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을 가득 안고 구매한 최신 스마트폰! 하지만 사용 개월 수가 길어지다 보면 고장과 파손이 발생하거나, 왠지 성능이 저하된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최신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마다 누구보다 빨리 사용해보고 싶은 얼리어답터 분들 역시 계실 겁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이러한 다양한 고객님의 불편 및 희망 사항을 세심하게 파악해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였는데요. 언제든, 조건 없이 스마트폰을 교체할 수 있는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입니다.

 

맘대로 폰교체는 U+모바일 고객이 원하면 2년간 최대 2회 교체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단말 파손 여부나 제조사나 운영체제(OS)와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기종의 품질보장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미 유럽이나 아시아 다른 국가에서는 폰 교체 서비스가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어 많은 사용자들이 파손 및 기기 노후화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통신사 최초의 스마트폰 교체 서비스,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겪는 다양한 불편 사항에 대해, 단순한 휴대폰 보험 등의 부가 서비스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해드릴 순 없다는 생각으로부터 출발한 서비스입니다.

 

현재 통신사 서비스에서 완벽히 해결해 줄 수 없는 문제 중 한 가지는 바로 기기가 점차 느려지는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발도 오래 신으면 어느새 뒤축이 닳게 되듯이, 스마트폰도 사용 개월 수가 길어질수록 내부 부품의 성능이 저하될 수밖에 없는 것이죠.

 

실제로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교체하게 되는 결정적인 이유도 바로 기기의 노후화입니다. LG유플러스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현재 이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불편한 이유에 대해 6,000여 명이 넘는 고객 중 10% 이상의 고객분들이 단말의 노후화를 스마트폰 교체의 이유로 꼽기도 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큰 문제가 없어 보험 상품을 이용할 수도 없는데, 배터리가 점차 빠르게 닳고, 반응 속도도 이전과 같지 않은 등 묘하게 불편함이 느껴지는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진 않으신가요? 선뜻 기기를 바꾸기에는 애매한 상황에 놓여 있다면 망설일 틈 없이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 어떤 점이 좋을까?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는 현재 사용 중인 단말기가 파손되지 않아도 동일 기기 혹은 다른 제조사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기종으로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메리트를 가지고 있답니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가입한다면 조건 없이 2년 내 2회 스마트폰 기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사용하던 단말기가 고장이 났든, 나지 않았든 내가 원하는 단말기로 바꾸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지금 이용 중인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태블릿PC가 너무 느려졌거나, 파손 및 고장이 났다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맘 편하게 기기를 바꿔보세요.

 

* 개통 1년 이내의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는 가입이 가능하며, 폴드형 단말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출시 2개월 이후 매장 방문 시 구매 영수증 지참이 필요합니다.

*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선불휴대폰, 외국에서 구입한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

-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을 가입했거나 휴대폰 보험 가입 상태의 고객

- 와이파이 전용 패드 및 보상을 받은 이력이 있는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

 

 

또한,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제조사나 운영체제 모두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안드로이드폰에서 아이폰으로,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폰으로 자유롭게 교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구매 시 어떤 기기가 좋을지 고민하지 말고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스마트폰 수리를 맡기거나 혹은 기기 변경을 할 때, 새로운 스마트폰을 받기 전까지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이런 걱정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이 있는 곳으로 신속하게 교체 기기를 전달 드립니다. 서울에서는 6시간 이내로, 서울 외 지역에서는 신청 바로 다음날 배송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이 밖에도, 가입을 위해 거쳐야 하는 스마트폰 상태 진단 역시 따로 서비스센터나 대리점을 방문하실 필요 없이 AI 기반 원격 진단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가입 할 수 있다고 하니, 클릭 한 번으로 좋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 역시 큰 장점이네요.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는 기존 사용 중인 스마트폰의 출고 가격에 따라 월 이용료과 교체 수수료가 결정됩니다. 최대 월 6,490원의 가격으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 개통 1년 이내의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태블릿PC 등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라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폴드형 단말은 가입이 불가능하며, 출시 2개월 이후 매장 방문 시에는 구매 영수증 지참이 필요합니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

부가 서비스명

맘대로 폰교체200

맘대로 폰교체150

맘대로 폰교체100

맘대로 폰교체50

가입 단말기

(출고가)

150만원 ~

100~150만원

50~100만원

~50만원

월 이용료

(VAT포함)

6,490

5,190

3,890

2,490

교체 조건 및

가능 횟수

  • 가입일 이후 2년 이내 2회까지 교체 신청 가능
  • 서비스에 가입된 단말을 반납해야 교체 가능
  • 서비스 가입 시 출고가의 12% (최소 5만원)의 교체수수료 납부

교체 단말

  • 가입되어 있는 단말과 다른 제조사의 동일 등급 휴대폰 선택 가능
    (
    동급 휴대폰: 출고가와 유사하고, 출시 시점이 유사한 동일 세대의 휴대폰)
  • 동일 및 다른 색상의 휴대폰 선택 가능

유의 사항

  • 교체 휴대폰은 품질보장 휴대폰(S급 중고폰)이며, 문제가 있는 경우 6개월간 품질 보증
  • 세대가 다른 (4G5G) 휴대폰 선택 불가
  • 다른 휴대폰을 사용 중에도 교체 신청이 가능하지만, 서비스에 가입한 단말기 반납 가능 시 교체 신청 가능
  • 충전기 및 악세서리 미제공

점차 떨어지는 폰의 성능을 체감할 때, 스마트폰이 파손되었을 때, 혹은 새로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지만 고가의 최신형 스마트폰을 선뜻 구매하기에는 망설여질 때 등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다양한 고민이 들 때가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비용과 시간, 그리고 실용성을 먼저 고려해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라면 이러한 고민과 따져봐야 할 문제들을 쉽게 해결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상담원 무한대기에 지쳤다면? 한 번 보고 따라할 수 있는 ‘스스로 해결 가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