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웍스, ‘일잘러’를 위한 근무환경 업그레이드!

업무환경의 비대면화, 디지털화가 가속화되면서 업무환경 또한 기업의 경쟁력이 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는 기업 고객들의 손쉬운 IT 환경 구축을 위해 ‘U+그룹웨어를 제공해왔는데요! 회사운영에 필수적인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근태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지원해왔습니다.

 

4월을 맞아 ‘U+그룹웨어‘U+웍스로 개편되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 개선으로 더 편리하게 효율적으로 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변화했는데요. 지금부터 새로워진 ‘U+웍스에 대한 소개와 함께, 신규 고객이라면 업계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까지 천천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U+웍스’, 어떤 서비스일까요?

‘U+웍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메일, 전자결재, 근태관리, 협업 기능 등을 담은 기업 솔루션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업무 협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별도로 처리해야 하는 경영지원 업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실제로 업무가 편해질까궁금하시죠? 앞서 U+ 기업솔루션을 사용해보신 고객님들은 도입 전후가 확연하게 달라졌다고 합니다.

 

U+비즈마켓 기업서비스 고객님들의 생생후기 보러가기

 

새로워진 ‘U+웍스는 근무 트렌드를 반영했습니다. U+근무시간관리를 통해 주52시간으로 근태현황을 관리할 수 있는데요. 최근 많은 기업에서 도입하고 있는 시차근무제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무 협업 기능을 강화하여 프로젝트 관리부터 진도율, 업무관리까지 실시간으로 협업하며 메신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기능개선도 눈길을 끕니다. 바이오 인증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방해금지 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 임직원의 워라밸을 보장합니다. 메일부터 회의실예약, 업무요청까지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고려해 편의성도 강화했습니다. 전자결재 시에는 설정된 양식 선택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연장근무와 결재를 연동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팩스, 전자계산서, 웹하드가 필요한 직원들에게는 즉시 사용권한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업무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 기능개선부터 사용자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배려까지! 꼭 필요한 업데이트로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2 최대 50%까지!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

이렇게 편리한 U+웍스를 업계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찾아왔습니다.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기업솔루션을 눈여겨봐두셨던 신규 고객님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U+웍스로 전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4 1()부터 6 30()까지 3달간 진행됩니다. 기존에 U+ 인터넷과 070전화 서비스를 모두 이용중인 고객님이라면 3년 약정으로 U+웍스 서비스 이용료를 6개월간 최대 절반 가격인 업계최저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대상인 요금제는 부가서비스를 제외한 기본형, 메일형, 전자결재형이 해당하는데요! 신청계정 수에는 제한이 없으니 기업 규모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U+ 웍스 리뉴얼 기념 50% 할인받고 신청하기

 

 

#3 무료체험 신청하기

신청 전에 ‘U+ 웍스서비스를 체험해보고 싶다면 무료체험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시 메뉴 구성과 사용프로세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데요! 메일부터 전자결재, 메신저, 게시판, 업무 관리 등 한번 써보시면 얼마나 유용한 서비스인지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U+ 웍스 서비스 체험 신청하기

 

비용절감부터 업무 효율 증진, 강력한 보안까지! 업무 환경의 편의성을 플러스 하는 ‘U+웍스’! 아래 링크에서 요금 안내부터 서비스 특징, 주요기능을 꼼꼼히 살펴보세요~

 

U+ 웍스 주요기능 및 서비스 특징 더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슬기로운 재택근무의 시대, 당신의 디바이스는 안전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