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은 수험생도 유플러스로 다르게, ‘2021 NEW YEAR’S EVE LIVE’부터 에어팟까지 Z맘대로!

오늘은 수능! 수험생분들의 기나긴 여정이 끝나는 날입니다. 계속되는 변화와 어려운 상황속에도 하나의 목표를 위해서 오랜 시간 달려온 우리 수험생분들을 위해! LG유플러스가 혜택이 넘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같은 수험생도 유플러스라면 다르게 Z맘대로! 100% 당첨되는 경품부터 2021 NEW YEAR’S EVE LIVE를 라이브로 즐길 특권까지, 어떻게 만나볼 수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1 스마트폰 구매 시 100% 경품 증정! 즉석복권 이벤트

이번 프로모션 대상자는 전국 유플러스 매장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는 19세부터 21세까지의 고객입니다. 법정 생년월일이 2000 1 1일부터 2003 2 28일 사이인 고객님이라면 신규와 기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어요.

 

첫 번째 프로모션은 휴대폰 구매 시 100% 당첨되는 즉석 복권 이벤트입니다. 구매하신 휴대폰에 맞는 경품이 랜덤으로 증정되는 이벤트인데요. 삼성 혹은 LG 폰으로 개통하신 분께는 갤럭시 탭S7, 버즈 라이브, 카카오 무선 충전기 등이! 아이폰으로 개통하신 분께는 맥북 에어 13인치 2020, 애플 워치 6,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어요.

 

즉석복권 말고도 선물이 또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역시 유플러스 매장에서 휴대폰 개통 시 즉석복권과 함께 전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인데요. 손난로와 보조배터리 기능이 모두 탑재되어 있어 실용성을 더한 손난로 보조배터리,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에어팟 케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3만 원 상당의 선물이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수능 끝나고 휴대폰 바꿀 계획이 있으셨던 분들, 이번 기회에 원하는 휴대폰과 함께 푸짐한 경품에도 도전해보세요!

 

#2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 6가지!

두 번째 프로모션은 다양한 제휴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혜택입니다. 수험생분들이 수능이 끝나고 하고 싶은 것들, 사고 싶은 것들을 마음에 담아두셨을 텐데요. U+가 수험생분들께 딱 맞는 혜택을 가지고 왔습니다. 뷰티·패션부터 IT·전자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혜택의 총망라라고 할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하나! 더페이스샵 1만 원 이상 구매 시 전 상품 5천원 할인 쿠폰과,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5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랄라블라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이 1만 장 마련되어 있어요. ! 전자랜드에서 신규 가입 또는 기존 회원 상품 구매 시 에어팟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수능 전용 특가 상품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 LG전자 노트북 초특가 구매 기회와 수능 전용 특가 상품 운영. 다섯! 던킨 도너츠에서 당 충전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선착순으로 무료 도너츠 쿠폰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전국 로드숍과 편집숍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패션 애플리케이션 브리치에서 최대 60% 할인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인당 각 1회씩 사용가능한 쿠폰들로, 쿠폰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수능 프로모션 이벤트 자세히 보러 가기

 

#3 2021 NEW YEAR'S EVE LIVE 연말 콘서트를 U+tv에서 라이브로 즐길 특권

연말 콘서트를 기대하고 계셨던 수험생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던 연말 공연 2021 NEW YEAR’S EVE LIVE도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21 NEW YEAR’S EVE LIVE’는 인기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연말 공연으로 2020년의 마지막을 뜨겁게 달굴 예정인데요.

 

2021 NEW YEAR’S EVE LIVE U+tv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수능 프로모션 대상자 중 무려 1,000명에게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휴대폰 가입 후 수신한 SMS 내 링크를 통해 응모하실 수 있으며 U+tv 보유 고객에게만 제공되니 잊지 말고 챙겨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의 기회를 붙잡으세요!

 

여기까지 2020년도의 LG유플러스 수능 프로모션을 알아보았는데요. 수능 끝, 혜택 시작! 다양한 경품과 혜택, 2021 NEW YEAR’S EVE LIVE의 연말공연까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 놓치지 마시고 행복한 연말이 되시길 바랍니다!

 

수능 프로모션 이벤트 자세히 보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콘텐츠를 경계없이 즐기다! U+tv & U+모바일tv 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