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빼빼로 한 상자를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 트위터로 모여라~

내일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네요~ '어느 제과의 상술이다', '이제는 가래떡데이라고 부르자' 말들이 많은데요! 도로시는 매일 똑같은 일상이 지루한데 요런 이벤트라도 자주 있어야 의미를 부여하고 즐기지 싶은 마음이 커요~ 그냥 11월 11일이 아니라 '빼빼로' 혹은 '가래떡' 데이라면 신나지 않겠어요? ㅎㅎ 오늘은 LG 유플러스 트위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트위터 유저들은 주목~ 빼빼로 한 상자 몰고가세요!



이제 눈치채셨겠지만 LG 유플러스 트위터에서 진행할 '빼빼로데이' 이벤트랍니다~ 빼빼로 한 갑은 큰 돈이 아니지만, 예쁘게 포장하고, 더 비싼 초콜릿으로 치장하면 꽤 주머니돈이 나가잖아요? 그런 걱정을 덜어드릴 착한 이벤트에요! 트위터 이벤트에 참여하면 '빼빼로 한 박스' 또는 OZ기프트 받으실 수 있으니, 도전하지 않을 수 없죠? 



우선 이 이벤트를 널리 널리 RT(Retweet)해주시고요~ 11월 11일(목), 오전 11시 11분에 맞춰 일상에서 찾아볼 수 있는 LG U+ 관련 이미지를 올려주시면 된답니다! LG U+ 휴대폰이든, 광고 이미지든, 홈페이지 디자인이나 로고든 다 괜찮아요! 이미지를 올리실 때는 트위플이나 트윗픽 등의 사이트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올리실 수 있는 것,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시계와 트위터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만 갖추면 되니, 부담은 저 멀리 던져버리세요~ 

 
이벤트 참여방법
1) 본 이벤트 공지 RT하기
2) LG U+ 관련 이미지 찾기
2) 정확한 시간(11월 11일 오전 11시 11분)에 맞춰 이미지 업로딩!
3) 해쉬태그 #1111_uplus는 필수

당첨자 선정 및 상품
1등) 선착순 11명 빼빼로 1박스 (선착순 6명+특별한 이미지 올려주신 5명)
2등) 정확한 시간에 참여한 분 중 100명에게 OZ기프트 발송 (1등 당첨자 제외)

 
꼭 연인에게만 빼빼로를 선물할 필요는 없잖아요?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데이가 그러하듯 우리의 자비(?)를 기다리는 회사 동료들과 뭇 친구들이 있으니까요 ㅋㅋ 그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한 많은 이들을 만족시키려면 이왕이면 트위터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빼빼로 한 박스를 타는게 좋겠죠? 한 박스면 많은 분들에게 1년 치의 귀여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내일 오전 11시 11분, 놓치지 마세요 :)



<이미지 출처>
그림 2  http://www.flickr.com/photos/babypopnet/4105588406/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