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대리점 갈 일이 있을 때, 내심 머뭇거린 적 있으신가요? 나에게 시선이 집중되는 분위기와 직원의 관심, 또 어떤 서비스라도 추천하는대로 가입해야 할 것 같은 묘한 부담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죠. 피할 수 없는 1:1 대면이 반갑지만은 않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특히 반가울 소식! U+ UNTACT STORE 종각점이 323일 문을 엽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고객이 필요로 할 때, 부담스럽지 않은 방법으로 제공하고자 한 유플러스의 고객 자율도 혁신. 그 일환으로 선보인 U+ UNTACT STORE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체온측정기와 손 소독기까지 구비된 입구! 안전하게 입장한 U+ UNTACT STORE에는 어떤 즐길거리들이 있을까요?

 

입구 웰컴보드의 QR코드를 발급받아 이용하면 무료 커피 서비스와 무료 액정 필름, 각종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서비스는 놓치지 않는 게 인지상정! 입장부터 소소한 즐거움이 가득한 U+ UNTACT STORE입니다.

 

 

#1.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체험존

 

첫 번째로 체험존을 살펴볼까요?

 

일반 대리점에서는 마음대로 만져보기 어려웠던 여러 브랜드의 단말, 그리고 유플러스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우선 휴대폰 체험존에서는 한 최신 단말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데요. 궁금했던 단말들의 디자인과 사양을 한 곳에서 바로바로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으니, 자칭 타칭 얼리어답터라면 이 휴대폰 체험존 앞에서 좀처럼 발길을 떼지 못할 수도 있겠네요.

 

 

유플러스만의 특화 서비스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있습니다. U+tv, 스마트홈부터 초등나라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니, 이용을 고민했던 서비스가 있다면 U+ UNTACT STORE에서 미리 만나보고 결정하는 건 어떠세요?

 

#2. CS 상담 등 업무처리 키오스크

 

두 번째는 업무처리 키오스크 존입니다.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편리하게, 자율적으로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이곳 키오스크는 실제 대면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CS업무의 80% 이상을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유사한 기능별 그룹핑, 고객센터 챗봇 기반의 음성AI 서비스 등을 갖춰 사용 편의성이 극대화되었다고 하니, 대기 시간과 대면 상담의 어색함은 줄이고 고객의 편리함만 남긴 기특한 공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요금 납부나 요금제 변경, 유심카드 발급 등의 간단한 업무들은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U+ UNTACT STORE에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겠네요.

 

#3. 셀프 상담부터 개통까지

 

왠지 나에게 주도권이 없는 듯한 개통 상담 끝, 원래 생각해 둔 단말과 다른 제품을 손에 쥐고 대리점을 나온 경험 있으신가요?

 

U+ UNTACT STORE에는 100% 고객 스스로 개통 상담을 하고, 무인 픽업박스에서 단말을 픽업하는 것 까지 가능한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요금제 시뮬레이션과 고객에게 맞는 요금제 추천 기능을 지원해 셀프 상담과 개통에도 어려움이 없도록 했죠.

 

자유롭게 둘러보고, 나에게 꼭 맞는 요금제와 단말로 셀프 개통까지 가능한 U+ UNTACT STORE! 스마트폰을 교체할 때가 됐다면 꼭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할 때, 언제든, 부담없는 방식으로 다양한 단말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U+ UNTACT STORE가 더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으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U+ UNTACT STORE 자세히 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LG유플러스유플맘 살롱언택트 시대 니즈 맞춰엄마표 교육중심 개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21.04.20 15: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2021.04.20 15: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