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매니아라면 주목! 대회 우승자에게 레슨을 받는 역대급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일정이 축소되어 아쉬운 골프매니아들이 많으실 텐데요. 특히 야외 골프 활동이 제한되는 요즘, 많은 분들이 새로운 골프 콘텐츠를 원하실 것입니다. 유플러스에서는 6월부터 골프 콘텐츠에 목마른 분들을 위해 U+골프배 특별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했는데요. 집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골프 콘텐츠, 색다른 이벤트를 원한다면, 주목해주세요! U+골프앱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골프 대회가 역대급 이벤트와 함께 찾아옵니다!



U+골프배 여자 인싸 인비테이셔널, 어디서 어떻게 보나요?


6월 1일(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대회 ‘U+골프배 여자 인싸 인비테이셔널’에는 SNS 상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조아란 / 조연희 / 서수연 / 윤민정 / 최민채/ 전수빈/ 문정현/ 성금주 등 인기 프로골퍼 8명이 출전했는데요. 스크린골프로 진행되는 이번 경기는 선수 8명(2개조)의 9홀 매치플레이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각 조 1, 2위가 본선에 진출해 준결승전, 이후 결승전으로 우승자를 가리는데요. 우승자에게는 5백만원의 상금과 협찬사 ‘파워풀엑스(POWERFULX)’ 화장품 세트, ‘다이아윙스’ 골프 용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U+골프배 여자 인싸 인비테이셔널' 대회 영상은 6월 1일(월)에 처음으로 공개되었는데요. U+골프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합니다. 게다가 U+tv 고객은 IPTV용 U+골프 서비스로 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고 하니, 아직 몰랐던 분이 계신다면 바로 시청해보세요! 





U+골프 앱 다운로드 받기 (원스토어)



우승자를 맞추면, 우승자와 함께하는 필드레슨의 행운이!! 


대회 개최에 맞춰, U+골프에서는 골프대회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치열한 예선전을 넘어 준결승전에 올라온 네 명의 프로선수 성금주 / 문정현 / 서수연 / 전수빈 중 최종 우승자를 예상하는 재미있는 이벤트 인데요. 


U+골프 어플을 설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은 물론 타 통신사 고객도 시청 및 참여가 가능하니, 골프매니아라면 주저하지 마세요! 응모기간은 2020년 6월 22일(월) ~ 7월 5일(일), 2주간 진행됩니다. 또한 당첨자발표는 7월 14일(화) U+골프 앱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 연락이 되며, 경품발송 날짜는 7월 20일(월) 입니다.


 특별상

우승자와 함께하는 필드레슨 3

(레슨비,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일체 제공)

1

다이아윙스 싱글랭스 아이언 세트(남성용) 1

2

다이아윙스 드라이버(남성용) 1

3등

스폰서 랜덤박스 10

(파워풀엑스 박찬호크림 세트, 다이아윙스 비거리 공인구 6 1박스,

마시는 단백질 프쌤, 메디핑 등 구성 총 15만원 상당으로 랜덤구성)

4

박찬호크림세트 10

5등

마시는 단백질 프쌤 18개 들이 1박스 30

6등

다이아윙스 골프(6 1박스) 50


이번 이벤트의 꽃이라 할 수 있는 특별상 당첨자 3분은 우승자와 함께하는 필드레슨의 행운을 가져가시는데요. 레슨비,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일체 제공한다고 하니, 응원하는 선수가 있다면 응원과 함께 특별한 기회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대회 우승자에게 레슨받는 역대급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먼저, U+골프앱에서 U+골프배 여자 인싸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배너를 누릅니다. 


그 후, [투표하기] 버튼을 눌러 우승이 예상되는 선수 한 명을 선택합니다. 경품 배송을 위한 이름, 주소,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뒤,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인데요. 과연 누가 우승의 영광을 가져갈지 정말 기대됩니다! 오직 U+골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대회와 역대급 이벤트, 꼭 참여해보세요!


[꼭 확인하세요]

*경품 발송을 위한 필요한 정보를 경품 발송 대행사인 '골프클럽H'로 전달하며, 배송이 끝나면 모두 삭제합니다.

4등 이상의 당첨자는 경품 수령을 위해 제세공과금(경품금액의 22%)을 내야합니다.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경품은 달라질 수 있으며, 실제 제공되는 상품과 위 이미지가 다를 수 있습니다.

*경품은 교환 또는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이벤트 및 U+골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12, 오후 1~6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세상 편리한 유플러스 PASS(패스) 앱, 모바일 운전면허증 등록하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