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뮤지컬 <명성황후>의 감동을 생생하게! U+tv 뮤지컬 명성황후 독점 실시간 중계

 

[뮤지컬 <명성황후>의 감동을 U+tv로 생생하게]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이 계속되며 다들 많이 지친 와중에, 뮤지컬이나 연극 등 공연을 즐기시던 분들도 아쉬움이 많으실 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로하고자 U+tv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생중계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U+tv를 통해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콘텐츠는 바로 뮤지컬 <명성황후>입니다. 뮤지컬 <명성황후>1995년 초연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한국의 대표 뮤지컬 작품 중 하나인데요. 2021 2,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25주년 기념 공연을 진행한다는 희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명성황후 공연 더 알아보기

 

 

오프라인 공연은 2 2일부터 3 7일까지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진행되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서 공연장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LG유플러스와 LG헬로비전에서 뮤지컬 <명성황후>를 실시간 생중계로 제공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프라인 공연 티켓보다 최대 85% 저렴한 가격으로, 하지만 보다 가까이서 배우들의 얼굴 표정과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예술의 전당 및 뮤지컬 제작사와 함께 기획하였습니다.

 

U+tv 2 27() 19 30, 2 28() 14시에 각기 다른 배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명성황후> 공연을 IPTV 중계 예정인데요. 콘텐츠 이용을 위해서는 22,000(부가세 포함)의 결제가 필요하며, 2 15()부터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U+tv 중계 일정]

[U+tv 결제 및 시청 방법 안내]

이제 뮤지컬 <명성황후> U+tv에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홈 상단 배너 안내 (리모컨메뉴버튼 클릭)

 카테고리 다큐/교양 (메뉴 > 다큐/교양) 배너 클릭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테고리 내 27, 28일 두 개의 공연이 보이는데요, 원하시는 회차의 공연 포스터(콘서트 예매)를 선택하시면 결제하기 상세화면으로 이동됩니다.

 

명성황후 중계 채널 진입 (Ch. 280 281) 

*중계 일정과 채널을 확인해 주세요

다음으로 상품 설명이 화면이 나오면 구매 > 이용안내 동의 절차 동의 >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내역은 마이메뉴 > 구매 목록 > 대여 VOD’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완료하셨으면 뮤지컬 명성황후의 단독 생중계를 즐기실 준비가 끝났습니다! 결제를 완료하신 고객님께는 공연 시작 전 해당 중계 채널에서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 관련 문의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뮤지컬 <명성황후> U+tv 라이브 중계 안내 및 티켓 구매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지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집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공연을 즐기며 잠시나마 코로나 걱정 없이 힘내시기 바랍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모이면 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U+투게더 결합 상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