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를 경계없이 즐기다! U+tv & U+모바일tv 개편

휴대폰 번호만 알면 U+tv와 휴대폰을 한 번에 연결하고, 또 한 번만 결제하면 TV와 모바일 어디에서든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심리스(seamless) 서비스가 한 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U+tv에서는 이용자들이 좀 더 편하게 콘텐츠를 찾고 감상할 수 있도록 UI와 검색서비스를 개편하였다고 하는데요.

 

TV에서 보던 콘텐츠 부분 그대로 내 모바일에 연동하여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플러스 심리스 서비스, 이제는 좀 더 쉽게 블루투스 원터치 연결로 이용해보세요. 좀 더 U+tv U+모바일tv의 더 간편해진 연결부터 U+tvUI 개편, 그리고 유용한 검색 서비스까지! 어떤 부분이 업그레이드되었는지 살펴볼까요?

 

더 쉬워진 IPTV-모바일 연결 및 이어보기

업그레이드된 심리스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블루투스 연결입니다. U+tvU+모바일tv을 기존 연결 방식보다 간편하게 블루투스로 자동연결을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블루투스 모드를 켜고, U+모바일tv 내 연동 아이콘을 클릭하면 간편하게 연결하여 IPTV에서 보던 콘텐츠를 그대로 모바일로, 또 그 반대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원터치 연결은 UHD2 /3 셋톱박스 및 Android 8 이상의 단말기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iOS는 추후 블루투스 자동연결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블루투스 연결과 더불어, 앞으로 U+tv에서는 TV를 켜자마자 U+모바일tv 혹은 U+tv에서 보던 VOD를 바로 이어볼 수 있는데요. U+tv 홈의 첫 화면에서도 이제는 시청하던 VOD를 일일이 찾을 필요 없이 선택하여 시청하던 위치부터 편하게 감상하세요.

 

뿐만 아니라, 시청하던 위치부터 휴대폰 앱과 TV를 양방향으로 자유롭게 이어볼 수 있는 기능도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심리스 서비스의 큰 장점입니다. VOD와 각종 실시간 채널의 콘텐츠들을 경계 없이, 그리고 직접 찾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해보세요.

U+tv 홈 UI 개편

U+tv에서 가장 크게 개편된 것은 바로 홈화면입니다. 기존의 홈 화면과는 달리 콘텐츠 중심의 홈 화면으로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새롭게 바뀐 홈화면은 한 눈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또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아울러, U+tv에서는 개인 프로필을 4개까지 등록할 수 있고 홈 화면에서 쉽게 전환을 할 수 있어 프로필 별 이어보기 모듈을 제공합니다. 이제는 가족과 공유할 필요 없이 온전히 내가 보던, 그리고 내가 관심을 가지는 콘텐츠에 집중하여 U+tv를 즐겨보세요.

 

뿐만 아니라, 상세 화면 역시 좀 더 이용자 친화적으로 개선되었는데요. 상세화면에서 이제 리모컨으로 스크롤을 조작하지 않아도 한 눈에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새로운 콘텐츠 정보 검색 서비스 ‘이거 찾으세요?‘

마지막 반가운 업데이트 소식은 바로 콘텐츠 정보 검색 서비스입니다. U+tv에는 새로운 콘텐츠 정보 검색 서비스 이거 찾으세요?’가 적용되었는데요. ‘이거 찾으세요?’는 에피소드 정보, 음악 정보 등 시청 중 궁금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거 찾으세요?’는 콘텐츠 상세 화면에서 해당 서비스가 적용된 콘텐츠인지 아닌 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거 찾으세요?’가 적용된 서비스의 경우, 콘텐츠 감상 시 각 콘텐츠의 작은 에피소드가 시작하는 지점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에피소드만 골라 감상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콘텐츠에서 등장하는 지금 나오는 음악에 대해서도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영상을 보며 인상깊었던 음악을 더 이상 놓치거나 따로 질문할 필요가 없겠네요!  

 

이번 U+tv U+모바일tv 개편은 휴대폰과 TV를 블루투스로 간편하게 연동을 할 수 있고, U+tv 안에서 개별 프로필을 설정해 본인이 원하는 콘텐츠에 더 집중하여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휴대폰과 TV의 경계를 없앤 심리스 서비스부터, 콘텐츠 중심의 홈 화면으로 개편된 U+tv! 앞으로 이용자들이 좀 더 편하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겠네요. 뿐만 아니라, ‘이거 찾으세요?’ 서비스를 통해 내가 원하는 부분만 골라보고, 또 궁금했던 음악을 검색하기까지! 앞으로 더 즐겁게, 그리고 시간을 절약하며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개편된 심리스 서비스 및 홈UI, 그리고 정보탐색 서비스로 유플러스와 함께 경계 없는 디지털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콘텐츠를 경계없이 즐길 수 있는 U+tv 자세히 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iPhone 12 라인업의 완성! 아이폰12 미니 &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물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