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개 채널과 18만 편이 넘는 VOD를 제공하는 U+tv!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 육아 꿀템 U+아이들나라의 모바일 앱을 잇따라 출시하며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방대한 양을 자랑하는 영화 VOD 서비스 역시 올해 상반기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집콕 생활을 해야했던 고객 여러분에게 방구석 1열을 선물한 U+tv의 상반기 인기 영화 VOD를 소개합니다. 내가 이미 본 영화, 그리고 U+tv로 만나고 싶은 영화를 아래 표에서 확인해보세요!


2020 상반기 U+tv 인기 영화 VOD 리스트

순위

전체

한국영화

해외영화

1

기생충

기생충

겨울왕국2

2

겨울왕국2

백두산

컨테이젼

3

백두산

시동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4

시동

남산의 부장들

어벤져스: 엔드게임

5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

엽문4: 더 파이널

6

히트맨

정직한 후보

말레피센트 2

7

정직한 후보

해치지않아

쥬만지: 넥스트 레벨

8

컨테이젼

신의 한수: 귀수편

알라딘(2019)

9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미드웨이

10

어벤져스: 엔드게임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트롤: 월드 투어


사진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코로나19로 인해 상반기 동안 극장을 방문하지 못했던 많은 분들이 작년의 화제작을 U+tv로 감상하는 경향이 눈에 띄는데요. 유플러스가 11일부터 630일까지의 영화 VOD 구매 건수를 분석한 결과, <기생충>1위를 차지했습니다.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무려 4관왕을 차지한 <기생충>N차 관람하는 분들 그리고 극장에서 미처 만나지 못한 분들이 이 영화를 많이 찾은 결과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애니메이션 영화 사상 최초로 1,2편 시리즈 모두 1000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2>, 820만 관객을 돌파한 <백두산>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사진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한편, 2011년에 개봉했던 <컨테이젼>의 역주행도 눈에 띕니다. 9년 전 개봉한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지금의 코로나19 상황과 유사한 이야기로 입소문을 타고 순위권에 올랐네요. 이례적으로 극장과 VOD를 동시 개봉했던 <트롤: 월드 투어>의 선전도 주목할 만합니다. 극장에서는 15만 관객이라는 아쉬운 성적이었지만, U+tv 해외영화 VOD 카테고리에서 10위를 차지했네요



아직 감상하지 못한 영화가 있다면, U+tv의 방대한 VOD 서비스를 어서 만나보세요! 이번 주말에는 U+tv의 상반기 결산 특집관에서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상반기 인기작뿐 아니라 <결백>, <침입자>,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 5,6월에 개봉했던 국내외 영화도 최근에 U+tv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했으니, 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U+tv 가입 알아보러 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