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 다른 시작, LG VELVET 사전예약 개시! 색. 다른 사전예약 혜택은?


LG유플러스에서 매스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ELVET’의 사전예약을 시작합니다. 벨벳(VELVET)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관이 사전예약 전부터 많은 호기심을 자아냈는데요. 기기 후면의 영롱한 빛을 담고 있는 4가지 색상이 오로라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일루젼 선셋, 오로라 그린 - 특히 눈에 띕니다.  


LG VELVET

 디스플레이

 6.8 FHD+ 올레드

 프로세서

 스냅드래곤 765 5G

 사이즈(mm)

 167.2 X 74.1 X 7.9mm

 무게

 180g

 메모리

 8GB/128GB (+2TB)

 카메라

 전면

 16MP

 후면

 48MP 고화소 카메라

 광각 8MP

 심도 5MP

 특화기능

 타임랩스 컨트롤, 스테디 캠

 보이스 아웃포커스, ASMR 레코딩
 3D AR
스티커

 배터리

 4,300mAh

 편의 기능

 LG 페이, 화면 내 지문인식

 고속&무선 충전

 색상 (4가지)

 오로라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일루젼 선셋, 오로라 그린


색. 다른 시작, LG VELVET 살펴보니



앞서 언급하였듯, LG 벨벳의 가장 큰 특징은 디자인과 색상입니다. 떨어지는 물방울을 모티브로 스마트폰 속 카메라에 세팅한 물방울 카메라는 눈에 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하였고, 고급스럽고 우아한 벨벳의 부드러움과 매끈함으로 표현한 벨벳 터치 디자인은 손 끝에서 느껴지는 편안하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빛의 각도에 따라 영롱하게 반짝이는 기기 후면의 색상들은 LG 벨벳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키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LG 벨벳은 촬영과 편집이 쉽고 편리한 이지 크리에이션 카메라가 탑재되어 한 층 더 쓰기 편리한 카메라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지 크리에이션 카메라에서는 촬영 중 자동/수동으로 배속을 변경할 수 있는 타임캡스 컨트롤, 주변 소음은 줄이고 목소리를 또렷하게 녹음하는 보이스 아웃포커스, 고기 굽는 소리, 과자소리 등 마이크 감도를 극대화해 녹음할 수 있는 ASMR 레코딩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별도의 전문가 급 장비 및 편집 기술이 없어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동영상 제작을 할 수 있어 유튜브 영상 제작 등에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답니다.



또한, LG 벨벳은 최상의 화질과 사운드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올레드 시네마뷰를 자랑하는데요. 영화관 화면비와 가장 비슷한 20.5:9 비율과, 6.8형 대화면의 생생한 올레드 화질과 AI로 분석하여 영상에 최적화된 사운드로 들려주는 인공지능 사운드는 유튜브, 넷플릭스 등 각종 동영상 시청을 즐기는 분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립니다.

 

LG 기기라면 꼭 빠질 수 없는 프리미엄급 편의성을 LG 벨벳 역시 탑재하고 있는데요. IP68 방수방진, 편리한 무선충전, 충전이 빠른 대용량 배터리, 통과한 내구성이 입증된 밀리터리 스펙을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편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유플러스만의 색. 다른 사전예약 혜택


LG 벨벳의 사전예약은 58일부터 514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사전예약을 통해 LG 벨벳을 구매하시는 분께는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드립니다.



LG 벨벳을 사전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께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 5,000& 50% 할인권을 드립니다.  5 15일부터 6월 말까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공식 매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사전예약 후 기간 내로 개통을 마친 모든 분들께 LG전자 스타일러/프라엘 LED마스크 직원가 구매코드 증정 혜택을 드립니다.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로 자주 세탁할 일이 많은 요즘, 평소 스타일러 구매를 고려하셨던 분들께는 매우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와 더불어 추첨을 통해 LG 전자 시네빔, 오브체 협탁 냉장고, 와인셀러, 넷플릭스 굿즈도 선물도 드린다고 하니 새 스마트폰 장만과 함께 LG 전자만의 프리미엄 가전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혜택 구분

혜택 상세 

비고 

 사전 예약 

혜택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 5000& 50% 할인권 증정

 *쿠폰 사용처: 전국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 공식 매장

 사전예약 및 신청 후 5/15 ~6/30 내 사용 가능

사전예약 및 

개통 혜택

1등(3명)

 LG전자 시네빔

 LG 전제 오브제 협탁 냉장고, 넷플릭스 굿즈

사전예약 후

신청 기간: 5/8~5/31

필수 개통: 5/15~5/21

당첨자 발표: 6/10

 

3등 경품 사용 기간: 6/10~6/30

2등(5명)

 LG전자 시네빔

 LG전자 와인셀러,

 넷플릭스 굿즈

3등
(전원 당첨) 

 LG전자 스타일러

 LG 프라엘 LED 마스크 초특가 할인코드


다음으로, 유플러스에서 LG 벨벳을 비롯한 LG 5G 단말을 개통하신 분들께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U+아이들생생도서관, VR 헤드셋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은 구글의 다양한 유료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인데요. 5G단말을 개통하시는 모든 분들께 YouTube Premium 최대 3개월 무료, Google One 100GB 최대 6개월 무료, Google Play Point 골드 등급 부여 및 600포인트 제공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5G 단말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U+아이들생생도서관 3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이들 생생도서관은 DK, Oxford University Press, Penguin Random House 23곳의 유명 출판사의 동화책을 모은 영어 도서관 앱 서비스로, 국내 영어 교육 전문가의 자문으로 5 ~ 12세 영유아와 어린이에 맞는 레벨 별 영어 동화가 담겨 있어 아이들이 즐겁고 더 효과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 아이 영어 교육에 관심을 기울이고 계셨던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영어 도서관을 무료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마지막으로, 5G 단말 가입 고객 중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VR 헤드셋인 Pico Real Plus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Pico VR 헤드셋과 함께 유플러스 5G VR 앱을 포함한 다양한 VR 서비스를 더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혜택 구분

혜택 상세 

비고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YouTube Premium 최대 3개월 무료

 LG 5G 단말 가입 고객

 Google One 100GB 최대 6개월 무료

 Google Play Points 골드 등급 부여 및

 600포인트 제공 (1년 유효)

 U+아이들생생도서관

 U+아이들생생도서관 앱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 쿠폰

 5G 단말 가입 고객

 VR 헤드셋

 Pico Real Plus 헤드셋 무료 증정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


세련되고 우아한 물방울 카메라와 한 손에 착 감길 듯한 ‘Slim & Sleek’ 디자인, 각도에 따라 다양하게 빛나는 다채로운 컬러까지! 오늘부터 My favorite thing이 될 LG VELVET, 지금 바로 사전예약을 통해 만나고 풍 요로운 혜택까지 가져가세요!


LG 벨벳 사전예약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5G 요금제 사용하고 있다면, VR 헤드셋 무료로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