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아는 착한 사장님, 돈쭐 내줄 방법?! U+우리가게패키지에 사연 응모하세요!

 

 

여러분 혹시돈쭐이라는 표현을 알고 계신가요? ‘이런 가게는 돈쭐 내줘야 해’, ‘000 돈쭐내고 왔어요~’ 등 최근 뉴스나 SNS 등에서 한 번쯤은 들어보신 단어일 텐데요.

 

동네 요양원에 방문해서 월 2회씩 무료 급식을 제공하는 사장님, 물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착한 가격 음식점, 결식 아동을 위해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사장님 등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작고 큰 선행을 베풀며 가게를 운영하고 계시는 사장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연한 기회로 이런 선행이 세상에 알려지며, 선행을 베푼 사장님의 가게의 물건을 구매하고 매출을 올려드리는 행동을돈으로 혼내준다라는 식으로 표현하면서 이른바돈쭐이라는 표현이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요.

 

어려운 시기에도 세상을 따뜻하게 해주시고 있는 착한 사장님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이른바돈쭐낼 수 있는 기회 U+에서 놓칠 수 없기에! 준비했습니다.

 

 

나만 아는 착한 사장님을 돈쭐내고 싶은 당신을 위한, U+우리가게패키지의 이벤트!

 

 

우리 동네에서 꾸준히 선행을 베풀고 계시지만 나만 알고 있는 것 같아 아쉬웠던 가게, 결식 아동에게 식사를 무료로 제공해주시는 사장님, 너무도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더 알려졌으면 좋겠는 가게 등등! 여러분 주변에도 돈쭐났으면 하는 가게가 있으신가요?

 

머리 속에 떠오르는 우리 동네 사장님, 가게를 따뜻한 사연과 함께 응모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U+우리가게패키지가 푸짐한 경품과 혜택으로 돈쭐 FLEX하러 간다고 합니다. 선정된 사장님에게는 소상공인 전용 통신 상품인 U+우리가게패키지 통신 요금 3년 무료 혜택, LG헬로비전 지역광고 제작 및 송출 지원, LG전자 최신 가전제품, 가게 운영 프리미엄 KIT까지 모두 제공해드린다고 하니 꼭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사장님들을 추천한다면 더욱 좋겠죠?

 

 

 

그럼 사연에 당첨된 사장님들께만 경품을 드리냐? 아니죠! 착한 가게 응모만 해도 혜택이 와르르 쏟아집니다! 사연이 선정된 응모자 분들께는 배달의민족 6만원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지금 정말 꼭 필요한 선물이네요!

 

사연이 선정되지 않은 분들이라도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쿠폰,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쿠폰을 드린다고 하니 꼭 잊지 말고 우리동네 돈쭐 나야하는 가게 응모하시면 되겠네요.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만 알고 있는 착한 가게, 착한 사장님을 떠올린 뒤, 하단의 응모하기 링크 버튼을 눌러 사연을 입력하고, 나의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21 9 30()부터 10 17()까지라고 하며 정말 쉽고 빠르게 응모할 수 있으니 주위에 많이 공유해서 더 많은 사장님들께서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네요!

 

사연응모하러 가기

 

 

지금까지 U+우리가게패키지에서 준비한 나만 아는 사장님 돈쭐내기 이벤트를 안내드렸습니다. 전국의 모든 사장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따뜻한 이벤트인 만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도전코인으로 가치 투자해볼까? WHY NOT,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위한 도전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