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에 찾아온 거짓말 같은 소식! 바로 4월 1일(수) 지포스나우가 U+5G 요금제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전격 무료화됩니다. 지포스나우는 오직 U+5G에서만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의 5G 클라우드 게임인데요. 밖에 나가기 힘든 요즘, 내 방을 PC방으로 만들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출시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지포스나우를 U+5G로 만나보세요!



지포스나우 사전 예약하면 역대급 경품이 가득!


4월 1일부터 유플러스 5G 고객이라면 누구나 5G클라우드게임인 지포스나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놀라운 출시를 기념하여 지금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3월 13일(금)부터 3월 31일(화)까지 사전 예약을 신청하신 후 4월 5일(일)까지 지포스나우 가입하신 모든 분께 100% 경품을 제공하는데요. 


참여자 전원에게 조이트론 게임패드 할인 쿠폰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1등 당첨자에게는 무려 LG그램 17인치 최신형 노트북을 드린다고 합니다. U+5G 고객이 아닌 분들께도 추첨을 통해 지포스나우 PC 이용권을 드린다고 하니 주저 말고 지포스나우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지포스나우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가장 중요한 사실은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단, 지포스나우는 생년월일 기준으로 만 18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3/31(화)까지 지포스나우 사전예약을 응모한 후 4/1(수)부터 4/5(일)까지 기간 내 지포스나우 가입하면 참여 완료입니다.

이렇게 가입한 지포스나우는 U+5G 고객이라면 5G폰과 PC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U+5G 고객이 아닌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지포스나우 PC이용권을 제공하는데요. 4/5(일)까지 지급된 코드로 기간 내에 가입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지포스나우와 함께라면 내 방도 최신 PC방으로!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에서는 최신, 인기 PC게임을 5G휴대폰과 노트북으로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PC방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고사양 게임을 이제는 내 방에서, 지하철 출근길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는데요. 


고가의 게이밍PC와 콘솔 게임기를 사지 않아도 최신/인기 게임을 다운로드 없이 바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200여 개의 PC게임과 스팀, 유플레이와 같은 스토어에서 구매했던 게임까지 모두 하나의 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지포스나우에는 어떤 게임이?!


지포스나우에서는 현재 200여 종의 최신, 인기 PC게임을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많은 게임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철권7, 위쳐3 등이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스팀, Uplay 등 해당 게임을 제공하는 PC게임 스토어로 연결되며, 유료 게임은 구매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도 계속해서 게임을 업데이트 중이라고 하니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지포스나우를 이용해보세요!



지포스나우 이제 ‘무료’로 이용하세요!

U+5G 고객이라면, 그 동안 유료로만 이용 가능했던 지포스나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무료로 제공되는 지포스나우 베이직은 플레이 세션 당 최대 1시간 연속 플레이 가능하며, 플레이 횟수는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 더 오래 플레이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에 가입하시면 6시간까지 연속 플레이 가능하며, 대기 시간 없이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