 카메라 없이 레이더 센서를 활용해 수면시간, 호흡, 코골이 등 수면 활동을 기록해 줍니다. 또한, 이를 통해 수면습관을 진단하고 맞춤화된 코칭 팁으로 수면의 질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데요. 하루의 시작과 끝을 모두 책임지는 Google 패키지 덕분에 오늘 하루도 더 똑똑하고 편리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지금까지 자취러에게 꼭 필요한 똑똑한 룸메이트 겸 인테리어 필수품, Google 패키지와의 하루 함께 했습니다. Google 패키지의 Google Nest Hub 2세대(네스트 허브 2세대), U+스마트홈 멀티탭과 무드등으로 감성과 편리함은 물론 외로움과 안전까지 챙길 수 있었는데요.

 

이제 막 독립을 시작한 나를 위해, 오랫동안 치열하게 살아온 나를 위해, 자취러의 일상을 U+스마트홈Google 패키지와 함께 업그레이드해 보는 건 어떨까요? 더욱 생생하고 자세한 Google 패키지와의 하루를 보고 싶다면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 보세요!

 

 

유튜버 ‘프로젝트러브미’의 제주도 Google 패키지 브이로그 바로가기

 

 

U+스마트홈 Google패키지 자세히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be U/이벤트] 11, 최광근 유도 선수장애, 도전의 또다른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