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거실에서 무료로 즐기는 전세계 문화예술 공연, U+스테이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문화예술, 친절한 U+스테이지와 함께라면 더 이상 어렵지 않아요!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예술 현장 참여와 감상이 어려운 요즘, 안방에서 무료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U+스테이지를 소개합니다! U+tv U+모바일tv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연/예술 콘텐츠 U+스테이지에서는 뮤지컬, 오페라, 무용, 클래식, 연극, 미술 전시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영상으로 만나보기 쉽게 무료로 제공하는데요, 특히 어렵게 느껴지는 문화예술 콘텐츠에 대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주는 U+스테이지 이달의 추천 작품 소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U+스테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뮤지컬부터 팝/재즈, 클래식, 대학로 연극, 미술/전시까지 다! 있는 U+스테이지,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뮤지컬: 배우 정성화 님이 알려주는 관전 포인트로 유명 뮤지컬을 더 즐겁게!

 

U+스테이지에서는 세계 4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레 미제라블>, <캣츠>, <미스 사이공>을 비롯해, 널리 알려진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빌리 엘리어트>, <몬테크리스토>, <헤어스프레이>, <셰익스피어> 등 인기 뮤지컬 오리지널 캐스팅과 라이브, 특별공연을 집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VIP석에서 보는 것보다 정확한 음향, 클로즈업 된 배우의 표정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요.

 

 

뮤지컬을 잘 몰라서 걱정된다면, 친절한 U+스테이지와 세계 4대 뮤지컬이 뭔지부터 알아볼까요? <영웅>, <레미제라블>, <레베카> 등으로 유명한 뮤지컬배우 정성화 님이 세계 4대 뮤지컬”, 그 중에서도 <레미제라블> <오페라의 유령>의 관전 포인트와 유명한 뮤지컬 넘버를 소개해 드립니다! U+스테이지 이달의 추천작콘텐츠를 먼저 보시고, 차근차근 뮤지컬의 세계에 입문해 보시죠!

 

 

 

오페라: 바리톤 유영광 님과 함께 오페라 본고장의 현지 공연을 생생하게!

 

예술 공연의 꽃은 오페라라는 얘기가 있죠. 하지만 아직 오페라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유플러스에서는 바리톤 유영광 님을 모시고 이달의 추천작을 소개합니다. 세계적인 명작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의 줄거리 설명으로 오페라와 친해져 보세요!

유럽의 유명한 오페라 축제 중 하나인 브레겐츠 페스티벌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호수 가운데 떠 있는 초대형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명작 오페라 공연의 화려함과 특별한 무대 세트, 훌륭한 음향으로 세계 클래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2019 브레겐츠 페스티벌> 실황 영상을 보여드립니다.

 

 

그 밖에도 <돈 조바니>, <카르멘>, <아이다>,<마술피리>, <투란도트>, <피가로의 결혼> 등을 오페라의 본고장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현지 공연과 유명 오페라 축제 실황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고급 오페라 공연을 집에서 보다 편하게 접해보세요!

 

 

 

/재즈: 뉴욕 블루노트 재즈클럽 특별공연과 유명 뮤지션 라이브 콘서트를 안방에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재즈클럽인 뉴욕 블루노트 재즈클럽이 코로나19로 인해 문을 닫았다는 소식 아시나요? 유플러스에서 아쉬움을 달래고자 블루노트 재즈클럽에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들을 모시고 특별 공연을 제공합니다.

 

 

<빌 프리셀 트리오>, <테오 크로커 쿼텟>, <블루노트 자라섬 올스타 밴드>, <한국계 미국인 재즈 피아니스트 존 친>의 블루노트재즈클럽 실황을 집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눈을 감고 풍부한 세션의 연주를 들으며 잠시 뉴욕 블루노트 재즈클럽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뿐만 아니라 2020년 제17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의 수준 높은 국내 연주자들의 라이브 무대를 만나볼 수 있으며, 2021년에도 함께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아르헨티나 탱고의 아버지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탄생 100주년을 맞아 내한하는 오리지널 퀸텟(오중주) 콘서트 실황을 독점으로 제공합니다. 이번 주말은 탱고의 매력에 흠뻑 빠져볼까요?

