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12 라인업의 완성! 아이폰12 미니 &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물은 어떨까?

아이폰12 프로 맥스와 아이폰12 미니가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iPhone 12 전체 라인업이 완성된 셈인데요. 여러분이 고려하고 있는 모델과 색상은 어떤 것인가요?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한 분들을 위해 유플러스 포스트 (블로그)가 먼저 만나본 아이폰12 프로 맥스와 아이폰12 미니 실물을 소개해드립니다. , 최대 208만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유플러스의 구매혜택도 같이 소개해드릴게요!

 

#1 라인업의 완성, 스펙을 보면 보인다?!

 

 

iPhone 12 Pro max

iPhone 12 mini

프로세서

A14 bionic

A14 bionic

디스플레이

6.7인치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5.42인치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사이즈

160.8 x 78.1 x 7.4mm

131.5 x 64.2 x 7.4 mm

무게

226g

133g

카메라

1,200만 화소 & 광각, 망원, 초광각 렌즈

1,200만 화소 & 기본, 광각 렌즈

메모리

6GB LPDDR4X SDRAM

128GB / 256GB / 512GB

4GB LPDDR4X SDRAM

64GB / 128GB / 256GB

배터리

내장형 Li-Ion 3,687 mAh

내장형 Li-Ion 2,227 mAh

생체인식

얼굴인식

얼굴인식

색상

그래파이트, 실버, 골드, 퍼시픽 블루

블랙, 화이트, 프로덕트 레드, 그린, 블루

프로 맥스와 미니의 주요 스펙을 기준으로 하나씩 비교해볼까요? 디스플레이와 사이즈 그리고 무게에 차이가 있습니다. 기기 후면에 광각, 망원, 초광각 렌즈가 탑재되면서 아이폰 프로 맥스는 아이폰 12 라인업 중 가장 큰 사이즈와 무게를 자랑합니다. 그만큼 배터리 역시 3,687mAh라는 대용량을 자랑하죠.

 

반면 미니는 5.42인치와 133g이라는 콤팩트한 크기가 눈에 띕니다. 이는 5.8인치 디스플레이였던 iPhone XS 이후 가장 작은 크기입니다. 하지만 노치 디자인이 적용됐기 때문에, 비슷한 사이즈의 iPhone SE 2세대에 비해 체감되는 화면의 크기는 넓은 편입니다. 한 가지 흥미로운 사실은 다양한 사이즈로 라인업을 완성하면서도, 프로세서와 카메라 화소는 전 모델 모두 동일하게 탑재되었다는 점인데요. 선택의 폭은 넓히면서도 기초 성능은 탄탄하게 탑재한 모델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2 Pro max & mini 실물은 어떨까?

이제 두 모델의 실물을 살펴볼까요? 두 모델 모두 각진 테두리가 눈에 띕니다. 5S 시리즈 이후 iPhone은 주로 둥근 모서리 디자인을 사용해왔는데요. 이번 아이폰 12 라인업부터 근 6년 만에 다시 각진 테두리로 변경되었습니다. 둥근 모서리에 비해 더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현재 아이폰12 시리즈는 유플러스가 강남역에 마련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매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층의 테마에 맞는 다양한 아이폰 사용법을 콘텐츠로 경험할 수 있으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트한 질감이 돋보이는 아이폰 12 프로 맥스의 퍼시픽 블루입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색감 덕에 실제로 현재 가장 많은 분들이 문의하고 있고, 인기가 많은 컬러입니다.

 

아이폰 12 미니 블루 컬러도 살펴볼까요? 퍼시픽 블루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비비드한 컬러가 강한 인상을 선사하는데요. 전체적으로 플랫한 마감 덕에 컬러감 역시 돋보이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블루 컬러에 투명 케이스를 장착하시면 컬러감이 더욱 살아나겠네요!

 

#3 유플러스에서 아이폰12를 만나보세요

출시된 아이폰12 프로맥스 와 아이폰 미니를 유플러스에서 만나면 애플 매니아를 위해 준비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208만원의 할인혜택을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받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하세요!

 

#1 24개월 후 휴대폰을 반납하면, 할부금 최대 93만원 보상 (iPhone 12 Pro max 512GB, 정상가 187만원 가정 시)

 

아무래도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유플러스가 구매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아이폰 12 구매 후 24개월이 지나고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으로 최대 93만원을 돌려드립니다. 신규 단말이 나올 때마다 구매를 고려하는 애플 매니아 분들에게 딱 맞는 혜택이겠네요!

 

#2 제휴카드 더블할인으로 최대 110만원 할인

 

유플러스는 제휴카드를 통한 할인 혜택도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신한 스마트플랜 Plus 카드를 월 7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25천원이 할인되는데요. 여기에 NH농협 올원 카드를 70만원 이상 이용 시에 최대 월 21천원의 할인도 함께 챙겨드립니다. , 통신료 3건을 자동이체로 등록하면 5천원 캐시백도 챙겨드립니다. (신한카드 캐시백 프로모션은 연회비 25천원 이상의 마스터 카드 발급 시에만 지급됩니다. ~12/31)

 

#3 숨어있는 포인트를 모아 평균 5만원 추가할인(포인트 파크 제휴)

 

또한 포인트파크에 쌓여 있는 제휴 포인트로 휴대폰 할부금을 평균 5만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파크 실제 사용자들의 평균 금액 기준) 신용카드 포인트와 각종 가맹점 포인트로 묵혀 있던 포인트를 활용해 저렴하게 아이폰 12를 구매할 수 있겠네요.

 

이 밖에도 아이폰 12로 더욱 생생한 콘텐츠 경험을 선사하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1 U+슬림VR 무료 제공

U+5G 스탠다드 (75,000)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는 경우, 생생하게 VR 체험이 가능한 U+슬림VR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1120() 이후부터 재고소진 시까지 제공해드리니, 평소 VR 콘텐츠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이라면 고려해보세요!

 

#2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

애플 매니아들이라면 선명하고 깨끗한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는 것 역시 기대 포인트 중 하나일 텐데요. 유플러스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체험권을 드립니다. 광고 없이, 그리고 제약 없이! 아이폰12만의 선명한 색감으로 톡톡 튀는 다양한 영상들을 즐겨보세요.

 

#3 아프리카 퀵뷰 무료

유플러스는 5G 요금제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께 아프리카 퀵뷰 6개월 체험권도 드리고 있는데요. 광고 없이 생방송을 시청하고 자유롭게 본방에 들어갈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아이폰 12 프로맥스 & 미니 구매혜택 더 보러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집에서 공부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U+아이들나라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