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투게더 결합할 아.무.나. 여기 모여라! 모일수록 커지는 U+투게더 혜택 알아보기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우리에게 익숙한 글귀인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마음 맞는 사람들과 뭉칠수록 커지는 행복이 얼마나 소중한지 새삼 느끼게 되었죠. 하지만 LG유플러스와 함께라면 걱정은 잊고 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바로 U+투게더 결합 덕분인데요. 가족만 가능했던 결합 할인에서 한 단계 진화해 누구와도 결합할 수 있고, 저렴한 요금과 풍성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U+투게더 결합의 꿀혜택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친구, 지인 누구나 결합 가능! 5G를 알뜰폰만큼 저렴하게, 혜택은 풍성하게~

 

뭉쳐서 할인을 받고 싶어도, 그동안 가족만 가능했던 결합 할인 때문에 슬퍼하셨던 분들은 주목! U+투게더 결합은 가족뿐만 아니라 누구와도 결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도, 마음 맞는 대학 동기도, 든든한 직장 동료도, 랜선인맥 인스타 친구까지! U+투게더 요금제라면 결합 할인이 가능합니다. 뭉칠수록 커지는 할인과 혜택을 누려보세요!

 

 

 

U+투게더로 5G를 저렴하게, 혜택은 풍성하게 누리세요! 5G 프리미어 에센셜 요금제 기준, U+투게더로 최대 4인이 결합하면 월 3만원대에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알뜰폰만 저렴하다고 생각하셨다면 주목! 저렴한 요금에 LG유플러스만의 혜택까지 챙겨가세요! 바로 구독콕 혜택과 Google Play 기프트코드 증정입니다. 전자책, 네이버 웹툰 및 웹소설,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까지, 다양한 콘텐츠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밀리의 서재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까지, 매월 마음대로 골라쓰는 구독콕이 무료!

 

 

첫 번째로 주목할 혜택은 바로 624일에 갓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구독콕혜택입니다. VIP 이상 등급의 U+멤버십 고객이라면 선택할 수 있는나만의 콕멤버십 혜택에서, 기존의 영화콕, 라이프콕에 이어 구독콕이 새롭게 출시된 것이죠. 다양한 정기구독 서비스 중 한 가지를 고르면 매월 구독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무려 8가지나 되는 정기구독 서비스에 한 번 놀라고, 알찬 혜택에 두 번 놀라게 되는 구독콕 혜택! 밀리의 서재 1개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이니스프리 마스크 팩, 쿠팡이츠, GS25 한끼구독과 커피 구독까지 우리의 일상을 풍요롭게 해주는 다양한 정기구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U+투게더 결합이 가능한 5G/LTE 프리미어 에센셜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U+멤버십 VIP 혜택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구독콕 혜택 마음 껏 누려보세요.

 

추가적으로 구독콕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U+멤버십 고객이라면 등급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구독콕에 새롭게 추가된 서비스 7개 중 하나를 선택해 1개월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제외한 7개 서비스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71일부터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니 더욱 놓칠 수 없겠죠?

 

 

U+투게더로 요금제 결합하면 Google Play 기프트코드 쏜다! Google패키지까지 해볼까?

 

 

여러분은 평소에 스마트폰으로 어떤 콘텐츠를 즐기시나요? Google Play 스토어를 마르고 닳도록 애용하는 콘텐츠 최강자라면, 이번 Google Play 기프트코드 증정 프로모션 소식에 눈이 번쩍 뜨이실지도 모르겠네요.

 

628~ 731일 기간에 U+투게더로 요금제 결합하면 Google Play 기프트코드 2만원권을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U+투게더 결합 후 유플러스 Google 패키지에 가입하면 기프트코드 1만권 추가 제공! Google 패키지 가입 추가 제공 프로모션은 628 ~ 930일 기간 동안 진행되는 점 기억해 주세요!

 

최애 모바일게임 아이템 결제부터 메신저앱 이모티콘, 각종 VOD, E-book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때 사용 가능한 Google Play 기프트코드! U+투게더 결합으로 요금 할인 받고, 최대 3만원권 기프트코드까지 챙겨가세요~

 

 

 

 

Google Play 기프트코드로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Android(TM)에서 영상시청과 채팅을 한번에 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 통화 중 간편하게 녹음 할 수 있는 통화 녹음,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신속히 문서를 편집할 수 있도록 문서 호환 등의 다양한 기능들도 사용해 보세요.

 

 

매주 수, 목요일엔 유플러스가 쏜다! 핵딜데이에 매장방문하면 푸짐한 사은품이~

 

 

유플러스 핵딜데이, 아직도 모르셨다면 집중해주세요! 매번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유플러스 핵딜데이는 방문 예약 후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면 푸짐한 사은품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화 요일에 방문 예약하고, ~목 요일에 매장 방문하면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드리는데요, 7월에는 무너와 함께하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U+투게더 결합, 새롭게 출시된 구독콕 혜택부터 Google Play 기프트코드 증정, 핵딜데이까지 어마어마한 혜택 어벤저스가 뭉쳤습니다! 각 내용별 유의사항은 위 이미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U+투게더 결합과 더욱 즐겁고 풍성한 혜택 즐겨보세요~

  

U+투게더 결합 자세히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멤버십구독콕출시! 넘치는 제휴 혜택 확인하고 한달 무료 이용 이벤트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