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세권 피플 주목! U+멤버십 최대 30% 할인으로 즐기는 뚜레쥬르 신상 빵 Best 3


유플러스에서는 U+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7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새로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U+행운의 위켄드를 진행 중인데요. 7월 첫째 주에는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의 제품 30% 할인 혜택을, 그리고 둘째 주에는 LG생활건강 제품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많은 분들이 필요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었답니다.

 

혹시 뚜세권에 살고 계신 유플피플이신가요? 그렇다면 바로 주목해 주세요! U+행운의 위켄드, 7월 셋째 주의 주인공은 바로 뚜레쥬르입니다. U+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717일 금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U+멤버십으로 여름을 달콤하게 만드는 뚜레쥬르 신상 빵 Best 3를 즐겨보세요.



뚜레쥬르 신제품 중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제품은 롱 치즈스틱인데요. 달달하고 바삭한 패스트리 속에 짭짤한 크림치즈가 더해져 완벽한 단짠의 조합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단짠의 매력을 뽐내는 롱 치즈스틱을 즐겨보세요.



다음으로 먹어본 신상은 바로 상큼하고 달구나 패스트리입니다. 상큼한 레몬크림과 달콤한 설탕으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더한 퀴니아망인데요. 바삭하게 한 입 베어 물은 한 조각 속에 상큼함과 달콤함이 한데 어우러져 식감과 맛 모두 만족스러웠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기대했던 올 때 메로나 빵을 먹어보았습니다.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까닭에 시식 전부터 많은 기대를 했는데요. 메로나 크림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빵 위에 바삭하고 달콤한 비스킷이 조화롭게 더해져 간식용으로 제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모양까지 메론과 닮아 있어 보는 즐거움도 쏠쏠했답니다. 



이번 주말에는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뚜레쥬르 신상 빵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717일 금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U+멤버십 고객분들께 맛있는 뚜레쥬르의 케이크, , 빙수 등 전 제품을 1000원 당 300원 할인해드립니다. 주말에 생일을 맞으신 분들, 혹은 무더운 여름에 빙수로 더위를 달래고 싶은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U+행운의 위켄드 할인 혜택으로 뚜레쥬르를 이용해보세요.


*결제 시 직원에게 U+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주세요.

*1일 1회, 최대 2만원, 월 최대 10만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매장(공항, 휴게소, 마트 등)은 혜택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U+행운의 위켄드에서는 매주 달라지는 혜택뿐만 아니라 한 달 내내 매주 금, , 일요일에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우선 오설록 온라인몰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소 다양한 차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네요.


*U+멤버스 앱 상단 메뉴[三] -> [쿠폰] -> [무료쿠폰] -> [행운의위켄드]에서 ‘오설록 30%할인’을 눌러 쿠폰을 발급받으세요.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1회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혜택 및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동반 인원수 제한 없이 대관령 하늘 목장 입장권과 양떼체험권을 50% 할인받아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주말에는 광활한 대관령의 자연 속에서 청량한 주말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결제 시 직원에게 U+멤버십 카드를 제시해 주세요.

*다른 혜택,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입장료와 양떼 체험을 동시에 결제 시 할인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입장료: 대인 7,000원 / 소인 5,000원 / 양떼 체험 2,000원)



마지막으로, 7월의 주말 동안 우리동네 유명 베이커리에서 두 배 더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빵과 음료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나폴레옹 제과점부터 리치몬드, 삼덕동 베이커리, 아비앙또 등 지역에서 유명한 베이커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결제 시 직원에게 U+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주세요.

*행운의 위켄드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우리동네멤버십 매장을 포함해 통합 1일 1회, 최대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U+행운의 위켄드와 함께 7월에는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U+행운의 위켄드 혜택받기 (모바일 App)


U+행운의 위켄드 혜택 자세히 보러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유튜브 이벤트] 백종원이 추천하는 육아꿀템은? 정답 맞추고 상상도 못할 선물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