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손 총집합! U+굿노트로 2021 새학기를 준비한 장인들의 ‘다꾸’ 보러오세요~

어느덧 3월도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야심차게 준비했던 새학기는 계획대로 되고 있나요?

 

2021년 새학기를 더욱 계획적으로 보내실 수 있도록! 지난 2월 유플러스에서는 무료로 U+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을 배포했습니다.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 목표 트래커를 원하는 색상대로 골라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귀여운 스티커까지 포함되어 새학기에 딱 맞는 알찬 구성이라는 칭찬이 많았는데요.

 

양식 무료 배포와 함께 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양식을 다운로드받아 아이패드로 예쁘게 ‘다꾸’한 인증샷을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약 3주간 뜨거운 반응 속 많은 분들이 유플러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굿노트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는데요.  

 

정성 가득한 참여작들이 쏟아져, 수상작 선정이 힘들었다는 후문!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 영광의 수상작들을 모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다꾸의 꽃, 먼슬리를 알차게 꾸며주신 @l0veus0much 님의 굿노트 다이어리부터 구경해볼까요? 오밀조밀 예쁜 글씨체로 빼곡하게 채워나간 월간 계획은 보는 것만으로도 뿌듯해지네요.

 

꾸준함이 일상을 바꿉니다’, 굿노트 다이어리의 우측 상단에는 이렇게 나의 일상을 바꾸는 것을 적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고객 여러분의 일상을 바꾸는 유플러스가 되고 싶은 마음을 살짝 담아 보았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만년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매달 색다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색깔도 핑크, 블루, 옐로우, 퍼플, 그레이까지 다양하게 준비한 U+ 굿노트. 누구나 예쁘고 재미있게 꾸며볼 수 있겠죠?

 

스티커는 U+굿노트 다이어리의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다꾸장인 @gom_pphong님은 귀여운 캐릭터스티커와 개강력스티커를 함께 활용해 다이어리를 센스있게 꾸며주셨네요.

 

어딘가 익숙한 이 캐릭터 스티커는 U+ 아이들나라 캐릭터인 유삐, 코니, 핑키, 리리입니다. 귀염뽀짝한 모습으로 다이어리의 깨알 포인트를 책임지고 있죠. 개강 시즌에 맞는 상황별 스티커로 만들어져 활용도 높은 개강력스티커도 다이어리 속지와 함께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10days 골 트랙커는 다꾸러분들이 가장 사랑해주셨던 U+굿노트만의 차별점인데요. 10일간 단기목표를 세우고 스스로 점검할 수 있어, 운동하기, 물 마시기처럼 좋은 습관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OOD 스티커로 가득한 @ssongs_study_diary님의 다이어리를 보니 매일매일이 성취감과 뿌듯함으로 가득하셨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유플러스와 함께 일상 속 작은 변화부터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렇게나 알차고 유용한 U+굿노트 다이어리를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다꾸 인증샷 이벤트는 종료되었지만, U+굿노트 다이어리는 지금도 누구나 제한없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아래 링크에서 굿노트 다이어리를 다운받고, 남은 2021년도 유플러스와 함께 특별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유플러스 굿노트 서식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 굿노트 속지 무료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