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 받고 풍족한 모바일라이프 즐기세요


매일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영상을 보고, 스마트폰 내장 메모리 걱정 없이 클라우드 서비스에 사진을 저장하며, 또 구글 플레이로 다양한 어플을 설치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모두 주목해주세요!




LG 유플러스에서는 구글과 함께 U+ 모든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구글 원(Google One), 구글 플레이 포인트(Google Play Points) 유료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함께 알아볼까요?

한 번만 신청하면 3가지 혜택을 한 번에 받으실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오직 U+5G에서만! 누릴 수 있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신청하기



혜택1. YouTube Premium 최대 6개월 무료체험 제공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은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을 감상하고 저장하여 인터넷이 없는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유료 구독 서비스인데요. 삼성 5G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최대 6개월간, 그 외 기종을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최대 3개월 간 월 8,690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혜택 제공조건

U+가입자 유형

U+요금제 가입 시기

‘Best of Google’ 5G 프로모

(비스 가입 가능 기간)

삼성 5G 휴대폰 이용자

기존 및 신규 가입자

(~ 201231일까지)

6개월 무료체험

(~ 21131)

그 외 5G 휴대폰 및

LTE 요금제 이용자

기존 및 신규

(~ 201231일까지)

6개월 무체험

(~ 21131)

*삼성 5G 휴대폰은 갤럭시 S20, 갤럭시 폴드, 갤럭시 S10 5G, 갤럭시 노트10을 의미합니다. (203월 기준)

*서비스 가입 가능 기간이란 문자로 발송된 무료 이용권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까지 완료되어야 하는 기간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신청하는 방법은 삼성, LG, 샤오미 등의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에 따라 다른데요.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다음과 같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1.유튜브 앱 접속

2.우측 상단의 프로필선택

3.YouTube Premium 가입 후 무료 체험하기클릭

* 고객님의 조건(3개월/6개월)에 맞게 무료체험기간이 자동 부여됩니다.

* 기존 YouTube Red, YouTube Premium 이용 고객은 본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4. 무료체험 종료 후 유료 멤버십 전환 시 결제 방식 선택

5. 구글 계정 비밀번호 입력

6. 무료 체험 시작


아이폰의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1.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신청

2. 프로모션 신청 후 발송된 문자 내 무료 이용권 클릭

3. 안드로이드 폰 신청방법의 1~6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



혜택2. Google One 최대 6개월 100GB 무료체험 제공



구글 원(Google One)은 구글 서비스를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Gmail, Google 드라이브, Google 포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스토리지(100GB), 전문가 지원 및 기타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장기간의 여행을 가거나, 내장 메모리 용량이 작은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매우 유용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100GB면 원본화질의 사진을 3만장이나 저장할 수 있고,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더라도 저장해놓은 데이터는 사라지지 않고 구글 드라이브에 보관되요!


구글 원(Google One) 100GB 무료체험 혜택 제공조건

U+ 가입자유형

U+ 요금제 가입 시기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서비스 가입 가능 기간)

5G 신규 가입자

20.2.27 ~ 20.6.30

100GB 6개월 무료 체험

(20.2.27 ~ 20.12.31)

20.7.1 ~ 20.12.31

100GB 3개월 무료 체험

(20.7.1 ~ 21.1.31)

5G 기존 가입자 및

LTE 신규/기존 가입자

20.2.27 ~ 20.12.31

(기존 가입자는 20.2.27 이전 가입)

100GB 3개월 무료 체험

(20.2.27 ~ 20.12.31)


구글 원(Google One) 100GB 서비스 무료체험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신청

2. 프로모션 신청 후 발송된 문자 내 무료 이용권 링크 클릭

3. 웰컴 페이지에서 무료 가입클릭



혜택3. Google Play Points 600포인트 지급 및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제공



구글 플레이 포인트(Google Play Points) Google Play에서 모든 구매 시 포인트가 적립되며 Google 플레이 크레딧으로 전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입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에서는 등급이 올라갈수록 더 높은 적립률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을 통해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으며, 골드 등급은 1천원 결제 시 1.3포인트 적립과 주간 특별 혜택을 받아 매우 유용한 등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모션 신청 시 600포인트가 무료로 제공되는데요. Credit으로 바꾸시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게임아이템, 최신영화, eBook 등을 구매하실 때 즉시 6천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답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Google Play Points) 혜택 제공 조건

프로모션 대상 조건

2020년 2월 27() ~ 6월 30(신청 시

5G 요금 신규 가입 (20.02.27 ~)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및 600포인트 지급


구글 플레이 포인트 혜택 신청하기 전에 꼭! 가입여부를 먼저 확인해야 혜택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 앱 좌측 상단 더 보기 및 플레이 포인트(Play Points)를 클릭하시면 현재 본인의 가입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미가입자라면 꼭 가입 후 프로모션 신청을 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 Play Store 앱 접속

2. Google Play Points 가입 여부 확인

3.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신청

4. 프로모션 신청 후 발송된 문자 내 무료이용권 링크 클릭


5. 계정확인 팝업에서 "확인" 클릭

   코드 입력 후 코드 확인클릭

   Google Play Store앱에서 좌측 상단 더 보기() -> Play Points -> 등급 확인

(-> 우측상단 더 보기 ( : ) -> 포인트 내역 -> “오직 U+5G 고객에게만 드리는 혜택” +600 확인)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간단히 살펴만 봐도 정말 알찬 혜택을 담고 있는 것 같은데요. 무료 체험 후 자동으로 유료 결제될까 걱정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무료 기간이 끝날 때가 되면 각 앱에서 해지 결정을 하실 수 있도록 유료 전환 예상 시점 2주 전에 자동으로 안내 메시지를 보내 드리기 때문입니다.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받으실 수 있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바로 지금 신청해서 혜택을 누려보세요.


오직 U+5G에서만! 누릴 수 있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신청하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넷플릭스 화제작 <킹덤> 시즌 2 드디어 공개! 3개월 무제한으로 보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