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멤버스,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년 연속 대상 수상!” U+멤버스에서 ‘출첵’하고 이벤트와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은 ­­­어떤 어플리케이션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기본적인 교통부터 금융, 예약, 혜택까지. 일상에서 다양한 모바일 앱은 편리한 삶을 위한 필수요소가 되었죠.

 

수많은 서비스 중에서 신뢰할 수 있고 확실한 편리함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찾아 헤매신 분들, 주목!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자 디지털조선일보에서는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를 통해 매년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성을 가진 모바일 앱과 디바이스, IoT 활용 제품을 선정합니다.

 

 

 

‘U+멤버스2021년 제7회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에서 이동통신멤버십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하나의 앱으로 주변 제휴 브랜드 조회부터 할인, 결제, 적립까지의 기능을 모아 제공함으로써 고객님들이 멤버십 혜택을 간편하게 누리시도록 노력한 바를 인정받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성과는 하루 이틀의 고민으로 이뤄낸 것이 아닙니다. 작년 8월 홈 화면 UX개편을 통해 모든 혜택을 간편하게 이용하시도록 진행 중인 이벤트부터 혜택, 추천 브랜드, 간편결제 바코드 등을 첫 화면에 배치했습니다. 또한 U+잠금화면이나 앱 내 미션 수행, 광고 보기를 통해 적립금을 모아 매월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적립금 제도도 통신사 최초로 도입했습니다.

 

지속적인 고민으로 고객님이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하고자 노력하는 U+멤버스!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영광을 U+멤버스 고객님들과 함께 하고자 3주간의 출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Event] 3주간 릴레이 출석체크로 매주 특별한 선물을 받아가세요!

 

 

U+멤버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 매주 다른 상품으로 준비했습니다. 419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릴레이 출석체크는 주차별로 출석체크하신 고객님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해드리는 이벤트입니다.

 

현재는 2주차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5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이번 주에는 가정의 달을 준비하며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실 수 있는 꽃다발을 준비했습니다. 50분을 선정하여 마이 리틀 앨리스 꽃다발을 전해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주간이 되겠네요!

 

U+멤버스에서 <릴레이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하기

 

 

 

매일 U+멤버스를 찾아주시는 찐팬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또 하나의 이벤트! 바로 전체 기간 동안 출석체크하신 고객님께 추첨을 통해 이디야커피 정말고마워세트를 전해드립니다. 주차별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하셨더라도 다시 한번 행운을 노려볼 수 있겠죠?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U+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 들어가셔서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면 되는데요. U+멤버스 고객감사 릴레이 이벤트 배너를 확인하시고 출석체크 하러가기버튼을 눌러주시면 간편하게 참여 완료~

 

대상 수상의 기쁨을 나누는 3, 릴레이 출석체크로 감사와 축하에 동참해 주세요~

 

  

 

이벤트 기간이 지나도 끝나지 않는 U+멤버스의 이벤트와 혜택!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U+멤버스 이벤트 화면에서, U+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꼭 챙겨가세요!

 

U+멤버스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기능들을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U+멤버스 특징과 기능, 자세히 알아보기

 

 

 

마지막으로 이벤트 참여 시 유의사항에 대해 전달드리겠습니다. 본 이벤트는 LG U+ 모바일 고객님들께서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로 1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특히 이벤트 경품이 5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경품의 22%에 해당하는 제세공과금이 부과된다는 점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물 경품 수령 시 당첨되신 고객님께 문자메시지로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이며 제품은 정보 취합이 완료되면 일괄 배송될 예정입니다. 당첨 결과는 주차별 당첨자 발표일에 [메뉴] >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기한 내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니 잊지 마시고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주의사항과 경품 관련 안내는 이미지를 통해 꼼꼼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고객만의 특별한 쇼핑혜택, U+콕에서 내 맘에 ‘콕’ 드는 특가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