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멤버십, 쿠팡이츠와 함께하는 맛있는 행운의 위켄드!

U+멤버십 고객님들을 설레게 하던 행운의 위켄드가 돌아왔습니다! 행운의 위켄드는 매번 색다른 혜택으로 LG유플러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아 왔죠. 그동안 행운의 위켄드를 기다리셨던 고객님들도 상당히 많으실 것 같은데요.

 

2021년의 첫 행운의 위켄드인 만큼 빈틈없이 맛있는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는 소식! 쿠팡이츠와 함께한 4 U+행운의 위켄드, 함께 살펴보실까요?

 

#1 쿠팡이츠 전용 할인 쿠폰으로 먹고 싶은 음식을 가볍게 즐기세요!

이번 행운의 위켄드는 2021 4 2일부터 4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1에 진행되는데요. 언제나 맛있는 치킨, 햄버거부터 달달한 아이스크림까지! 쿠팡이츠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일정 일정
42()부터 소진 시 까지 쿠팡이츠 4천원 할인 쿠폰 (선착순 15,000)  *선착순 마감*
49()부터 소진 시까지 배스킨라빈스 1만원 할인 쿠폰 (선착순 20,000)
416()부터 소진 시까지 KFC 1만원 할인 쿠폰 (선착순 15,000)
4월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쿠팡이츠 5천원 할인 쿠폰 (선착순 15,000명)
4월 30일()부터 소진 시까지 버거킹 1만원 할인 쿠폰 (선착순 15,000)

 

4월 매주 주말마다 돌아오는 이벤트! 한 달에 총 5, U+멤버십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 <행운의 위켄드> 이벤트 참여방법

이벤트 참여 방법을 잘 알고 있어야 선착순으로 주어지는 행운을 재빠르게 잡을 수 있겠죠?

 

행운의 위켄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U+멤버스 앱과 쿠팡이츠 앱이 필요합니다. U+멤버십 앱을 실행한 후 오른쪽 상단 메뉴 [] 버튼을 눌러주세요. 화면에 나타나는 여러 개의 메뉴 중에 [Thank yoU+]를 선택하시고 [행운의 위켄드] 배너를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이벤트 오픈 시간인 오전 11시에 맞춰 쿠폰 다운로드 하러가기버튼을 누르면 쿠팡이츠 링크에서 쿠폰을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답니다!

 

U+멤버스 앱 다운받기

 

행운의 위켄드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경품이 소진되기 전에 빠르게 참여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겠네요. 또 행운에 당첨되셨다면, 할인 쿠폰의 유효기간도 잘 확인하셔서 기간 내에 쿠폰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법인폰선불폰알뜰폰태블릿 및 스마트기기 요금제 이용 고객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거나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당첨을 취소합니다.
*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쿠팡이츠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할인 쿠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쿠팡이츠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 이미지로 저장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상담가능 시간: 평일 오전 9~12, 오후 1~오후 6

*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문의는 쿠팡이츠 고객센터 1670-9827(유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상담가능 시간 시간 : 연중무휴 오전 9 ~ 익일 오전 1

 

쿠팡이츠와 함께하는 U+멤버십 고객님만을 위한 행운의 위켄드! 행운의 위켄드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으로 맛있는 배달 음식 즐기시고, 가족들과 오순도순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더 특별하고 새로운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행운의 위켄드>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우리의 오프 문어지지마! 사회초년생 무너의 오프 시간 (feat. U+유튜브 프리미엄 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