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너비 스마트폰을 0원에 가질 수 있다?!

개성을 중시하는 사회라고는 하지만, 아직도 '흐름 안에서의 개성'을 추구하는 경향이 뚜렷해보여요. 무슨 이야기냐고요? 2009년을 기점으로 '스마트폰' 열풍이 불고 있잖아요~ 과거엔 업무 상의 이유나, 특별한 취향이 아니고서는 '스마트폰'을 찾아보기 힘들었으나 요즘은 피쳐폰을 찾아보기가 더 힘든 것 같네요. 바야흐로, 스마트폰 전성시대! 어떤 스마트폰을 골라야 할 지 고민인 분들이 있다면, 오늘 도로시 말에 귀 기울여 주세요!


LG U+ 스마트폰 '0원 페스티벌'~


LG U+에 스마트폰 4총사가 있다는 건 알고 계시죠? 쿼티가 편안한 '옵티머스Q' 부터 스타일리시한 '미라크', '갤럭시U', 그리고 사용하기 쉬운 '옵티머스ONE' 까지~ 이 스마트폰들을 '상담만 잘 받으시면 0원에 구매'하실 수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ㅁ')a OZ스마트 요금제를 활용하면 거짓말이 아니라는 사실! 옵티머스 ONE의 경우, OZ스마트 35 요금제 가입 시에 단말기에 들어가는 비용은 사실상 '0원'이라는 걸 확인하실 수 있지요~




게다가 신규, 기변 상관없이 모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상담 신청 후 개통하면 케이스, 보호필름, 블루투스 이어폰 을 사은품으로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또 매일 상담 신청자가 100명이 넘으면 개통고객 전원에게 가입비와 채권료를 제해드려요! 상담 신청은 LG U+ 피디아에서 하실 수 있는데요~ 절차를 간략하게 알려드릴게요. 



1. 상담 신청하기
원하는 단말기를 선택하고, 신청자의 성명, 전화번호를 기입 / 요금제를 선택해 휴대폰 개인인증

2. 상담원 상담
LG U+ 직영 매장의 전문 상담사와 전화 상담 후 개통관련 서류 접수

3. 개통 단말기 배송
개통 후 단말기 배송


이 뿐만이 아니에요~ 'LG U+ 11일간의 스마트 미션'을 스마트폰이 필요한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친구들에게 알려주시면, 매일 추첨을 통해 20분께 라스베리 카페모카를 드리고 있답니다! 이벤트 기간은 이번 주 일요일(11월 28일)까지니 참고해 주세요~ 꼭 상담을 받거나 기기 변경을 하지 않더라도, 이벤트 참여만으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여해 보세요 :)




갖고 싶은 스마트폰이 있는데 가격 때문에 망설이셨던 분들에게는 이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혹은 피처폰에서 기기변경을 하고픈 분들에게도 절호의 기회일 것 같네요. 이러한 혜택과 기회가 있다는 걸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그리고 적극적으로 이용해 주셨으면 해요 :) 그럼 지금이라도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사랑을 그대 품안에가 아니라, 워너비 스마트폰을 그대 손안에 :)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