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쉬면 뭐하니? U+골프 앱에서 원 포인트 레슨 응모하세요!

 

 

집콕의 나날이 계속되는 요즈음, 어떻게 지내고 있으신가요? 야외 활동을 활발히 즐기셨던 분들이라면 유난히 아쉬운 마음이 드실텐데요. 특히, 평소 골프를 즐기셨던 분들이라면 이 힘든 시기가 빨리 지나가길 더욱 바라고 있으실 것입니다. 유플러스에서 이러한 골프매니아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U+골프 앱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찐 골프 토크 & 레슨쇼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와 다양한 이벤트가 직접 여러분의 방구석으로 찾아갑니다.

 

 

 

찐 골프 토크 & 레슨쇼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

 

 

찐 골프 토크 & 레슨쇼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는 지난 시즌 명장면 리뷰와 선수 인터뷰, 골프 레슨 등을 진행하는 생방송 토크쇼인데요. 44일 토요일 첫방을 시작으로 4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두 시간동안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BS골프 김황중 캐스터와 해설위원 김홍기 프로가 고정 진행자로 출연하여 토크쇼의 재미를 더하고 있답니다. 지난 시즌 명장면을 다시 보며 선수들과 직접 전화 통화를 통한 인터뷰, 그리고 명장면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골프 매니아라면 선수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을 절대 놓칠 수 없는 방송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 시청 방법

U+골프 앱 홈 > U+독점중계 채널 1

- 202044() / 11() / 18() / 25(), 오후 2~ 4시 생방송

- 생방송 후 [영상] -> [인기선수 독점중계] 메뉴에서 다시보기로 시청 가능

 

U+골프 1+1 초대박 이벤트! 유플러스 골프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유플러스 골프팬이라면 누구나! 2020424일 금요일까지 U+골프 1+1 초대박 이벤트 두 가지 모두 참여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원포인트 레슨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U+골프 1+1 초대박 이벤트 안내 사항

 이벤트 기간

 2020326() ~ 424()

 당첨자 발표

202044() / 28() /25(), 오후 2~ 4

 

U+독점중계채널1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 방송 중 당첨자 발표

*54() 최종 당첨자 U+골프 공지사항 안내

 경품 발송

 2020512()

 

EVENT 1 좋아하는 KLPGA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유플러스에서 골프팬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 첫번째는 바로 응원메세지 이벤트인데요. 평소 좋아하고 응원하고 있었던 KLPGA 선수에게 응원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54일 월요일 U+골프 앱의 공지사항으로 안내 드립니다.

 

EVENT 2 U+골프 해설진이 직접 해드리는 레슨에 참여해보세요!

 

 

 

유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U+골프 1+1 초대박 이벤트 두 번째는 바로 레슨 이벤트인데요. 추첨을 통해 고덕호, 김영 등 유명 프로가 여러분을 직접 스튜디오로 초대하여 골프 레슨을 해드립니다. 레슨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스윙 모습을 프로에게 보여주어야 하는데요. 먼저 본인의 스윙을 휴대폰으로 동영상 촬영을 한 후, 닉네임, 연락처, 핸디, 구력, 궁금한 점 등을 적어 영상과 함께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총 16분을 직접 골프 스튜디오로 초대해 레슨을 해드립니다. 또한, 레슨에 당첨되지 않으셨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골프존 모바일 3만원 이용권을 선물로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U+골프 1+1 초대박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꼭 확인하세요]

 

- KLPGA 선수 응원 메시지 이벤트와 원 포인트 레슨 이벤트는 중복으로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원 포인트 레슨을 위해 보내주신 영상은 U+골프 실시간 방송에 활용되며 소개된 영상의 저작원은 U+골프에 귀속됩니다.

 

- 원 포인트 레슨은 당첨자를 스튜디오에 초대하여 1:1 코칭 형식으로 진행 및 보내주신 영상 코칭 형태로 진행되며 코칭 프로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경품(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미지는 실물과 다를 수 있으며, 경품 종류 및 이벤트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경품(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발송을 위해 필요한 정보(휴대폰 번호)를 경품 발송 대행사에 전달하며, 발송이 끝나면 정보는 삭제합니다.

 

- 경품 중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은 사용 기간이 표기되어 있으며, 사용에 대해 궁금한 점은 ㈜골프존 고객센터 1577-4333으로 문의해 주세요.

 

- 경품(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은 대부분의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나, 일부 불가한 매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 발송은 512() 발송 예정이나,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및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TV 중계에 없는 화면도 보여드려요! 골프 마니아를 위한 골프 앱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