 

 

코로나19로 해외 뮤지션들의 내한 공연에 목마른 여러분을 위해 팝 공연도 준비했습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아리아나 그란데>, <엘튼 존>, <샘 스미스>, <해리 스타일스>, <에드 시런>, <두아 리파> 등 라이브 공연과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 영상, 다큐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락 페스티벌의 열기를 U+스테이지에서 느껴보세요!

 

 

클래식/무용/대학로Live: 클래식부터 전통 남사당놀이, 대학로 연극까지 다 있다!

 

문화예술의 모든 것이 준비된 U+스테이지, 클래식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230년간 잠들어 있던 모차르트 미 발표곡을 조성진 피아니스트가 세계 최초로 연주했다는 사실 기억하시나요? 2021년 잘츠부르크에서 열린 모차르트 주간 콘서트 공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래식 공연으로 인기인 <서울 스프링 실내악 축제> 2021년 서울에서 가장 아름다운 한옥으로 꼽히는 윤보선 고택에서 진행했는데, 이 살롱 콘서트 역시 U+에서 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전 세계 유명 클래식 페스티벌, 잘츠부르크, 베르비에, 브레겐츠, BBC 프롬스 등에서 펼쳐지는 최정상 아티스트의 최신 영상을 u+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무용수의 몸짓이 빚어내는 아름다움! 무용 공연도 즐겨보세요. 현존하는 최고의 안무가로 손꼽히는 매튜본 백조의 호수, 전세계 최고의 무용수들이 함께하는 파리오페라 발레,  마린스키 발레, 로열발레, 몬테카를로 발레단의 최신 공연부터 국제 서커스 페스티벌의 몬테카를로 서커스까지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겨보세요!

 

 

 

대한민국 연극의 메카 대학로의 인기 공연들을 좀 더 쉽게 접하고 싶으셨다면, 유플러스에서 만나 보세요. <! 당신이 잠든 사이>, <나의 PS파트너>, <보잉보잉>, <명동로망스>, <연애하기 좋은날>, <프리즌>, <CHEF>, <극적인 하룻밤>, <판타스틱> 등 다양한 작품을 영상으로 기록했습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연업계를 지원해 공연시장이 다시 활성화될 수 있도록 서울연극협회, 한국뮤지컬협회, 한국공연프로듀서협회와 함께 기획한 콘텐츠입니다.

 

 

 

미술/전시: 세계 유명 작가의 작품과 세계를 미디어 아트와 다큐멘터리로 만나보세요! 

 

마지막으로 U+tv U+모바일tv에서는 빈센트 반 고흐, 레오나르도 다빈치, 데이비드 호크니, 프리다 칼로, 에곤 쉴레, 드가, 램브란트, 미켈란젤로, 마네, 뭉크, 마티스, 고야, 르누아르 등 전 세계가 사랑하는 미술가들의 전시를 미디어로 만나볼 수 있는 미디어 아트 콘텐츠와 그들의 작품과 일생을 다룬 다큐멘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부부의 세계' '비밀의 숲' 등에서 아트프린트가 소개되어 인기를 끌었던 극사실주의 화가 앨리스 달튼 브라운의 '황혼에 물든 날(Long golden day)' 포함 80여 점의 작품 전시를 가수 옥상달빛, 도슨트 정우철과 함께 집에서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영상으로 제공합니다.

 

 

 

뮤지컬부터 미술 전시까지, 이 모든 공연/예술 콘텐츠를 U+tv에서 만나볼 수 있다니 정말 기대되는데요!   코로나19로 전시·공연을 관람하기 어려운 상황을 고려하여 집안에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한 콘텐츠들은 U+tv U+모바일tv에서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U+스테이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공연, 전시 콘텐츠와 함께 마음의 양식을 쌓으며 문화에 한 걸음 다가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U+스테이지 더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직딩의 완성은 갤럭시?! 흔한 직장인의 'Galaxy하루 루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