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 시즌2 시작!

우리 아이의 바른 성장을 위한 엄마, 아빠의 수업!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이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아이 교육 강연 콘텐츠들로 아이 교육에 관심이 많으실 부모님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는데요. 다시 돌아온 시즌2에선 어떤 전문가분들과 함께할까요?

 

더욱 알차게 돌아온 엄빠교실 시즌 2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 시즌 2는 총 3가지의 주제 및 9회차의 강연으로 진행되는데요. 달라진 시대에 맞춰 최고의 소통 솔루션을 제공하는 김창옥 소통 전문 강사, 최신 교육 트렌드를 꿰뚫어보는 교육 전문가 이병훈 소장, 그리고 다시 보고 싶은 출연자 1위에 빛나는 최고의 교육 및 훈육 전문가 노규식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등 세 분의 전문가가 각기 다른 주제로 엄빠교실 시즌 2를 빛낼 예정입니다.

 

나는 몇 점 짜리 엄빠일까? 달라진 시대에 맞는 엄빠 되기 3단계

회차

날짜

강의 제목

전문가

1

10/25

서로 다른 아들 딸, 바르게
알기

- 김창옥 소통 전문가

- 최민준 아들연구소 소장

2

11/01

부모의 아이교육 감정온도
지키는 법

- 김창옥 소통 전문 강

- 유튜버 리원세상

3

11/08

아빠들을 위한 특별한
육아 방법

- 김창옥 소통 전문 강사

- 이규천 작가

*강의 내용 및 출연 전문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먼저, 김창옥 소통 전문가는 나는 몇 점짜리 엄빠일까? 달라진 시대에 맞는 엄빠되기 3단계라는 주제로 아이들 성별에 맞는 소통방법, 아빠들의 훈육 방법, 아이들 앞에서 감정 온도를 지키는 방법 등 아이들과 부모님을 더 끈끈하게 맺어줄 수 있는 소통 방식에 대해 다양한 패널들과 함께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김창옥 소통 전문가의 강연은 SBS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도 다시 한 번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언택트시대, 반보 앞서 가는 아이로 키우는 3단계

회차

날짜

강의 제목

전문가

4

11/15

교육 1번지 대치동에 생긴
지각변동

이병훈 소장

5

11/22

이제 우리 아이 사회성은
어디서 키우나?

6

11/29

세 살부터 평생 가는
우리 아이 경제 교육
시작하기

*강의 내용 및 출연 전문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이병훈 소장님께서 언택트시대, 반 보 앞서 가는 아이로 키우는 3단계를 주제로 3회차 강연을 해주실 예정인데요. 1115, 1122일, 그리고 1129일 등 총 세차례에 걸쳐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필요한 아이교육에 대해 다양한 패널들과 함께 강연을 해 주실 예정이랍니다.

 

우리 아이 ‘공부의 신’ 만드는 3단계

회차

날짜

강의 제목

전문가

7

12/06

우리 아이도 ‘후천적
공부머리’ 키울 수 있나요?

노규식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8

12/13

교과서를 읽지 못하는
아이들, 문해력이 먼저다!

9

12/20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영어가 더 중요해진다!

*강의 내용 및 출연 전문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고의 훈육 전문가이신 노규식 정신건강의학 전문 의학박사님께서 우리 아이 공부의 신 만드는 3단계를 주제로 126일부터 1213, 1220일 등 세 차례에 걸쳐 엄빠교실 시즌 2의 마지막 강연을 장식해주실 예정입니다. 모든 엄마 아빠의 관심사라고도 할 수 있는 공부, 언어, 영어 등의 소주제로 필요한 내용만 쏙쏙 골라 강연해주실 예정이니, 많은 엄마 아빠들께서 강연을 보시고 도움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네요.  

 

엄빠교실 시즌2 수강신청 이벤트

알찬 내용으로 돌아온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 시즌 21025일부터 1220일까지 매주 일요일 밤 10SBS 엔터네인먼트 유튜브 채널 또는 U+tv 960번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수강신청을 통한 카카오톡 알림으로 방송을 잊지 않고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더불어 유플러스에서는 엄빠교실 시즌 2 방송 수강신청을 하신 분들께 엄빠 교실을 다시 볼 수 있는 e-Book, 매주 추첨을 통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엄빠교실 시즌2 수강신청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언택트시대를 더 현명하게 맞이하고 싶은 부모님들을 위해 더 야심차고 꽉 찬 내용으로 준비된 엄빠교실 시즌2!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강의들은 올 해 연말까지 매달 새로운 강의 주제로 엄빠들을 찾아올 예정인데요. 앞으로도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 시즌2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유플러스와 언택트로 장보기! U+로드 온라인5일장에서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