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고의 초등력자를 찾아라! U+ 2021 대국민 초등력 경진대회 개최

LG유플러스만의 프리미엄 초등교육 프로그램인 ‘U+초등나라의 주최로 ‘2021 대국민 초등력 경진대회가 개최됩니다!

 

초등력이란? 모든 능력의 기본이 될 만큼 중요하지만, 모두가 미처 깨닫지는 못하고 있는 숨은 능력을 뜻하는데요. 거창하거나 화려한 전문지식은 아닐지라도, 보이지 않는 많은 영역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초등력! 여러분 안에 숨은 초등력이 궁금하시다면, ‘초등력 경진대회에 참여해 실력을 확인해보세요!

 

초등력 경진대회는 총 2교시, 15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4분이면 모두 본인의 초등력 점수를 확인하실 수 있다는 사실! 1교시인 초등 실전 문제 영역은 실제 초등학생들이 배우는 지식에 관한 문제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교시인 초등 트렌드 영역은 최신 초등 문화, 그리고 재미있는 넌센스 퀴즈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초등력 경진대회의 문제들은 ‘U+초등나라의 교육 콘텐츠에 포함된 다양한 교과/비교과 문제들로 구성했답니다.

 

대회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대회 참여 링크로 접속한 후 이름, 전화번호,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초등학교를 기재한 후 곧바로 온라인 시험을 치르면 되는데요. 시험 응시 자격에 제한은 전혀 없으니, 남녀노소 상관없이 즐겁고 편안한 마음으로 참여해보세요!

 

 

‘2021 대국민 초등력 경진대회’ 참여하러 가기

 

 

 

여러분의 고득점을 위해 몇 가지 유의사항도 함께 안내해드릴게요. 문항 당 15초의 시간제한이 있어 시간 내로 문제를 풀지 못하실 경우 다음 문제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또한 다음버튼을 누른 후에는 이전 문제로 돌아갈 수가 없으니 신중하게 시험에 임해주세요! ‘초등력 경진대회PC의 크롬 브라우저에 가장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가급적 크롬을 통해 접속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뛰어난 초등력을 지니신 특별한 여러분을 위해 초등력 혜택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알차고 유용한 경품들로 마련하였으니 주목해 주세요!

 

이벤트 하나! 초등력 경진대회에 가장 많이 참여한 우수 초등학교 1곳에 ‘U+초등나라 특화 태블릿10 증정해드립니다. 만약 참여자 수가 같다면 참여자 성적의 합이 큰 순으로 경품을 증정해드립니다. ‘U+초등나라 특화 태블릿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삼성 갤럭시탭 S6 Lite 기종으로, 온라인 수업을 듣고 필기하기 매우 편리하답니다. 같은 초등학교 친구들, 혹은 동창들과 함께 참여하여 여러분의 단합심을 보여주세요!

 

이벤트 둘! 초등력 경진대회 응시자 중 성적이 가장 높은 상위 100명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커블체어 키즈를 드립니다.커블체어 키즈는 아이들의 자세를 바르게 교정해 주는 의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편안한 쿠션감과 뛰어난 휴대성을 가진 키즈 의자! 탐내고 있으셨다면 시험에 집중하셔서 최고의 성적을 받아보세요.

 

이벤트 셋! 초등력 경진대회 전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성적에 상관없이, 시험에 응시하시느라 고생하신 분들을 위한 선물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받아 가실 수 있도록 넉넉한 수량으로 준비하였으니, 초등력 경진대회 참가하시고 즐거운 커피 타임까지 즐기실 수 있길 바랍니다.

 

최선을 다해 시험에 임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응시 결과가 조금 아쉬우셨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들의 아쉬운 마음에 힐링을 더해드리기 위해 치킨 50마리도 준비했으니까요. 공유 이벤트는 시험에 응시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로, 대회 참여 후 성적표 공유하기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됩니다.

 

‘2021년 초등력 경진대회는 오는 2/11()까지 진행되니, 유플러스가 준비한 유쾌한 문항들로 4분 순삭! 시험이 끝나면 여러분을 위한 공부법까지 제공되는 이번 경진대회에 응시하셔서 재미도 경품도 얻어가 보세요!

 

 

‘2021 대국민 초등력 경진대회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안심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