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아이들나라에서 만나는 미국유치원, Egg School! 출시 기념 유삐펜 증정 이벤트까지!

 

우리 아이 영어 교육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영어유치원이나 학원을 통해서 영어를 배우기도 하지만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엄마표영어를 통해 부모님과 함께 영어를 배우는 아이들도 많아졌는데요. 이에 따라 양질의 엄마표영어를 위한 교육자료를 고민하시는 부모님도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어교육자료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U+아이들나라에서 새롭게 만나보실 수 있는 Egg School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U+아이들나라로 즐기는 Egg School 혜택!

 

Egg School Kindergarten이란 프리미엄 브랜드 잉글리시에그 제작진이 만든 U+아이들나라 단독 홈스쿨링 영어 교육 콘텐츠입니다. 미국유치원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어 아이들이 쉽게 흥미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Egg School 이용 시, 매월 스토리북 4, 활동자료 4, 오디오카드, 비디오카드, 진도스티커 각 1장씩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gg School 포스터는 분기별로, 프로그램가이드와 녹음스티커는 첫달에만 제공됩니다.

 

U+아이들나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Egg School이 더 특별한 이유! 하나하나 짚어 살펴볼까요?

 

 

 

혜택1. 미국 유치원 생활 그대로!

Egg School에서 사용하는 교재와 영상은 미국 주요 10개 주의 유치원 커리큘럼과 생활을 반영했습니다. 책에서만 쓰이는 문어체 표현이 아닌, 실제로 자주 사용되는 다양한 구어체 표현을 듣고 따라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영어실력이 쑥쑥 늘겠는데요?

 

혜택2. 아이들나라에서 바로 시청!

별도의 CD나 장비가 없어도 아이들나라(IPTV, 모바일)에서 바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Egg School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놀이펜(유삐펜)으로 교재를 찍으면 TV에서도 해당 영상이 재생되기 때문에 아이들도 보고 싶을 때마다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혜택3. 프리미엄 홈스쿨링 교재 제공!

프리미엄 홈스쿨링 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혜택인데요. 6만원(59,800, 12개월 약정 시) 이 안되는 가격으로 매월 다양한 주제의 영어 교재 및 영상, 활동 자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gg School 출시 기념 이벤트

 

LG유플러스에서는 이번 Egg School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214 21일부터 5 31일 내 Egg School 구매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삐펜 100개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유삐펜의 영상펜 기능을 이용하면 책을 좀 더 재미있게 볼 수 있고, U+생생댄스를 즐길 수 있는 기능도 있다고 하니 Egg School을 이용하실 계획이 있는 고객님께서는 놓치면 아쉬울 것 같은 이벤트네요. 당첨자는 6 10일에 U+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니 잊지말고 확인해주세요!

 

지금까지 U+아이들나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Egg SchoolEgg School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엄마표영어에 관심을 갖고 계셨거나 우리 아이가 영어를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계셨다면 U+아이들나라에서 Egg School과 함께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Egg School 자세히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엄마표영어, 홈스쿨링용 무료 워크시트로 가득한 유플맘살롱 카페 오픈!

고퀄리티 교육 자료를 무료로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