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hop 챗봇 Grand Open! 새로워진 U+Shop 챗봇을 만나고 OX퀴즈 이벤트도 참여하세요 !

휴대폰, 인터넷부터 스마트홈, 액세서리까지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는 U+Shop! 이런 U+Shop에 편리한 쇼핑을 돕고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주는 도우미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최신 AI 기술을 접목해 자연스러운 대화로 질문 답변이 가능한 채팅상담 서비스, U+Shop 챗봇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휴대폰, 요금제 등 상품 검색과 실제 구매는 물론, 배송개통혜택 등 가입 신청 후 문의까지 폭넓은 질문에도 준비되어 있으니, 똑똑한 도우미라고 부를 만하죠?

 

 

U+Shop 챗봇의 장점은 36524시간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고, 답변 내용에 이미지를 포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빠르고 직관적으로 이해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더 궁금한 점은 전문 상담사 채팅으로 바로 연결되어 상세한 상담까지 가능합니다.

 

여기서 좋은 소식 한 가지! 최근 U+Shop 챗봇이 더 새로워졌습니다.

바로 모바일과 홈상품, 챗봇과 채팅 간 자유로운 전환이 가능해진 것인데요, 모바일은 물론 IPTV, 인터넷 등 홈 상품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는 것이죠. 뿐만 아니라 상품비교, 월 납부 요금 계산 등 복잡한 질문에도 다양하고 구체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어,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님의 편리한 U+Shop 이용을 도울 예정입니다.

 

새로워진 U+Shop 챗봇을 기념하여 O/X퀴즈를 풀고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카카오채널 친구 등록과 O/X퀴즈를 맞히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Event] 카카오 친구등록과 O/X 퀴즈 풀고 커피쿠폰 받아가세요!

O/X 퀴즈는 총 세 개의 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문제마다 힌트가 주어져 있어, 힌트를 참고한다면 문제 맞히기가 어렵지 않은 것은 안 비밀이랍니다! 그래도 포스트 구독자분들만을 위한 O/X퀴즈 예습 시간을 한번 가져볼까요?

 

첫 번째 퀴즈, 챗봇은 U+Shop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입니다. 힌트를 살짝 읽어보면 카카오톡에서도 LG유플러스샵 검색 후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된다고 하니, 정답이 벌써 눈에 훤히 보이네요!

 

두 번째 퀴즈, ‘O/X 퀴즈 이벤트 참여 조건으로 “U+Shop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는 필수이다?’입니다. !  U+Shop 플러스 친구도 추가해야 이벤트에 정상 참여된다는 점, 참고하셔서 답을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친구 추가 후 카카오톡 ID까지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세 번째 퀴즈, 챗봇과 상담한 내역을 SMS, 카카오톡으로도 보낼 수 있다?’입니다. 챗봇과 상담한 내역을 다시 볼 수 있다면 정말 유용할 텐데요! 챗봇 상단에 ≡ 메뉴 클릭 > 대화창 설정 > 대화내용 전송란에서 SMS, 카톡으로 상담 내용을 전송할 수 있다고 합니다. 채팅창을 닫더라도 필요할 때 손쉽게 볼 수 있으니 새로워진 챗봇으로 더 편리한 U+Shop 이용이 가능해졌네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LG유플러스 카카오톡 채널 알림톡 또는 U+Shop 이벤트 페이지, U+Shop 페이스북 중 한곳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퀴즈를 맞히시면 됩니다.

 

U+Shop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응모창에서 카카오톡 ID를 입력해 주셔야 정상 참여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U+Shop 챗봇 OX퀴즈 이벤트 참여하기

 

마지막으로 이벤트 참여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 이벤트는 LG유플러스 외 타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통신사가 다르더라도, 이번 기회를 통해 U+Shop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기회를 가져보실 수 있겠네요! 그리고 당첨되신 분들께는 MMS를 개별 발송 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상을 편리하게 바꾸어주는 새로워진 U+Shop 챗봇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멤버스에서출첵하고 이벤트와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