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약정없는 5G 온라인 전용 무제한요금제 출시


■ 실속파 2030대 1인 가구를 위한 무약정의 무제한 5G 요금제 ‘5G 다이렉트’, 공식 온라인 쇼핑몰 ‘U+Shop’ 통해 5월 31일까지 판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1인 가구 등 1인 무제한 요금만을 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약정이나 결합 등 복잡한 조건이 없는 무약정의 5G 무제한 요금제 ‘5G 다이렉트’을 오는 5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U+Shop’을 통해 판매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5G 다이렉트’은 속도 제한 없이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유/무선 음성통화(부가통화 300분 포함) ▲메시지 등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약정의 온라인 전용 5G 요금제입니다.

 

데이터와 음성통화, 메시지 등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기존 ‘5G 스마트 요금제(월 8만 5천원/부가세포함)’와 동일하나, 월 이용료는 6만 5천원 (부가세포함)으로 5G 스마트 요금제 대비 약 23.5% 저렴한 것이 최대 강점입니다. 


■ 월 6만 5천원에 5G 무제한 요금제 이용가능, 기존 5G 무제한 요금 (8만 5천원) 대비 23.5% 저렴한 요금이 최대 강점 


특히 LG유플러스는 ‘5G 다이렉트’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만명까지 월 1만원의 요금할인을 제공, 최저 월 5만 5천원(부가세포함)에 5G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는 1인 가구 등 결합할인 등의 요금설계가 필요 없는 2030 고객을 위해 약정기간을 없애 위약금 걱정없이 자유롭게 가입과 해지가 가능하고, 월 이용요금은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춘 온라인 전용의 5G 무제한 요금제를 선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5G 다이렉트’ 요금제는 이달 14일 부터 5월 31일까지 U+Shop (shop.uplus.co.kr)을 통해서만 별도의 약정없이 가입이 가능하며, 복지할인을 제외한 LTE 요금 그대로 약정할인, 결합할인 및 선택약정과 공시지원금, 멤버십 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출시 기념 선착순 1만명까지 월 1만원의 할인혜택 제공, 적용시 월 5만 5천원에 이용 가능


LG유플러스는 5G 다이렉트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에게 충전기, 배터리 등 기본 사은품 외에도 소비자가 9만 8천원 상당의 LED 스마트폰 살균기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이상헌 상무는 “할인이나 결합, 약정 등 조건 없이 5G 완전 무제한 서비스만 이용을 원하는 2030세대를 위해 파격적인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2030 세대의 취향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장기약정에 부담을 느끼는 2030 고객을 위한 요금제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올해 1월부터 기존 3년 약정보다 약정 기간은 짧지만 요금은 더 저렴한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상품을 온라인 쇼핑몰 ‘U+Shop’을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 참고. 5G 무제한 요금제 비교표



*출시프로모션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매월 1만원의 할인이 적용된 가격임.