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글리시 에그’ 신규 론칭! U+tv 아이들나라 3.0 신규 콘텐츠 알아보기



U+tv 아이들나라는 2019 8월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최초 AI 진단 및 전문가 추천 콘텐츠를 제공해 많은 부모님들의 관심을 이끌었는데요. 영재 발굴단 멘토 노규식 박사와 여러 유아 전문가의 자문으로 마련된 ‘U+tv 아이들나라의 영어유치원, 책 읽어주는 TV, 누리교실, 브랜드관은 우리 아이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이 애용하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 유치원은 영어 전문업체 YBM JET-Kids 기반의 레벨테스트를 IPTV를 통해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아이의 수준에 맞는 영어 콘텐츠를 추천 및 제공해주는데요. 옥스포드리더스, 핀덴, YBM ECC에 이어 3월부터 프리미엄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의 학습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책 읽어주는 TV에서는 동화 구연가의 목소리로 만나는 우수 동화 등 900편 이상의 다양한 책을 제공하는데요. 우리 아이 인성 교육에 꼭 필요한 도서 약 500권을 성향 진단 결과에 맞춰 추천해주는맞춤 도서 추천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어 아이 인성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누리교실은 매월 주제에 맞춰 유아 교육 전문가가 누리과정의 영역별로 추천하는 콘텐츠를 우리 아이 연령에 맞게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콘텐츠마다 누리과정 요소 정보를 함께 안내하고 있어 매 달 유치원에서 공부할 내용을 예습, 복습하며 공부할 수 있었는데요. U+tv 아이들나라에서만 독점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캐릭터엘리와 함께하는 엘리의 체험놀이콘텐츠를 통해 그 달의 주제를 재미있게 배울 수도 있으니 꼭 활용해보세요.  

 

3월부터 새로운 누리과정이 적용됨에 따라 U+tv 아이들나라의 누리교실도 이에 맞게 개편되었는데요. 1주차, 2주차와 같은 주차별 콘텐츠 개념을 삭제하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주제로 문구를 변경했습니다. 이에 더하여, 유치원에서도 활용하는 키드키즈콘텐츠와 예비초등과정 관련 콘텐츠들을 개편된 누리과정에 맞게 더 보강하였습니다. 누리 과정 개편에 맞게 발 빠르게 업데이트 된 누리교실도 U+tv 아이들나라에서 편하게 이용하세요.




마지막으로 브랜드관은 디즈니, BBC, 핀덴 등 프리미엄 채널 및 학습 브랜드 콘텐츠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서비스인데요. 해외 인기 키즈채널과 프리미엄 학습브랜드, U+자체브랜드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U+tv 아이들나라에서는 기존에도 우리 아이의 성향과 수준에 맞는 콘텐츠로 즐겁게 배우고, 또 전문기관과 협업을 통해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왔는데요. 유익하고 혁신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에 더하여, 3월부터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와의 제휴부터 발 빠른 개편 과정을 적용한 최신 교육 콘텐츠까지 마련되면서, 더욱 알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영어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신규 론칭




옥스포드리딩트리, 한솔 핀덴에 이어 320일부터 U+tv 아이들나라에서 프리미엄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의 콘텐츠를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던 부모님들께는 정말 희소식일 텐데요.

 

잉글리시 에그9년 연속 유아영어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에 빛날 만큼 많은 부모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교육 브랜드입니다. 창의적 일러스트 작가, 브로드웨이 작곡가 및 배우들과 캘리포니아 주립대 ESL 교수진 등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체계적인 영어 학습을 제공합니다.

 

잉글리시 에그는 특히 아이들이 영어를 모국어처럼 접하고 스토리에 빠져들게 도와줘 아이가 스스로 영어를 말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U+tv 아이들나라 영어유치원에서 잉글리시 에그의 프리미엄 콘텐츠와 매일매일 만난다면 아이들의 일상 속에 영어가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젠 아이들생생도서관을 U+tv에서도 이용하세요




3월부터는 모바일에서만 제공되던 아이들생생도서관을 U+tv 아이들나라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생생도서관은 세계 1위의 과학 도서 출판사 DK와 창작동화로 유명한 Lady Bird, Penguin Random House 등 해외 유명 출판사 24곳과 제휴하고 있는 도서 콘텐츠 서비스로, 기존에는 모바일에서만 이용 가능 했는데요. 이제부터 U+tv 아이들나라에서도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백종원과 함께하는 아이영어 고민 상담소유튜브 라이브 방송 안내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부모님들이라면 아이 영어 교육에 대한 고민거리도 많으실 텐데요. 이러한 고민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초보 아빠 백종원이 아이 영어 고민 상담소를 엽니다!

 

324일 화요일 저녁 7, SBS NOW 유튜브 채널에서 초보 아빠 백종원과 영어고수 이상민 박사님이 함께 부모님들의 다양한 영어 교육 고민을 듣고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브방송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LG 유플러스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 가능하니, 많은 분들이 내 아이 영어 교육 고민만 하지 마시고 함께 나누고 솔루션을 찾아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

 

육아초보 백종원과 영어고수 이상민의 아이영어 고민 상담소 시청하기 

(3/27 (화) 라이브 예정)


U+tv 아이들나라는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의 콘텐츠 뿐 아니라 자녀 성향에 맞춘 차별화된 다양한 영어, 독서, 놀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영국 초등학생의 80%가 읽는 대표 베스트셀러 옥스포드 리딩트리부터, 유튜브 키즈와 넷플릭스 키즈까지, 모두 U+tv 아이들나라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U+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고의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들을 부담 없이 아이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선물하세요.

 

U+tv 아이들나라 3.0 더 자세히 알아보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AI 진단과 전문가 추천 서비스로 더욱 새로워진 U+tv 아이들나라 3.0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