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회원에게 드리는 연말 할인 혜택, 체크하세요!

수능이 얼마남지 않아서인지 날씨가 또 얼어붙고 있네요; 출근길에 도로시 손이 곱아드는 걸 보니 말이에요 ㅎㅎ 점점 추워지는 날씨도 두렵지만, 얇아져가는 지갑을 보며 연말을 어떻게 보내나 한숨쉬고 계신가요? LG U+ 모바일 회원 분들이라면 그런 걱정 조금 더실 수 있겠네요! 오늘은 LG U+ 모바일 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제휴 혜택들을 모아봤습니다! 귀 쫑긋 해주세요 :) 


GS SHOP 특가 기획전과 쿠폰의 혜택을 노려라!


LG U+ 모바일 고객이라면 GS SHOP의 특가 기획전을 비롯한 할인/적립 쿠폰 혜택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우선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특가 상품으로 업데이트되는 특가 기획전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특가기획전은 GS SHOP에 로그인 후에 사용이 가능하시다는 건, 잊지마세요~ 이것이 혜택의 끝이냐고요? 아니죠~ 매월 2,000원 슈퍼쿠폰을 드리고, 또 매주 수요일 최대 4% 적립까지 해 드린답니다!



대상: U+ 모바일 회원이면 누구나
기간: 11/4(목)~12/29(수) 
혜택 ① 매주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 되는 특가 기획전
       ② 매월 2,000원 상당의 슈퍼쿠폰 증정
       ③ 매주 수요일 더블 적립 찬스

 

따듯한 연말, 인터파크 할인쿠폰으로 준비해봐요~


LG U+와 인터파크가 함께 마련한 다양한 할인 쿠폰 패키지를 살펴보실까요? 연말에 스스로에게든 지인들에게든 책 선물 많이들 하시는데요~ 그 때 요긴하게 쓰실 수 있겠어요! 인터파크 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3,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해 드려요. 그리고 인터파크 패션/리빙/디지털 섹션에서 쇼핑을 하시면 각각 5%, 3%, 2% 할인을 적용쿠폰을 드린답니다~ 

기억해두셔야 할 점은 위 쿠폰의 발급 혜택을 받으시려면 반드시 LG U+ 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고, 인터파크에 접속하셔야 된다는 것이죠! 실제로 사용하실 때에 도서 할인 쿠폰은 1인 ID당 월 1회 발급이 되고 당월 쿠폰은 당월 말일까지 유효하다는 것 잊지마세요 :)



대상: U+ 모바일 회원이면 누구나
기간: 11/4(목)~12/29(수) 
혜택 ① 인터파크 도서 3,000원 할인쿠폰 증정
       ② 인터파크 쇼핑 3종 쿠폰(패션/리빙/디지털)


도로시는 인근 마트에 장을 보러갈 때도, 치킨을 시켜먹을 때도 '무한 쿠폰 사랑'을 실천하는 편이에요~ 적절히 활용한다면 알뜰살뜰 기분좋은 소비를 할 수 있으니까요~ㅋㅋ 조금 더 싸게 구매하는 재미를 아는 분은 아마 도로시가 오늘 알려드릴 혜택을 멋지게 활용하실 것 같아요! 그럼 LG U+와 함께 조금 더 풍성한 연말을 보내도록 해요~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